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아모레퍼시픽·에잇세컨즈·아이더 外
[뷰티&패션] 아모레퍼시픽·에잇세컨즈·아이더 外
  • 차미경
  • 승인 2023.06.1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기념 이벤트존 운영

아모레퍼시픽이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하며 ‘2023 BTS FESTA’와 협업해 25일까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본사 내에 특별한 공간을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본사는 하이브(HYBE)의 사옥과 위치도 가까워 행사 기간 용산 지역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편하게 들러 즐기다 갈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셉트의 공간을 기획했다. 

행사 기간 본사 2층 아모레홀(대강당)에서는 평일 19시부터 22시까지, 주말 11시부터 20시까지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를 상영한다. 같은 층에 위치한 아모레스토어에서는 대표 제품 7종을 소용량으로 구성한 샘플 키트도 증정한다. 매장 앞 공간에서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대형 포토월을 비롯해 대형 케이크 포토존, 메시지 월(Wall), 2023 BTS FESTA 컨셉의 ‘포토이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그간 방탄소년단 관련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선보였던 한정판 제품들과 굿즈도 전시된다. 특히, 내부 관계자만 출입 가능한 5층 아모레가든을 평일 19시부터 22시까지, 주말 11시부터 20시까지 이적으로 개방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7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되는 ‘BTS 10th Anniversary FESTA @여의도’ 현장에서 아모레퍼시픽 부스를 방문하면 대표 브랜드 제품들을 누구나 체험해볼 수 있으며,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아이템들도 시간대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서울 명동에 위치한 라네즈, 에뛰드 매장과 주요 면세점에서는 글로벌 고객들을 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잇세컨즈, 전국 매장과 SSF샵에서 최대 50% 할인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오는 7월 12일까지 ´23년 봄여름 시즌 슈퍼세일(SUPER SALE)을 연다.

에잇세컨즈는 전국 69개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23년 봄여름 시즌 의류 및 액세서리 품목(일부 상품 제외)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봄여름 시즌, 다양한 컨셉에 기반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크로셰 니트와 플라워 드레스, 니트 모자로 감각을 더한 리조트룩, 바람막이와 카고팬츠로 완성한 고프코어룩, 크롭톱과 데님, 미니 스커트 등이 대변하는 Y2K 스타일링, 빈티지한 그래픽 티셔츠와 볼캡으로 연출한 스트리트웨어 등을 제안했다.

 

 

파타고니아, ‘하이드로 시리즈 보드쇼츠’ 출시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여름 서핑 시즌을 대비한 기능성 하이드로 시리즈 보드쇼츠를 선보인다. 

파타고니아는 매년 여름 서퍼들의 자유로운 퍼포먼스를 위한 보드 쇼츠 제품을 선보여왔다. 특히 지난 시즌부터 파도를 타는 동안 쇼츠가 흘러내리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도록 고안된 ‘하이드로록 탭(Hydrolock Tab) 시스템’을 적용하면서 안정적인 착용감과 편리함을 한층 더 높였다. 

이번 시즌 컬렉션 전 제품은 리사이클 폴리에스터와 나일론 원단을 적용해 가볍고 빨리 마르며, 내구성과 신축성이 뛰어나 활동에 제약을 줄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일부 제품은 과불화화합물이 배제된 내구성 발수 처리(PFC-free DWR)가 돼있어 발수 기능을 높이면서도, 생산 과정에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했다. 파타고니아는 방수 기능을 위해 자주 사용되지만 생분해 되지 않아 자연에 해로운 과불화화합물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노력 중이며, 이를 위해 2024년까지 모든 제품 라인에 PFAS-free(과불화화합물과 폴리플루오로알킬을 사용하지 않는 생산 방식)를 적용할 계획이다. 

이번 컬렉션은 서핑 활동에 최적화된 테크니컬 보드쇼츠부터 일상에서 즐겨입기 좋은 하이브리드 보드쇼츠까지 총 4종으로 출시된다. 

 

아이더, 커피박 업사이클한 냉감 프린트 적용된 ‘콜드 브루 시리즈’ 출시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는 버려지는 커피 찌꺼기를 새 활용한 친환경 냉감 웨어 ‘콜드 브루 시리즈’를 출시했다. 

‘콜드 브루 시리즈’는 아이더만의 아이스 테크 중 하나인 ‘아이스 카페(ICE Café)’가 적용된 기능성 냉감 웨어다. 커피를 내리고 버려지는 부산물이자 흔히 커피 찌꺼기라고도 불리는 커피박을 잉크로 업사이클링해 피부 접촉 시 시원함을 선사하는 냉감 프린트로 만들었다. 커피박 업사이클 추출물을 활용한 상변환물질(PCM) 흡열 기능으로 친환경 냉감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커피 자체가 가진 뛰어난 탈취, 항균, 소취 효과로 인해 착용 내내 쾌적하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 시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샤모니 마운틴, 샬레 산장, 텐트, 나이테 단면 등 여름휴가 혹은 캠핑 분위기를 떠올리게 하는 스페셜 와펜과 프린트로 포인트를 더했다. 

아이더 ‘콜드 브루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콜드 브루 샬레 라운드 티셔츠’는 흡습속건과 신축성이 우수한 면 폴리 소재와 아이스 카페(ICE Café) 냉감 프린트가 사용됐다. ‘콜드 브루 폴로 티셔츠’는 통기성이 우수한 와플 조직감의 PQ 소재와 아이스 카페(ICE Café) 냉감 프린트가 적용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르꼬끄, 섬머 컬쳐 프로젝트 ‘EVERYBODY WANTS WAVE’ 공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서프 컬처 아티스트 & 브랜드들과 함께 23 섬머 컬쳐 프로젝트, ‘EVERYBODY WANTS WAVE’를 공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서핑은 물론 음악, 캠핑, 와인 등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프랑스 서부의 ‘서프 트립’을 모티브로 했으며 ‘파도(WAVE)’를 통해 자신들만의 새로운 코드와 ‘흐름(WAVE)’을 만들어가는 ‘노웨이브 포비아’, 글라스하우스’, ‘서프코드’가 함께 했다. 

‘모두가 자신의 파도를 원한다’는 의미의 ‘EVERYBODY WANTS WAVE’를 주제로 각 아티스트와 브랜드가 재해석한 재치 넘치는 메시지와 그래픽이 담긴 티셔츠, 쇼츠, 점프슈트 등은 자유롭고 활기찬 섬머 룩을 연출하기 좋으며 버킷햇과 크로스백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늘 파도를 갈망하는 서퍼이자 크리에티브 디렉터인 ‘노웨이브 포비아’는 ‘WAVE PLEASE!’라는 위트 있는 메시지와 함께 서프보드와 웨이브 등의 오브제를 손 그림으로 연출한 그래픽 티셔츠와 시어서커 셔츠, 점프슈트 등 쿨한 서핑 무드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아모레몰, 2023 상반기 아모레 세일 페스타 진행

아모레 세일 페스타(이하 아세페)는 상·하반기 연 2회 진행되는 아모레퍼시픽 최대 규모의 쇼핑 페스티벌로, 이번 6월에는 “끝 없는 혜택의 시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

다나카(나몰라패밀리 핫쇼)의 쇼츠 영상과 함께 공개되는 ‘Endless Sale’ 기획전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을 대표하는 13개 브랜드의 45개 인기 제품을 아모레몰 연간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T우주와 함께하는 ‘아세페 릴레이 브랜드데이’에서는 릴레이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경험할 수 있고, 세븐일레븐과 투썸플레이스에서 최대 30% 할인 가능한 우주패스 life 구독권을 증정한다.

한정판 기획 상품으로는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TWB와 협업한 굿즈 3종(비치 타월, 테리 쇼츠, 타월 미니백 KIT)을 아모레몰 단독으로 출시한다. 여름 휴가철 필수품으로 구성한 굿즈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4900원만 추가 결제하면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몰 신규 회원을 위한 일일 선착순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5천 명에게 반값 쿠폰을 증정하고, 1만 명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뷰티포인트 3천점 지급 이벤트를 각각 진행한다. 기존의 아모레몰 가입 회원도 구매 이력이 없다면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