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소식] 메가MGC커피·푸라닭 치킨·이디야커피 外
[프랜차이즈 소식] 메가MGC커피·푸라닭 치킨·이디야커피 外
  • 정단비
  • 승인 2023.03.0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3월 배민 할인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오는 12일까지 배달앱 ‘배달의민족’ 주문 시 전 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입학, 개학, 개강 등 신학기를 맞아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메뉴를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로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기간 내 배달의민족 접속 후 ‘이 주의 추천 기획전’ 메인 배너를 통해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3만 원 이상 주문 시 4천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배달, 배민1, 포장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여기에 일부 지역에서는 배민1 대상 2천 원 추가 중복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부산광역시, 구미시, 평택시, 대구광역시(달성군 제외), 인천광역시 연수구, 하남시, 군포시 소재 총 47개 점에서는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6천 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메가MGC커피, ‘KT 멤버십 VIP 초이스’ 진행…아메리카노 2잔 무료

메가MGC커피가 이동통신사 KT와 ‘KT 멤버십 VIP 초이스’를 진행한다. 

메가MGC커피 전국 매장에서 3월부터 KT 멤버십 VIP, VVIP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월 1회에 한해 아메리카노 2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VIP 초이스’ 혜택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용방법도 간편하다.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KT 멤버십 바코드를 제시하면 최대 4,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 금액만큼 KT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된다. 4,000원을 초과하는 제조 음료의 경우는 초과분에 대한 차액을 지불하면 된다. 

MD 상품과 베이커리 구매는 불가하며, 메가오더(자사 앱)와 배달 주문에서는 멤버십 포인트 사용이 제한된다. 또한 금액에 상관없이 매월 1회만 사용할 수 있으며, KT 멤버십 VIP 고객은 연 최대 6회, VVIP 고객은 연 최대 12회 이용할 수 있다.

 

푸라닭 치킨, 악마 치킨 업그레이드 버전 ‘마불로 악마’ 출시 예고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악마 치킨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마불로 악마’ 출시를 예고했다.

푸라닭 치킨이 새롭게 선보이는 ‘마불로 악마’는 ‘마’늘과 ‘불’ 맛으’로’ 더욱 강력해진 중독성을 느낄 수 있는 매운맛 치킨으로 기존 메뉴 악마 치킨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토핑 맛집’, ‘마늘 맛집’으로 불리는 푸라닭 치킨답게 알싸한 갈릭 크러쉬드와 바삭하게 튀겨낸 파의 조화로 탄생한 더블 후레이크 토핑이 뿌려져 더욱 꽉 찬 풍미와 차별화된 매운맛을 선사한다. 

‘마불로 악마’는 오는 3월 9일 정식 출시 예정이며, 뼈와 순살, 윙콤보로 각각 출시돼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푸라닭 치킨 대표 메뉴인 ‘블랙알리오’, ‘푸라닭 치킨’과 함께 반반으로 구성된 메뉴인 ‘블랙마불로’, ‘푸라마불로’로 구매 가능하며, 세트 메뉴인 ‘마불로 악마에 반하다’로도 만나볼 수 있다. 
 

도미노피자, 오늘부터 ‘SKT T day’ 프로모션 실시

도미노피자가 지난 6일부터 10일까지 SK텔레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 또는 적립을 받을 수 있는 ‘SKT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온라인 방문 포장을 하는 모든 SK텔레콤 고객은 50% 할인 또는 적립, 우주패스 가입 고객은 최대 6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온라인 주문 및 주문 금액 2만 5천 원 이상 4만 5천 원 이하일 경우에 적용이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사내 플리마켓 수익금 전액 기부로 ESG 실천

이디야커피는 지난 6일 사내 ESG 문화 확산 및 나눔의 기업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사내 플리마켓 ‘플리디야 마켓’(FLEDIYA MARKET)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60여 명의 임직원들이 기증한 의류, 도서, 전자제품 등 약 600개의 물품을 판매했다. 판매 수익금 210만 6천원 전액과 미판매 물품은 기부 예정이다.

이번 플리마켓을 위해 2주간 임직원들로부터 기증받은 물품 600여 점은 전자제품, 의류, 신발, 아기용품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는 물품을 기부하고 구매한 직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했으며, 향후 정기적으로 사내 플리마켓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솥, 새우후라이 올린 씨푸드 ‘새후마요’ 출시 

한솥이 ‘새후마요’를 수량한정으로 출시, ‘마요’ 시리즈 라인업을 확대한다. 

‘새후마요’는 ‘마요’ 맛집으로 불리는 한솥이 ‘치킨마요’, ‘참치마요’, ‘스팸마요’에 이어 야심차게 선보이는 ‘마요’시리즈이다. 

수량한정으로 출시되는 ‘새후마요’는 탱글탱글한 식감이 일품인 통통한 미니 통새우 6마리의 새우후라이와 부드러운 지단채를 토핑으로 올려 풍성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솥은 ‘새후마요’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수 해시태그(#한솥새후마요쩝쩝박사의논문 #한솥 #새후마요)와 함께 신제품 구매 후 ‘새후마요’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영상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애플 에어팟 맥스(1명), ▲크로우캐년 접시 세트(10명), ▲한솥 식사권 1만원권(20명)을 증정한다. 

 

BBQ앱에서 차원이 다른 카카오페이 서비스가 이뤄진다

제너시스BBQ 그룹이 BBQ앱(자사앱) 강화를 위해 카카오페이 사용자를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BBQ앱과 웹사이트에서 카카오페이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즉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행사는 한정 프로모션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는 지난해 7월 카카오페이 도입으로 구입 편의성은 물론 차별화된 각종 혜택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회원수가 꾸준히 늘어나는 등 거래량이 증가했기 때문이다. 실제로 카카오페이 도입 이후 BBQ앱에서 주문하는 고객 중 약 32%가 카카오페이를 이용하고 있다.

 

감성커피, 대체유 사용한 시그니처 메뉴 ‘감성라떼’ 출시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우유 대신 식물성 비건 음료 ‘아몬드브리즈’를 대체유로 활용한 신메뉴 ‘감성라떼’를 선보였다. 

‘감성라떼’는 식물성 음료인 대체유 ‘아몬드 브리즈’와 감성커피만의 커피 파우더를 사용해 담백하고 고소한 견과 맛이 살아있는 라떼 베이스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어 커피의 풍미와 단맛의 밸런스가 조화로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섞기 전에는 고소한 라떼로, 아이스크림이 음료에 점점 녹아들면 부드럽고 달콤한 라떼로 변신해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