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위메프·야놀자·카모아 外
[여행&여가] 위메프·야놀자·카모아 外
  • 안지연
  • 승인 2023.07.1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 ‘2023 CassCool Festival’ 단독 판매! 10일 오후 7시 오픈

위메프가 오비맥주가 개최하는 뮤직 페스티벌 ‘2023 CassCool Festival’ 티켓을 10일 오후 7시부터 단독 판매한다.

위메프는 10일 오후 7시부터 일반 티켓을 한정수량 판매한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2023 CassCool Festival’ 은 8월 19일 토요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 광장에서 열린다. 케이팝, EDM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함께 컬러워터로 축제의 열기를 식혀주는 등 여름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할 계획이다. 

엑소 세훈x찬열(EXO-SC), 하이라이트(Highlight) 등의 뮤지션들이 출연을 확정 지었고 추후 라인업은 위메프 판매페이지에서 공개한다. 무대 공연 이외에도 카스 굿즈 제작 등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과 새로 출시된 한정판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야놀자, 대전광역시와 지역 관광 활성화 위한 협약 체결
 
야놀자가 대전광역시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야놀자는 대전광역시와의 협약을 기반으로, 대전지역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전략적 민관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지역 기반의 여행 상품을 통해 전세계에 다양한 한국 관광의 매력을 알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야놀자의 전문성과 대전광역시의 관광 인프라를 결합해 대전지역 여행 자원을 발굴하고 지역 여행상품을 적극 홍보해 국내·외 여행객 유치에 앞장선다. 또한, 대전 0시 축제를 비롯한 국내ㆍ외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지원하고 지역 행사에 대한 정보 접근성을 제고함으로써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카모아, 역대급 더위에 단기 렌터카 수요도 급증…7월 예약 40% 증가

카모아는 7월 1주(2일~8일) 하루 평균 렌터카 예약 건수가 6월 대비 40%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역대급 폭염이 찾아왔던 지난 7월 3일에는 카모아 일 예약 건수도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날 하루 예약된 렌터카 수는 6월 하루 평균 대비 56% 더 많았다. 

지난 3일 월요일은 서울 최고 기온이 35도까지 치솟으며 전국적으로 폭염특보가 발령된 날이다. 

통상적으로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는 7월부터 단기 렌터카 예약이 자연스럽게 늘어나지만, 올해는 그 증가 폭이 더 컸다. 실제로 작년 7월 1주(3일~9일) 하루 평균 렌터카 예약 건수는 전월 대비 약 10% 증가했다. 이는 올해 증가율인 40%보다 30% 포인트 낮은 수준이다.

 

G마켓∙옥션, ‘여행 빅페스타’ 오픈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8일까지 ‘여행 빅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행 카테고리 기준 연내 최대 규모의 행사로, 숙박권, 워터파크, 항공권, 해외 패키지 등 관련 상품을 파격적인 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강력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 옥션 전체 회원 대상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을 매일 1장씩 지급한다. 여기에 프리미엄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12% 쿠폰’을 매일 한 장씩 추가 제공한다. 각 쿠폰은 ‘여행 빅페스타’ 로고가 붙어 있는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다양한 추가 할인도 있다. △야놀자 △여기어때 △여행이지 △PHR호텔(괌/사이판) △루프트한자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 사이판 관광청과 홍콩 관광청도 참여해 항공 7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해외호텔/제주숙소 최대 10만원 중복쿠폰’도 사용 가능하다. 카드할인도 있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를 활용해 6개의 카드로 결제 시 최대 20만원까지 7% 할인된다.

 

메가박스, 최상의 화질·음향 기술 ‘돌비 시네마’ 7월 개봉작 공개
 
메가박스가 여름 극장가를 더욱 뜨겁게 달굴 돌비 시네마 영화 세 편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바비(Barbie)>, <밀수>를 공개한다.

12일에는 레전드 액션 블록버스터 프랜차이즈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신작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이 관객들을 찾아온다. 베테랑 특수요원 ‘에단 헌트’가 세계를 파괴하려는 세력에 맞서 팀의 운명과 임무 사이에서 펼치는 위태로운 대결을 그린 작품은 영원한 주인공 톰 크루즈와 함께 빙 라메스, 사이먼 페그가 합류해 짜릿한 팀플레이를 예고한다.

19일 개봉하는 <바비>는 마고 로비, 라이언 고슬링 주연에 <작은 아씨들> 그레타 감독 연출로 원하면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가 현실 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고 ‘켄’과 떠나는 예기치 못한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마고 로비, 라이언 고슬링의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과 밀도 높은 연기력으로 개봉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6일 개봉하는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이다. <베테랑>, <모가디슈> 등으로 자타 공인 흥행 메이커에 등극한 류승완 감독과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등 믿고 보는 배우 라인업이 만나 ‘충무로 드림팀’을 완성했다. 

 

투루카, 성수기 고객 혜택 확대

카셰어링 플랫폼 투루카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투루카 타 줄라이(July)’ 프로모션으로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타 줄라이 프로모션은 투루카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투루카는 △카셰어링 5000원 △카셰어링 6000원 △카셰어링 7000원 등 각 할인 쿠폰을 4차례에 걸쳐 1만 명씩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 신규 가입할 때 추천인 입력란에 추천인 등록 시, △주중 5000원 △주말 5000원 등 총 1만원 할인 쿠폰팩을 추천한 회원과 추천받은 회원에게 각각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회원에게는 △제주항공 국제선 항공권 2매(1명)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