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2’ 출시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2’ 출시
  • 오정희
  • 승인 2023.09.19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2’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한단계 진화된 ‘노블 공기청정기2’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 노블 공기청정기2 (AP-1623M∙2023K)는 기존 제품과 같이 간결한 직선 구조의 아키텍쳐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강화된 필터 성능과 원하는 대로 공기 방향을 바꾸는 에어 팝업 모션, 사용자를 고려해 스마트 기능을 갖춘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신제품 노블공기청정기 2는 청정 면적 기준 67㎡와 53㎡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새로 선보이는 가든 그레이 컬러를 비롯해 포슬린 화이트, 샌드 베이지, 임페리얼 브라운, 페블 그레이의 자연을 모티브로 한 5가지 컬러를 갖춰 취향과 인테리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노블 공기청정기는 세련된 디자인에 뛰어난 청정 성능까지 겸비해 출시 이후 코웨이 대표 공기청정기로 자리매김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신제품 역시 소비자로부터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단계의 필터 시스템(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멀티큐브 탈취강화필터, 4D 에어클린 V케어필터)을 장착과 더불어 사용자의 생활 환경에 맞춰 공기 관리를 극대화할 수 있는 더블에어매칭필터 시스템을 적용했다. 펫필터, 알러겐필터, 미세먼지집중필터, 매연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필터 6종의 필터 중 필요에 따라 2종류를 선택해 장착 가능하다.

알레르겐 유발물질에 대한 제거 성능을 인정받아 영국 알러지 협회로부터 BAF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또 토출부에 공기 방향 조절이 가능한 에어 팝업 모션과 마이펫 모드를 통해 반려동물의 솜털과 미세먼지를 케어하는 펫기능을 강화했다.

스마트 기능으로는 개인 취향과 생활 패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스페셜 모드(마이모드, 에코 커넥트 모드, 취침모드)에 풍향, 조명 밝기 등을 소비자의 설정에 맞춰 조정하는 마이모드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에코 커넥트 모드를 적용해 실내 오염이 발생하면 알아서 자동으로 청정하고 공기 상태가 좋아지면 상황에 맞춰 소비 전력을 최소화한다.

한편 해당 제품의 관리 서비스는 방문관리(4개월 또는 6개월 주기)와 자가관리 서비스중 고객이 원하는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코웨이닷컴,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