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파파존스·CJ제일제당·아성다이소 外
[유통 단신] 파파존스·CJ제일제당·아성다이소 外
  • 오정희
  • 승인 2023.06.2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존스 피자, 땡겨요 주문 시 ‘최대 1만 3천원 할인’

한국 파파존스㈜가 배달앱 ‘땡겨요’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는 내달 2일까지 땡겨요 주문 고객 대상으로 전 메뉴 8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땡겨요 앱 첫 주문과 두 번째 주문 고객에게 5천 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해 중복 적용 시 최대 1만 3천 원의 할인을 누릴 수 있어 할인의 폭이 넓다.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땡겨요 앱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 혹은 인근 파파존스 피자 매장 페이지 상단 배너를 통해 쿠폰을 다운로드하고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19일부터 2주간 발급이 가능하며, 매일 ID 당 1인 1매 사용이 가능하다. 본 프로모션은 서울, 경기, 부산 등 땡겨요 서비스 지역에 위치한 파파존스 전 매장(150여개)에서 누릴 수 있다.

 

파리바게뜨, 캠핑 브랜드 밤켈과 ‘스탠워터저그’ 출시

파리바게뜨가 여름 캠핑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캠핑 하드 쿨러 브랜드 ‘밤켈(Bamkel)’과 협업해 ‘스탠워터저그’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탠워터저그’는 은은한 크림 색상에 내구성, 내식성, 내열성 등이 우수한 304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해 보냉·보온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 상단에는 손잡이를 부착해 간편성까지 더했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워터저그를 시작으로 밤켈과 협업한 다양한 캠핑 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파리바게뜨는 6월 20일부터 23일까지 ‘2만 2천원 제품 교환+스탠워터저그 19,900원’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특히, 해당 제품은 소비자가 47,000원으로 출시될 예정으로 이번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않는 것이 좋다. 

파리바게뜨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파바앱’이나 SPC브랜드 통합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오더앱’에서 예약 가능하며, 27일 이후 고객이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이외에도 파바앱에서 사전 예약 구매한 고객들을 추첨해 총 5명에게 16만원 상당의 밤켈 정품 하드쿨러(15QT)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단백질 트렌드’ 확대 맞춰 ‘프로틴 시리즈’ 5종 출시

CJ제일제당은 고함량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요리소재 제품인 ‘프로틴 시리즈’ 5종을 출시했다. 기존 단백질원 제품인 두부, 계란, 어묵/수산, 육가공 등 카테고리에서 ‘고단백’까지 라인업을 확장해, 보다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은 단백질 함량을 높인 ‘프로틴 두부’, ‘프로틴 에그스프레드’, ‘프로틴 생면’ 등 ‘프로틴 시리즈’와 열량을 낮춘 ‘치트키(cheat key) 소스’ 2종이다.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이달 말까지 ‘테스트 론칭’ 이벤트를 통해 제품 콘셉트 및 맛 품질 관련 설문 등을 진행하고, 소비자 니즈를 보다 면밀하게 파악해 연내 공식 출시할 계획이다. 

‘프로틴 시리즈’는 다양한 단백질원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일상 요리소재로 많이 활용되는 두부, 계란, 면 등을 고함량 단백질 제품으로 내놓았다. 실제 ‘프로틴 두부’, ’프로틴 에그스프레드’, ‘프로틴 생면’은 동물성, 식물성 단백질원을 골고루 사용했고, 제품당 단백질 함량을 일일 권장섭취량(50~60g)의 3분의 1 이상으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에도 프로틴 함량을 숫자로 크게 표기해 빠르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스타벅스, 최초 웹드라마 <안녕하세요 스타벅스입니다> 공개

스타벅스 코리아가 공식 유튜브 채널 콘텐츠인 스벅TV를 통해 첫 자체 제작 웹드라마 <안녕하세요 스타벅스입니다>를 공개한다. 

스벅TV는 6월 13일부터 순차적으로 웹드라마의 하이라이트를 3편의 티저로 구성해 공개했다. 6월 20일 본편 첫 방송을 시작으로 7월 27일까지 매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오후 5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된다.

<안녕하세요 스타벅스입니다>는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스타벅스 파트너들의 이야기를 최초로 공개하는 콘텐츠이다. 유튜브 시청 트렌드를 반영한 숏폼 영상으로 제작돼 티저편 3편, 본편 13편, 통합편 3편 등 총 19편으로 준비됐다.

스타벅스는 첫 웹드라마 방송을 기념하기 위해 구독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17회에 걸쳐 매회 영상별로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 2장씩 총 3,400장을 증정한다.

 

디아지오X살롱 드 여의도, 월드클래스 챔피언의 싱글톤 위스키 클래스 진행

여의도 더 코노셔 레지던스 호텔에 위치한 하이엔드 멤버십 라운지 ‘살롱 드 여의도’가 6월 22일 오후 7시, 싱글몰트 위스키 ‘싱글톤’ 클래스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주류 기업인 디아지오 코리아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클래스는 부드럽고 균형 있는 풍미의 싱글몰트 위스키 ‘싱글톤’에 대해 알아보는 한편 싱글톤 리미티드 에디션을 포함한 4종의 위스키를 비교 테이스팅하며 내 취향에 맞는 위스키를 찾아보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클래스는 2018 월드클래스 코리아 챔피언이자 현재 한남동 바 스왈로의 오너 바텐더인 김진환 바텐더가 진행을 맡아 위스키에 대한 배경 지식뿐 아니라 위스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방법 등도 함께 살펴볼 예정이다. 또한 참가고객 전원에게는 바 스왈로의 시그너처 칵테일인 ‘싱글 플라워 맨’을 웰컴 드링크로 제공한다. ‘싱글 플라워 맨’은 싱글톤을 활용한 하이볼로, 캐모마일과 소비뇽 블랑을 더해 싱글톤이 가진 사과 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클래스 참가비는 1인 5만원이며, 살롱 드 여의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가유공자에 행복박스 전달

균일가 생활용품점 (주)아성다이소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행복박스 총 400개를 전달했다. 

이번 행복박스는 주방용품, 세탁용품, 욕실용품 등 생활필수품으로 구성했고, 서울지방보훈청을 통해 서울 및 경기지역 국가유공자 등 보훈가족에 전달했다.

행복박스는 사회 취약계층이나 보훈가족, 소상공인, 재해로 피해를 입은 가정 등에 생필품을 지원하는 ㈜아성다이소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으로, 대상에 따라 필요한 구성품을 달리한다.

한편, 지난 5월에는 ㈜아성다이소 임직원들이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묘역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현충탑을 참배하고 태극기 꽂기, 묘석 닦기 등을 통해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고 나라사랑 정신을 고취했다.

 

CJ프레시웨이, 지역 농산물 판로 확대 위해 23개 시·군과 협력 추진

CJ프레시웨이가 경상북도 23개 지자체와 상생 협약을 맺고 농업대전환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민관 협력에 기반해 농촌의 발전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취지다.

이번 협약은 농산물의 생산, 유통, 판매 등 농촌 경제활동에 대한 전방위 지원을 통해 경북도의 핵심사업 중 하나인 농업대전환 프로젝트의 성공을 도모하고자 기획됐다.

농업대전환 프로젝트는 대규모 농지 조성과 디지털 기술 접목으로 농촌의 생산력을 진화시키고 이를 통해 정주여건 개선과 지방 균형발전을 구현하는 목적의 사업이다.

CJ프레시웨이는 해당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지역 농산물의 판로를 확대하는 데 앞장선다. 각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품질의 계절별 농산물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될 수 있도록 계약재배 매입을 확대하며 전국에 분포한 외식 및 급식 식자재 유통 고객사와 연결되는 폭넓은 판로와 첨단 콜드체인 시스템에 기반한 물류 인프라를 제공할 예정이다. 농촌의 생산 역량을 높이기 위해 스마트 농업기술 보급에도 협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