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소식] 우아한청년들, 배민B마트 지점관리자 대규모 채용..물류·유통 전문가 성장 가능
[채용소식] 우아한청년들, 배민B마트 지점관리자 대규모 채용..물류·유통 전문가 성장 가능
  • 오정희
  • 승인 2023.08.04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이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배민B마트’의 물류·유통 네트워크를 이끌어 나갈 배민B마트 지점관리자(CL·센터리더)를 두 자릿수 대규모 채용한다.

이번달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채용에 지원하는 모든 후보자에게는 100% 인터뷰기회를 부여한다.

우아한청년들이 이번에 채용하는 배민B마트 지점관리자(센터리더)는 올인원인프라 중 도심형물류센터(MFC)의 지점 총괄관리를 맡는다. 채용될 시 전담할 업무로는 ▲MFC 내 인사관리 ▲안전관리 ▲매장관리 ▲상품관리 ▲배달품질 모니터링 및 개선안 도출 ▲운영지표 효율화를 위한 생산성관리 등으로 소속 MFC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를 책임진다.

지점관리자(센터리더)로서 업무를 수행하며 물류·유통 커리어를 더 발전시키고 싶은 임직원은 권역에 소속된 MFC를 책임지고 관리하는 권역관리자(그룹매니저)로 진급할 수 있는 기회도 받는다. 또 사내교육, 내부 커리어패스 등 회사의 지원을 받아 물류·유통 전문가로 성장하며 차별화된 업계 경력을 쌓아나갈 수 있다.

8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배민B마트 센터리더 대규모채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우아한청년들 공식채용 홈페이지(우아한청년들 인재영입, 우청일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아한청년들 인재영입팀장은 “우아한청년들의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배민B마트를 책임지는 센터리더의 역할도 커지고 있다”며 “특히 이번 대규모 채용은 모두에게 인터뷰 기회를 부여하는 만큼 물류·유통·매장 관리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인재와 퀵커머스 물류 전문가로 커리어를 쌓아 나가고 싶은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All-in-one 인프라는 우아한청년들의 자체 중앙물류센터(DC, Distribution Center)  ‘인천기지’와 도심형물류센터(MFC, Micro Fulfillment Center)  ‘배민B마트’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물류망을 구축하고, 소비자가 주문한 상품을 1시간 이내로 직접 전달하는 라스트마일 서비스 ‘배민커넥트’까지 전 물류과정을 연결하는 시스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