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코카-콜라·스타벅스·SPC 外
[유통 단신] 코카-콜라·스타벅스·SPC 外
  • 오정희
  • 승인 2023.07.1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일레븐, 치킨의 원조 ‘멕시카나 닭강정’ 소용량 2종 단독출시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최근 고물가로 인해 외식비 부담을 줄이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냉동식품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지난 상반기(1월~6월) 세븐일레븐의 냉동간편식 매출이 40% 늘었으며, 냉동 안주 역시 20% 이상 증가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멕시카나 닭강정(멕시카나양념닭강정, 멕시카나간장닭강정)’ 2종은 대형마트, 온라인몰에서 이미 맛과 품질을 검증 받은바 있으며, 1~2인 가구가 즐겨 찾는 편의점의 특성에 맞게 소용량(250g)으로 특별 기획된 상품이다. 

‘멕시카나양념닭강정’은 양념치키킨의 대가 멕시카나의 비법이 담긴 정통 양념맛을 구현한 상품으로 매콤달콤한 특제소스를 담아 중독성 있는 맛이 특징이다. ‘멕시카나간장닭강정’은 누구나 좋아하는 단짠양념이 돋보이며, 간장과 마늘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알싸한 맛을 더했다.

100% 닭다리 살로만 만들어 쫄깃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느낄 수 있으며, 3번 튀겨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바삭함이 유지된다. 에어프라이어에 조리 시 더욱 바삭한 닭강정을 즐길 수 있다.

 

코카-콜라, ‘코-크 스튜디오’ 글로벌 앰배서더 뉴진스 화보 공개

코카-콜라가 코-크 스튜디오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뉴진스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하며 또 한 번의 짜릿한 시각적 경험을 전한다. 

앞서 코카-콜라는 글로벌 뮤직 플랫폼 ‘코-크 스튜디오’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K-POP 대표 그룹 뉴진스를 발탁하고 음악을 통한 다채로운 이색 경험을 전해오고 있다. ‘Zero’ 곡을 선보여 큰 관심을 받았으며 이어 뉴진스와 존 바티스트, J.I.D 등 전 세계에서 주목 받는 5팀의 아티스트와 함께 ‘코-크 스튜디오’의 타이틀곡(앤섬) ‘Be Who You Are(Real Magic)’를 공개했다. 이어 최근에는 뉴진스와 미국 애틀란타 출신의 래퍼 J.I.D가 각자의 음악적 색깔을 유지하면서 하나가 된 ‘Zero’ 리믹스 버전을 선보이며 화제를 일으켰다. 

화보 속에서 뉴진스 멤버들은 ‘코카-콜라 X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를 활용한 대체불가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코-크 스튜디오의 띠 형태 로고를 디자인적 요소로 활용한 시각적 표현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코카-콜라는 오는 9월 23-24일, 양일간 열리는 새로운 뮤직 페스티벌 ‘슈퍼팝(SUPERPOP)’의 후원사로 참여한다. 본 행사에는 뉴진스도 함께 해 관객들과 음악으로 하나 되는 짜릿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맘스터치, 초복 맞아 16일까지 배민서 최대 4,500원 할인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초복(7/11)을 맞아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최대 4,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맘스터치는 7월 초부터 불볕 더위가 맹위를 떨치는 만큼 초복을 전후해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며, 기간 내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맘스터치 가맹점에서 주문하면 포장, 배달, 배민1 등 주문형태에 따라 3,000원에서 4,500원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요기요, 초복 맞이 ‘치킨대전’ 프로모션 진행

요기요가 오는 11일 초복을 앞두고 조건 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치킨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폭염과 폭우가 교차하는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 속 배달 음식의 대표주자 ‘치킨’으로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 

초복맞이 ‘치킨대전’ 프로모션은 오는 16일까지로, 브랜드별 최대 7천 원까지 할인 받아 치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포장과 배달 서비스 모두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의 적용 범위를 확대 해 제공한다.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치킨대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동 할인받은 후 주문 가능하며, 브랜드별 추가 할인은 쿠폰 다운로드 후 적용 가능하다. 

 

스타벅스, 무더위 날리는 여름 시즌 음료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본격적인 하절기를 맞아 오는 11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음료, 푸드, MD 등으로 구성된 두 번째 여름 프로모션 상품들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화려한 색감과 차별화된 맛을 자랑하는 시즌 음료 3종과 피크닉에 안성맞춤인 푸드 5종, 시원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한 MD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메인 상품인 음료는 여름철 수요가 높은 콜드브루, 티바나, 스타벅스 피지오에 스타벅스만의 상품 기획 역량을 반영한 레시피를 적용해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의 상품들로 개발됐다.

‘씨솔트 카라멜 콜드브루’는 콜드브루 베이스에 씨솔트와 번트 카라멜로 만든 부드러운 폼을 올려 달콤하고 짭조름한 맛의 조화가 돋보이는 음료며, ‘라즈베리 팝 쉐이큰 티’는 새콤달콤한 라즈베리 과육이 통째로 들어가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재미있는 식감이 특징이다. 

‘만다린 버베나 피지오’는 은은한 레몬향을 머금은 만다린과 싱그러운 레몬 버베나 허브의 조화가 일품인 상품으로 시트러스 풍미를 가진 홉 추출물을 넣어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여름 프로모션을 기념한 별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고객이 이번 출시 음료 3종을 사이렌오더로 주문 시 이벤트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적립하는 행사를 이달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SPC, 휴가철 맞아 ‘2023 다이닝 페어’ 개최
 
SPC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21일까지 ‘2023 다이닝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2023 다이닝 페어’는 퀸즈파크, 베라, 라뜰리에 등 SPC가 운영하는 대표 외식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이닝 세트’를 출시하고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먼저, ‘퀸즈파크’는 오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2인 런치 세트를 혜택가 에 판매한다. 세트 메뉴는 샐러드, 브런치 1종, 파스타 또는 리조또 1종,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돼 있으며, 스프와 디저트도 무료로 증정한다.

‘베라’와 ‘라뜰리에’는 ‘다이닝 2인 세트’를 30% 혜택가로 제공한다.

행사 동안 선보이는 메뉴는 해피앱에서 ‘2023 다이닝 페어’ 쿠폰을 지급받아 현장에서 제시하면 이용할 수있으며, 온라인(△네이버 예약 △캐치테이블)을 통해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