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휴가엔 프라이빗 파티 즐겨볼까?
이번 여름 휴가엔 프라이빗 파티 즐겨볼까?
  • 오정희
  • 승인 2023.08.08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호텔업계에서는 소규모 프라이빗 파티를 위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디플로매틱 스위트 객실에서 ‘셀레브레이션 모먼트 패키지’ 

파크 하얏트 서울은 프리미엄 스위트 객실인 디플로매틱 스위트 객실에서 프러포즈, 브라이덜 샤워, 생일 파티, 베이비 샤워 등 가족, 친구, 지인들과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는 ‘셀레브레이션 모먼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최대 6인까지 함께 투숙 가능하다. 셔리한 ▲디플로매틱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디럭스 객실 1박 추가 제공 ▲다이닝 크레딧 30만원과 ▲루이나 샴페인 2병 ▲치즈 & 과일 플래터가 포함된다. 또한, ▲무료 주차 서비스 (최대 2대)가 제공되며 ▲엑스트라 베드 (최대 2개, 객실 당 1개) 파티 후 휴식을 위한 ▲사우나, 피트니스 스튜디오, 수영장까지 즐길 수 있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되는 루이나 샴페인 2병 (블랑 또는 로제)과 치즈 & 과일 플래터가 하루를 더욱 특별하게 장식해 주며, 다이닝 크레딧 30만원은 투숙 기간 중 코너스톤, 더 라운지, 더 팀버 하우스 등 호텔의 모든 레스토랑과 프라이빗한 룸서비스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스파 서울, ‘카바나 셀러브레이션’ 프로모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내 카바나에서 프라이빗하고 이색적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카바나 셀러브레이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카바나 규모에 따라 4인부터 최대 20인까지 이용 가능해 다양한 모임을 계획하기에 좋으며 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벌룬 데코레이션과 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프로모션에는 △바비큐 플래터 △콥 샐러드 △마르게리타 피자 △치킨과 오징어튀김 △과일 플래터 △새우볶음밥 △케이크 △샴페인 △소프트 드링크와 물이 제공된다.

카바나 셀러브레이션 프로모션은 2023년 10월 3일까지 진행되며 최소 4일 전 예약이 필수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 ‘기념일 패키지’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허니문, 결혼기념일, 프로포즈, 생일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평생 기억에 남는 하루를 위해 '기념일 패키지(Celebration Package)'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기념일 패키지>는 ▲아름다운 도심 또는 경복궁 전경과 편안한 베딩을 갖춘 객실에서의 하룻밤을 비롯해 화려한▲포시즌스 골드 & 실버 풍선 장식과 파티 분위기를 업 시켜줄 ▲ 패스트리 셰프가 엄선한 시즈널 케이크 ▲ 11만원 상당의 한국식 사우나 성인 2인 무료 이용 ▲ 호텔의 LL층에 위치한 더 마켓 키친에서의 2인 뷔페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피트니스 클럽 및 골프존,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로맨틱 프러포즈’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준비한 ‘로맨틱 프러포즈(Romantic Proposal)’ 패키지를 소개한다. 

패키지는 원하는 타입의 객실을 예약하면, 보기만 해도 마음이 달콤해지는 화사한 제철 꽃과 ‘Will You Marry Me 네온사인’ 설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18만 원 상당의 고급 샴페인 1병,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페이스트리 셰프가 직접 디자인하고 완성한 웨딩드레스 모양 케이크와 반짝이는 캔들라이트 장식이 투숙 당 1회 제공되며 클럽 올림퍼스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외 수영장 1회 이용이 가능하다.

객실타입과 꽃의 볼륨 및 이외 장식들은 개인의 취향과 조건을 반영하여 세심하게 준비된다. 예약은 7월 3일부터 12월 24일까지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7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보코서울강남
보코서울강남

보코서울강남, 커스텀 스위트로 소규모 파티

보코서울강남(voco Seoul Gangnam)의 최상위층에 위치한 로얄 스위트와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는 브라이덜 샤워 또는 생일파티 등 다양한 소규모 파티와 행사가 가능하다. 호텔과 제휴 되어 있는 전문 파티 플래닝 업체와 함께 취향에 따른 맞춤형 파티 플래닝이 가능하며, 별도로 구성된 파티 메뉴를 보고 컨셉과 인원에 따라 케이터링 서비스도 주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