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소식] 골프존뉴딘그룹,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십’ 공개 모집
[채용소식] 골프존뉴딘그룹,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십’ 공개 모집
  • 정단비
  • 승인 2023.09.11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9월 15일부터 10월 3일까지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공개 모집한다.

인턴십 채용을 진행하는 회사는 골프존, 골프존카운티, 골프존GDR아카데미 3곳이다. 모집 직무는 △iOS 앱 개발 △Android 앱 개발 △백 엔드 개발 △서버 개발 △클라이언트 개발 △DBA △웹 개발 △UI/UX 기획 △콘텐츠 기획 총 9개 분야다.

골프존뉴딘그룹의 채용연계형 인턴십은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마인드를 가진 국내·외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전공은 무관하다.

인턴십 선발은 서류전형, 인적성 및 코딩테스트,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11월 6일부터 내년 2월 5일까지 총 3개월간 인턴십을 진행한다. 인턴십 수료자 중 평가 우수자에게는 정규직 전환의 기회가 제공된다.

참가자들에게는 현업 실무자의 멘토링을 통한 실무 피드백과 추후 업무 수행에 바탕이 될 기본역량 개발 및 직무교육 등 밀도 있는 인턴십 프로그램을 제공해 충분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인턴십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 인재영입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골프존뉴딘그룹채용’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일대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골프존뉴딘그룹 인사담당자는 “골프존뉴딘그룹은 진솔·진지·진정의 삼진인재상을 바탕으로 열린 소통을 하는 유연함을 가진 동시에 도전적인 마인드의 인재를 찾고 있다”라며,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 참여자는 골프존뉴딘그룹의 IT기술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기업문화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