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소식] 이디야커피·파리바게뜨·이차돌 外
[프랜차이즈 소식] 이디야커피·파리바게뜨·이차돌 外
  • 정단비
  • 승인 2023.04.1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전우동0410, 겉바속촉 강조한 ‘돈까스 신메뉴 2종’ 선봬

더본코리아의 우동·덮밥전문점 역전우동0410이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의 식감을 강조한 ‘돈까스 2종(역전돈까스, 더블치즈돈까스)’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소비자의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출시한 것으로 남녀노소 식사 메뉴로 선호도가 높은 돈까스를 역전우동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특히 돈까스 본연의 맛과 특징에 집중해 두툼한 등심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튀겨낸 점이 특징이다.

먼저 ‘역전돈까스’는 질 좋은 돼지 등심을 바삭하게 튀겨내 고기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역전우동만의 노하우로 개발한 데미글라스 소스를 뿌려내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더블치즈 돈까스’는 등심돈가스 위에 슈레드 모차렐라치즈와 체다치즈를 푸짐하게 올려내 색다른 맛의 조화를 선사한다. 특히 2가지의 치즈가 풍성하게 사용된 만큼 진한 풍미뿐만 아니라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까지 자랑한다. 

 

이디야커피, ‘우리팥 인절미 팬케이크’ 출시

이디야커피가 오는 18일 국산 팥과 인절미를 활용한 ‘우리팥 인절미 팬케이크’를 출시한다.

‘우리팥 인절미 팬케이크’는 폭신한 팬케이크 사이사이 달콤한 국산 팥과 고소한 인절미, 연유 등이 들어가 있고, 위에는 이곡 크림을 토핑했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오는 21일부터 5월 8일까지 ‘크림이사르르챌린지’를 진행한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 우리팥 인절미 팬케이크 띠지를 들어올리는 영상을 업로드 하면 자동 참여 되며, 참여자 모두에게 ‘우리팥 인절미 팬케이크 교환권’이 지급된다. 

카카오톡과 네이버 스토어를 통한 할인 프로모션 또한 진행한다.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1주일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우리팥 인절미 팬케이크 ▲크림라떼 2종 ▲라이스치즈볼 등을 20% 할인 판매하며, 오는 26일부터 내달 2일까지 1주일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우리팥 인절미 팬케이크 ▲크림라떼 2종 등을 할인 판매한다.

 

파리바게뜨, 스몰럭셔리 케이크 ‘클라우드9 쉬폰’ 2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스몰럭셔리(small luxury) 트렌드를 반영한 케이크 ‘클라우드9 쉬폰’ 2종을 출시했다.

‘클라우드9 쉬폰’은 ‘가장 행복한 순간’을 뜻하는 ‘클라우드 나인(cloud nine)’이라는 관용구에서 착안해 구름 위에 있는 듯 부드럽고 달콤한 느낌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작더라도 특별한 디저트를 원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쉬폰 전용 밀가루를 사용해 폭신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강조했으며, 소스 또한 높은 등급의 카라멜과 체리를 오랜 시간 졸여내 품질을 강화했다. 

신제품은 △향긋하고 폭신한 바나나 쉬폰 시트 위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스모키한 카라멜 소스를 더하고 고소한 피칸 장식으로 마무리한 ‘클라우드9 카라멜 쉬폰’ △달콤한 바닐라향 쉬폰 시트 위에 요거트 생크림과 상큼한 체리소스 그리고 이탈리아산 아마레나 체리를 올린 ‘클라우드9 체리요거트 쉬폰’ 등 2종이다.

 

이차돌, ‘차돌꽃갈비’ 등 신메뉴 3종 전격 출시

이차돌은 ‘차돌꽃갈비’, ‘꽃차돌’, ‘김육회’ 등 3종을 17일부터 전국 가맹점을 통해 순차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차돌의 새로운 시그니처로 기대되는 ‘차돌꽃갈비’는 이차돌이 약 1년간 연구해 선보이는 메뉴로꽃갈비 부위에서 갈비살만 추려 새롭게 정형한 것이 특징이다. 차돌박이처럼 부드럽게 즐길 수 있되, 풍미는 끌어올리고 담백함을 더하는 등 퀄리티를 높였다. 신메뉴 차돌꽃갈비에 기존 이차돌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차돌박이를 조합한 ‘꽃차돌’도 함께 출시한다.

간장 베이스 육회에 와사비맛 김을 싸먹는 ‘김육회’도 새롭게 선보인다. 사이드 메뉴가 강점인 이차돌은 기존 차돌박이와 함께 곁들이면 잘 어울리는 메뉴군을 구성하고 있다. 이번 신메뉴 역시 다양한 꿀조합이 가능해 이차돌의 사이드메뉴 구성을 더욱 탄탄하게 완성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SPC 에그슬럿, 스파클링 칵테일 ‘선라이즈 미모사’ 출시

SPC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이 이탈리아 프로세코 브랜드 ‘보테가(Bottega)’와 협업해 스파클링 칵테일 ‘선라이즈 미모사’를 출시한다.

에그슬럿은 봄 시즌을 맞아 시원하고 청량한 맛으로 에그슬럿 시그니처 메뉴들과 최적의 페어링을 이루는 스파클링 칵테일을 선보이고자 400년 역사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프로세코 ‘보테가’와의 협업을 기획했다.

신제품 선라이즈 미모사 2종은 에그슬럿만의 시그니처 오렌지 주스와 블러드 오렌지 베이스에 보테가의 프로세코를 더한 스파클링 칵테일 메뉴다. 

에그슬럿은 ‘선라이즈 미모사’ 출시를 기념해 5월 14일까지 코엑스점과 한남점에서 보테가 주류 컬렉션, 시그니처 장식물 등으로 꾸민 ‘VMD존(Visual Merchandizing)’을 운영한다. 또, 4월 17일부터 5월 7일까지 매일 오후 3시에 2만원의 이용료를 내면 보테가의 인기 와인 샘플러 5종을 즐길 수 있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 ‘스파클링 선샤인 위크(Sparkling Sunshine Week)’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오는 30일까지 ‘KT 달달혜택’ 프로모션 진행

No.1 세계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KT 고객이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포인트 차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KT 달달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KT 전 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VVIP 혜택 이용 횟수와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KT 멤버십 ID 당 월 1회, 2만 5천 원 이상 4만 5천 원 이하 주문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