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 AI'로 '세상에 없던 초강력 청소 쇼' 선보인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 AI'로 '세상에 없던 초강력 청소 쇼' 선보인다
  • 정단비
  • 승인 2023.04.11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2023년형 청소기 신제품 '비스포크 제트 AI'의 출시를 기념해 '세상에 없던 초강력 청소 쇼'라는 이색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소셜 미디어와 TV·옥외 광고에 공개되는 'The JET Walk(더 제트 워크)' 캠페인 영상은 런웨이를 배경으로 최대 280와트(W) 세계 최고 흡입력의 강력한 성능, 'AI 모드' 등 2023년형 비스포크 제트 AI의 새로운 기능을 강조하는 것으로, 영상은 ▲THE CLEAN WALK(더 클린 워크) ▲THE AI WALK(더 AI 워크) ▲THE ZIGZAG WALK(더 지그재그 워크)의 3개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THE JET WALK 영상 이미지
THE JET WALK 영상 이미지

THE CLEAN WALK에서는 삼성만의 특허 출원한 기술로 강력해진 최대 280와트(W)의 흡입력·3,97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런웨이 바닥의 금빛 부스러기들을 강력 흡입한다.

THE AI WALK에서는 카페트나 마루·매트 등 집안의 청소 환경을 감지해 흡입력을 최적화 해주는 'AI 모드'를 선보인다. 

The ZIGZAG WALK에는 로봇 청소기를 스틱형 무선 청소기와 함께 사용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비스포크 제트 봇 AI'가 자율주행으로 런웨이 곳곳에 떨어진 장애물들을 감지하는 것을 담았다.

삼성전자 김성욱 한국총괄 부사장은 “소비자들에게 최대 280와트 세계 최고 흡입력과 AI로 바닥 환경을 감지해 최적의 흡입력을 구현하는 비스포크 제트 신제품을 기존과 다른 방식으로 소개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가장 강력하고 똑똑한 제트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번 캠페인에서 해양 폐기물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컷더트래쉬(Cut The Trash)'와 협업해 모델의 의상과 소품은 물론 재활용 페트병들로 만든 샹들리에를 런웨이 무대에 설치하는 등 캠페인 영상 곳곳에서 업사이클링 아이템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