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목고수, ‘꾸까’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 런칭 행사 성료
㈜안목고수, ‘꾸까’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 런칭 행사 성료
  • 김수진
  • 승인 2023.03.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안목고수
사진제공- 안목고수

인플루언서 커머스 전문 기업 ㈜안목고수가 '안목고수'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각 분야 인플루언서 10명 및 전문가를 초청해 진행한 프라이빗 파티가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스스로 꽃을 피워낸 당신을 위한 파티”라는 컨셉으로, 플라워 브랜드 ‘꾸까’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복합문화공간 ‘테라스꾸까’에서 진행되었다.

한젬마 러쉬 부사장, tvn ‘신박한 정리’의 정리 전문가 이지영 대표, 조은주 조선미디어센터 대표, 인기 유튜버 가전주부, 키키를 비롯해 패션/뷰티 인플루언서 장미니, 여니엘, 수지민, 아뜨와지효, 리빙 인플루언서 듀얼홀릭 등 다양한 영역의 전문가들이 참가한 이날 런칭파티에서 각 분야의 인플루언서를 주제로 강동혁 작가가 제작한 꽃 작품 전시와 도슨트 프로그램 등이 진행되었다.

또한 꾸까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진행하는 꽃 코사지 클래스 프로그램 등이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했다.

이날 행사를 진행한 김태훈 공동대표는 "인플루언서들의 높은 안목과 독특한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안목고수’ 서비스를 통해 대체불가능한 매력을 지닌 인플루언서가 더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며 “수많은 인플루언서들이 게스트가 아닌 주인공으로 우뚝 설 수 있는 행사를 통해 새로운 인플루언서의 기준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안목고수
사진제공- 안목고수

실제로 이번 행사에 참여했던 인플루언서 한 명은 “여러 행사에 참여해왔지만 이토록 진심이 가득한 행사는 처음”이라며 “꽃이라는 매개를 바탕으로 스스로의 가치를 다시 돌아보며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해주어 기쁘다. 앞으로 안목고수와의 협업이 몹시 기대되며,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시야를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면 좋겠다”고 후기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오종철 공동대표는 “앞으로 달마다 다른 테마로 행사를 개최하여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기회를 만들고 싶다. 안목고수의 강점인 커머스와 브랜딩을 살리고 다른 방향으로도 인플루언서들을 지원해 인플루언서들과 탄탄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싶다. 인플루언서 커머스 업계의 선두주자로 성장하여 새로운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