[여행&여가] 글래드 호텔·CGV·골프존문화재단 外
[여행&여가] 글래드 호텔·CGV·골프존문화재단 外
  • 안지연
  • 승인 2023.03.07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이벤트 진행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신규 회원가입 대상으로 ‘회원가입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경품은 글래드 여의도 1박 숙박권 외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 디너 2인 식사권, 글래드 시그니처 센트 시리즈 ‘글래드 디퓨저&룸 스프레이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웹을 통해 신규 회원으로 가입 후 마케팅 활용 동의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4월 5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APP)을 통해 회원 가입한 ‘글래드 프렌즈(GLAD FRIENDS)’를 대상으로 글래드 굿즈 제공 상품, 최저가 가성비 패키지 판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회원 전용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외여행 혜택 총집합 ‘여기어때 트래블 페어’ 개최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해외 항공권과 숙소 혜택을 총망라한 ‘트래블 페어(Travel Fair)’를 연다. 

먼저 해외 숙소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총 30만원 쿠폰팩을 지급한다. 전 세계 숙소를 최소 5만원부터 결제 금액에 따라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최대 1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본, 동남아, 미주 등 핵심 여행 정보를 모은 트래블매거진을 확인하면 최대 5만원 쿠폰이 더 붙는다.  

매주 월, 수, 금요일에는 여행지별 인기 호텔을 선착순 특가로 만날 수 있다. 베트남 다낭 지역의 ‘푸라마 빌라 다낭 호텔’을 이날 30% 할인 판매하며, 이번주 ▲빈펄 리조트 앤 스파 다낭 ▲난바 오리엔탈 호텔 등의 숙소를 순차 오픈할 예정이다.

매주 수요일 국내외 다양한 노선의 항공권을 선착순 특가로 판매하는 ‘메가데이’ 프로모션도 계속된다. 이번달 15일에는 벚꽃 개화 시점에 맞춰 높은 수요가 기대되는 오사카 왕복 항공권을 9만9,000원에 선보인다. 22일과 29일에는 방콕과 대만 왕복 항공권을 각각 19만9,000원, 9만9,000원에 오픈한다. 모두 유류할증료와 세금이 포함된 가격으로 항공권 부담을 크게 낮출 수 있다. 이벤트 당일 항공권 구매 시 해외 숙소 12% 쿠폰도 함께 지급한다. 

트래블 페어 기간 동안 ‘항공+숙소(해외특가)’는 도시별 공동구매를 실시하며, 1주차는 베트남 3개 도시로 진행한다. 인기 항공권과 숙소를 공동구매 방식으로 판매해 안정적인 가격대의 여행 상품을 계속 공급한다. 다낭, 나트랑, 푸꾸옥 등 도시별로 30만원대부터 50만원대까지 라인업을 다양화한다. 구매 상품에 따라 추가 금액 할인, 조식 제공, 호텔 마사지 등 부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위메프, 봄맞이 국내 여행 프로모션…소노 리조트&제주항공 할인

위메프가 봄맞이 국내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위메프는 8일부터 9일까지 전국 16개 지점의 소노 호텔·리조트를 단독 할인한다. 특히 3월 8일 하루 동안은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조식&웰컴드링크 또는 오션플레이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으로 ▲양양 쏠비치(15만3900원) ▲삼척 쏠비치(21만4200원) ▲소노벨 천안(11만500원) ▲소노벨 변산(11만3900원)이 있다. 이 외 지점은 숙박만 포함한 룸온리 상품으로 판매한다.

또 위메프는 3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탑승가능한 제주항공 국내선 편도 항공권을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최저 4900원부터 판매한다. 항공권은 예매 일자와 탑승일에 따라 총액 운임이 변동되거나,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마감 될 수 있다.

 

CGV, 신학기 맞아 청소년 대상 이벤트 진행

CGV가 새로운 학기를 맞은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CGV는 신학기 맞이 ‘웰컴 1318 프렌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에서 영화 관람과 매점 이용 시 사용 가능한 쿠폰 뿐만 아니라 네컷사진 이용 쿠폰, 디지털 굿즈팩 등 다양한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1318 클럽’ 회원들에게 1318 신학기 쿠폰팩을 선물한다. 1318 클럽은 만 13세부터 18세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한 CGV의 무료 멤버십 서비스다. 1318 신학기 쿠폰팩은 일반 2D 영화를 8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쿠폰과 CGV콤보 4천원 할인 쿠폰, 포토플레이 무료권 등으로 구성돼 있다. 1318 클럽 회원이라면 자동으로 쿠폰팩이 발급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 1318 클럽 회원이 아니라면, CGV 모바일 앱에서 로그인 후 웰컴 1318 프렌즈 이벤트 페이지 내 ‘1318 가입하기’ 버튼을 누르면 가입할 수 있다.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도록 굿노트 템플릿 ‘파코니 프렌즈팩’도 선물한다. 

플레이인더박스와 협업해 파코니 포토 프레임도 선보인다. 전국 20여 개의 플레이인더박스에서 네컷사진 촬영 시 파코니 포토 프레임을 선택할 수 있다. 파코니 포토 프레임으로 네컷사진을 찍은 경우, 파코니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한 후 필수해시태그(#CGV, #CGV1318, #플레이인더박스)와 함께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영화관람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서울드래곤시티, ‘세인트 패트릭 데이(St. Patrick’s Day)’ 기념 프로모션 진행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17일부터 이틀간 킹스 베케이션에서 아일랜드 대표 축제인 ‘세인트 패트릭 데이(St. Patrick’s Day)’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인트 패트릭 데이’는 아일랜드에 가톨릭을 전파한 세인트 패트릭(St. Patrick)을 기념하는 축제로 패트릭이 세상을 떠난 날인 3월 17일에 열린다. 아일랜드를 비롯해 아일랜드계 이주민이 주로 거주하는 미국, 영국, 캐나다, 아르헨티나, 오스트레일리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개최하는 세계인의 축제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일랜드 유명 관광지 ‘블라니 성(Blarney Castle)’의 블라니 스톤을 모티브로 한 포토존을 운영하며,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한 후 특정 해시태그를 포함해 SNS에 올리면 기네스 흑맥주 2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럭키 드로 이벤트도 개최해 당첨자에게는 킹스 베케이션에서 사용 가능한 ▲2인 해피아워 무료 이용권 3장 ▲해피아워 5만 원 바우처 10장 ▲해피아워 3만 원 바우처 20장을 증정한다. 패트릭이 아일랜드에 가톨릭을 전파할 때 세 잎 클로버를 사용한 점에 착안해 참여자 전원에게 네 잎 클로버를 선물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후 9시부터 자정까지 2인 15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골프존문화재단, ‘골프존문화재단과 함께하는 문화라운드’ 진행

골프존문화재단이 3월부터 10월까지 약 8개월간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문화예술인의 공연 및 전시를 후원하는 ‘골프존문화재단과 함께하는 문화라운드’를 진행한다.

(재)골프존문화재단 주최 및 주관으로 마련된 ‘골프존문화재단과 함께하는 문화라운드’는 장소 대관 및 후원금 전달 등을 통해 문화예술인들의 공연 및 전시를 지원하고 이를 통해 지역민들에게 문화나눔을 실천하는 선순환 구조의 사회공헌활동이다. 해당 행사는 코로나19로 무대에 설 기회가 줄어든 지역사회 문화예술인들의 안정적인 예술활동을 돕고 국내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올해로 2년 연속 실시되고 있다. 

골프존문화재단은 지난해 12월 한 달간 개최한 ‘공연·전시 후원예술인 공모전’을 통해 공연·전시 분야에 지원한 일반 예술인 16개 팀을, 전문 기관으로부터 추천을 받은 공연 분야 전문 예술인 8개 팀을 후원예술인으로 선정했다. 행사는 오는 18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개최 기간 내 매월 2회 토요일, 각각 일반 예술인(공연 및 전시)·전문 예술인(공연) 무대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트래블 액티비티 솔루션 ‘액스’, 서비스 전면 개편…다량 상품 등록 및 글로벌 동시 판매

여행 액티비티 GDS (주)액스는 엔데믹 전환으로 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여행 기업이 온라인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대규모 클라우드 업데이트 등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2017년 설립된 액스는 여행 액티비티 GDS(Global Distribution System)로 익스피디아, 트립닷컴 등의 여행 플랫폼인 OTA(Online Travel Agency)에 투어, 티켓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판매하는 국내외 여행 기업들이 여러 온라인 플랫폼에 일일이 상품을 올리는 번거로움에서 벗어나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실시간 예약·구매·정산 솔루션 ‘액스 클라우드(AX Cloud)’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한 대규모 클라우드 업데이트로 여행 기업들은 △보유하고 있는 액티비티 상품 대량 등록 △액티비티 상품을 다수의 글로벌 온라인 채널에서 동시 판매 △표준화된 AX API 사용 △캘린더에서 시간별 재고 및 모객관리 실시간 확인 등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가동률을 높이고 오버부킹을 막을 수 있다.

 

메가박스, ‘2023 WBC’ 중계 기념 역대급 프로모션 진행

메가박스는 오는 10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2023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 한·일전과 13일 열리는 한·중전을 전국 메가박스 48개 지점에서 생중계하고, 이 기간 경기 티켓 할인 등이 담긴 패키지 등을 판매한다다.

먼저 오는 10일까지 메가박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WBC LIVE 중계 FULL 패키지’를 판매한다. 패키지는 한·일전과 한·중전을 함께 볼 수 있는 관람 티켓으로 구성돼 있으며, 약 13% 할인된 3만 5천 원에 판매한다. 이 기간 단체 관람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함께 응원할 수 있도록 10명 이상 단체 관람 시 1인 5천원 할인과 함께 매점 메뉴 50% 할인(프로모션 콤보 제외) 행사도 펼친다.

야구 경기 응원에서 빠질 수 없는 먹거리도 판매한다. 오는 10일부터 소진 시까지 대표팀 페이스타올 또는 키링 등이 담긴 ‘WBC 응원 콤보’도 함께 판매한다. 응원 콤보는 맥주 2캔과 즉석구이(몸다리), 오리지널 팝콘(L) 1개, 2023 WBC 공식 굿즈로 구성돼 있으며, 매점에서 3만 9천 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일부 지점에서는 ‘WBC 응원 콤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맥주 1캔을 추가(선착순)로 제공한다.

WBC 중계 기간 동안 메가박스는 관객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국가대표팀을 뜨겁게 응원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경기 당일 관람객들에게 응원용 친환경 클래퍼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10일 열리는 한·일전과 13일 한·중전을 모두 관람한 유료 예매 고객을 대상으로 ‘1라운드 경기 정주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관람 직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경기 스탬프 2개 생성 시 추첨을 통해 ▲응원 관람 지점 1개월 무비패스(1명), ▲2023 WBC 국가대표 어센틱 유니폼(2명), ▲2023 WBC 국가대표 모자(5명), ▲메가박스 승급 포인트 2천 점(500명)을 지급한다.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응원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13일까지 개인 SNS에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게시글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영화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 외에 CU 모바일 앱 ‘포켓CU’에서 WBC 쿠폰 다운로드 후 경기 관람 티켓 예매 시 오리지널 팝콘(R)을 선착순 2천 명에게 증정하며, ‘포켓CU’ 이벤트 페이지에서 우승 기원 댓글 작성 시 추첨 통해 2D 일반 영화 초대권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