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데상트코리아·정샘물뷰티·동원F&B 外
[뷰티&패션] 데상트코리아·정샘물뷰티·동원F&B 外
  • 차미경
  • 승인 2023.05.3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상트코리아, ‘제13회 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 개최

데상트코리아㈜는 오는 6월 1일~4일 4일간, 충북 충주에 위치한 킹스데일 GC에서 제 13회 ‘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총 상금 8억원, 우승상금 1.6억원)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부터는 매치플레이만의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경기 방식에 변화를 줬다. 월드컵 경기운영과 동일하게 조별리그에서 결정된 16명의 선수가 16강, 8강, 4강, 결승을 치르는 것.  

한편, 데상트코리아는 최근 몇 년 사이 골프가 대중적 스포츠 문화로 자리 잡고, 젊은 연령대 유입이 활발해 짐에 따라 많은 갤러리들이 대회장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부대시설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데상트골프, 르꼬끄골프, 먼싱웨어를 만날 수 있는 공간이 특별하다. 골프화로도 유명한 데상트골프는 ‘데상트골프 골프화 연구소’ 컨셉의 골프화 체험 존(ZONE)에서 골프화 착화 이벤트뿐만 아니라, 족형 테스트를 진행한다. ‘아메리칸 하이엔드 골프웨어’를 지향하는 먼싱웨어의 카페(Café ZONE)에서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음료 등을 제공 할 계획이다. 또

 

정샘물뷰티, 신제품 아티스트 팔레트 5종 카카오 쇼핑 라이브 선런칭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정샘물뷰티’가 ‘아티스트 팔레트 5종’을 런칭 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티스트 팔레트 5종’은 30년 노하우의 정샘물 아티스트가 제안하는 사용법에 따라 비율에 맞춰 팔레트의 팬 사이즈를 다르게 설계했으며, 팔레트 하나로 아티스트가 터치한 듯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정샘물식 눈동자 퍼스널 컬러 시스템을 담아 타고난 매력을 살려주는 ‘아티스트 아이 팔레트’와 피부 명도에서 설계된 컬러감으로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만들어주는 ‘아티스트 페이스 팔레트’ 2종이 출시됐다.

‘아티스트 아이 팔레트’는 레드 브라운, 오렌지 브라운, 옐로우 브라운 세 가지 눈동자 퍼스널 컬러에 맞춰 스타일링 가능하도록 3가지 호수로 구성됐다. 눈매를 자연스럽게 확장해 주고 컬러와 입체감을 살려주는 데일리 컬러, 메이크업 엣지를 살려주는 포인트 컬러가 담겨 있어 메이크업 시 활용도가 높다. 

‘아티스트 페이스 팔레트’는 얼굴에 전문적인 음영을 연출하는 컨투어 팔레트와 입체적인 얼굴을 만들어 주는 하이라이터 팔레트 2가지 호수로 구성됐다. 컨투어는 얼굴 외곽의 그림자 명도에 맞춰 설계돼 가루 날림 없이 자연스럽게 전문적인 음영감을 더해주는 내추럴 쉐이더&딥 쉐이더 컬러와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는 젤리 제형의 헤어 쉐이더 컬러로 구성돼 전문적인 윤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동원F&B,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모델로 배우 한지민 발탁

동원F&B가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뷰틱(BEAUTICK)’의 신규 모델로 배우 한지민을 발탁했다.

‘뷰틱’은 ‘이너뷰티(Inner beauty)’에 관심이 많은 3050 여성 소비자들을 겨냥해 지난 2020년 론칭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아름다움을 쌓는 시간’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뷰틱 이너콜라겐 플러스’와 피부 탄력 유지를 위한 ‘뷰틱 메가엘라스틴 플러스’ 등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너뷰티’는 ‘이너(inner·내면)’와 ‘뷰티(beauty·아름다움)’의 합성어로, 피부 건강 등을 위해 ‘먹는 화장품’을 의미한다. 

동원F&B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이자, 우아한 이미지의 모델 한지민이 신뢰성과 기능성을기반으로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뷰틱’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한다는 점을 고려해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

 

‘숄(Scholl)’, 현대 본점 팝업 열어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100년 이상된 유러피안 풋웨어 브랜드 ‘숄(Scholl)’이 지난 26일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본점에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을 통해 국내 첫 소개된 숄은 비이커 플래그십 스토어 및 유틸리티 워크웨어 브랜드 시프트 G(Shift G) 매장 등에서 숍인숍으로 운영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숄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시그니처 금속 버튼, 우드솔 등을 사용해 헤리티지를 강조한 ‘아이코닉 라인’과 코르크 소재 미드솔을 기반으로 트렌디한 어퍼 디자인 및 컬러를 입힌 ‘컬렉션 라인’ 등을 운영한다. 

 

화해, 여름 시즌 정기 세일… ‘화해위크’ 실시

화해는 올여름은 평년보다 더울 것이라는 기상청 예측에 여름철 필수 뷰티 아이템을 최대 93%까지 할인하는 ‘화해위크’를 오는 6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화해위크에서는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고온다습한 기후로 지치기 쉬운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선케어, 클렌징, 헤어∙바디용품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먼저 화해위크에 메인 이벤트라고 할 수 있는 ‘타임딜’은 30일 오전 10시부터 열린다. 화해 앱에서 하루 5번(10시, 13시, 16시, 19시, 22시)에 걸쳐 총 40개의 아이템이 공개되고, △토리든 다이브인 워터리 모이스처 선크림 △배드스킨 쑥 밤 카밍 선크림 △달리프 클로렐라 베러 루트 쿨링 스프레이 △피브 하이퍼-핏 컬러 밤 등 인기 제품을 선착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화해위크 기간 동안 단독 특가 행사도 다채롭게 열린다. 매일 새로운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소개하고, 단 하루 깜짝 특별가로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