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4주년 맞은 골프존 GDR아카데미, 프로모션 준비했다!
창립 4주년 맞은 골프존 GDR아카데미, 프로모션 준비했다!
  • 정단비
  • 승인 2023.06.30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 GDR아카데미(대표이사 송재순)가 창립 4주년을 맞아 7월 1일부터 7월 23일까지 ‘창사특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더운 날씨로 야외 필드에 나가기 어려운 7월부터 골프연습을 시작할 수 있도록 최대 혜택이 적용된 4개월 이용권과 골프레슨 18회가 결합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1주차에 해당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회원에게는 직영점 이용권 21일을 추가로 지급하며 2주차 구매자에게는 14일을, 3주차 구매자에게는 7일을 각각 추가로 제공해 회원 혜택을 더욱 강화한다.

‘창사특집 프로모션’ 기간 중 GDR아카데미 직영점에서 해당 패키지 상품을 구매 시 선착순으로 ‘GDR 리미티드 골프공 세트’를 증정하고, 창립기념일인 7월 1일에는 매장에 방문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감사쿠키를 제공해 창립 4주년을 기념할 수 있도록 GDR아카데미를 애용해주신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GDR아카데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7월 5일부터 7월 12일까지 ‘GDR아카데미 100호점’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총 2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골프존 GDR아카데미 송재순 대표이사는 ”GDR아카데미 직영사업을 시작한 지 벌써 4년을 맞이했다. GDR을 신뢰하고 애용해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이다”라며, “앞으로도 골프연습을 위한 더욱 알차고 체계적인 콘텐츠를 개발해, GDR과 골프라는 스포츠를 더욱 가깝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