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가구형 안마의자 ‘비렉스 페블체어’ 출시..인테리어 오브제 디자인 강조
코웨이, 가구형 안마의자 ‘비렉스 페블체어’ 출시..인테리어 오브제 디자인 강조
  • 오정희
  • 승인 2023.08.30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트렌디한 디자인의 가구형 안마의자 ‘코웨이 비렉스(BEREX) 페블체어(MC-C01)’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는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강조한 안마의자로, 세련된 외관과 작은 크기로 릴랙스 체어처럼 연출이 가능하다.

비렉스 페블체어는 3D 안마 모듈이 상하좌우는 물론 앞뒤로 최대 7cm까지 움직여 정교한 입체 안마를 제공한다. 특히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인 ‘핫스톤 테라피 툴’을 탑재했다.

등과 엉덩이 부분에는 온열 패드를 장착했으며, 골반 양측에는 강한 공기압을 이용한 에어 마사지 기능이 적용됐다.

또 자동으로 체형을 분석하고 어깨 위치를 감지해 사용자 신체에 따른 맞춤 안마를 제공하며, 안마볼 위치는 세부적으로 조절 가능해 원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마사지할 수 있다.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 헤이지 블루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 헤이지 블루

더불어 몸 컨디션에 따라 총 11가지 안마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루 신체 리듬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특화 안마 코스 △원하는 부위를 원하는 방식으로 마사지 받을 수 있는 5가지 수동 안마 모드 △집중적으로 한 부위를 마사지 받을 수 있는 3가지 집중 안마 코스 중 선택 가능하다.

안마와 온열이 가능한 무선 멀티 마사지 쿠션도 제공돼 복부, 다리, 목 등 원하는 신체 부위에 놓고 사용 가능하다. 사용자가 설정한 내용을 알려주는 음성 안내 시스템과 음악 감상을 위한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도 내장돼있다. 조작부 버튼은 빌트인 형식이다.

한편 비렉스 페블체어는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정기 관리 서비스는 제품 내외부 클리닝, UV 살균 케어, 가죽 클리닝 등으로 구성되며, 부품 교체 서비스는 제품 클리닝을 비롯해 신체에 직접 닿는 가죽 패드와 쿠션커버, 방석 부분을 새것으로 교체해준다.

서비스 없이 스스로 관리하고 싶다면 ‘서비스 프리 요금제’, 스스로 관리하면서 가죽 교체 서비스만 받고 싶다면 ‘스페셜 체인지 요금제’, 정기 관리 서비스와 교체 서비스를 모두 받고 싶다면 ‘토탈 케어 요금제’를 선택하면 된다. 정기 관리 서비스는 렌탈 기간 동안 총 4회, 부품 교체 서비스는 1회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