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기라 가능했던 라이브 레전드 무대 ‘이십세기 힛트쏭’ 전격 공개
20세기라 가능했던 라이브 레전드 무대 ‘이십세기 힛트쏭’ 전격 공개
  • 김수진
  • 승인 2023.07.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 시절 우리의 귀를 녹였던 꿀 보이스 라이브 레전드 곡이 ‘이십세기 힛트쏭’을 통해 공개된다.

7월 7일 오후 8시 30분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되는 ‘이십세기 힛트쏭’에서는 무더운 여름철 방콕을 즐기는 시청자들을 위해 이십 세기라 가능했던 당대 인기 가수들의 레전드 무대를 소환한다.

가수들의 보컬 실력은 기본, 라이브 무대의 생생한 분위기까지 덤으로 전해주는 ‘보고 또 보고 싶은! 레전드 라이브 무대 힛-트쏭’ 무대 영상이 1위부터 10위까지 공개되며 이십 세기 특유의 감성을 다시 한번 불러일으켰다.

떼창 발라드로 팬심을 사로잡은 이승환의 ‘가족’ 무대와 고음 도장 깨기 노래인 소찬휘의 ‘Tears’, 박효신과 김범수의 조합이 불러낸 레전드 희귀 영상 등이 소개되었으며 이소라의 ‘제발’ 라이브 무대 영상에 스튜디오의 분위기가 다소 촉촉해지기도 했다.

또한 이십 세기 가요계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가요 순위 프로그램인 KBS ‘가요톱10’ 자료 중 90년대라 가능했고 90년대만의 감성이 가득했던 독특한 무대만을 엄선한 자료 화면이 ‘이십세기 힛트쏭’을 통해 특별히 공개되며 당시 라이브로 진행되었던 깜짝 놀랄만한 무대 연출에 MC 김희철과 김민아가 당황하기도 했다.

한편 MC 김희철은 레전드 라이브 무대에 도전하면서 시원한 고음 발사를 보여주고도 편집을 요청했는데, 그 이유는 7일 오후 8시 30분 KBS Joy 채널 ‘이십세기 힛트쏭’ 17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