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G마켓·포커스미디어·클래스101外
[여행&여가] G마켓·포커스미디어·클래스101外
  • 안지연
  • 승인 2023.10.2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KKday, ‘괌 여행 15% 할인 프로모션’ 진행

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KKday가 오는 12월 16일까지 ‘괌 여행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비자카드 결제 고객에게 괌 지역의 숙박, 투어, 체험, 교통, F&B 상품을 최대 $20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20 즉시 할인 가능한 상품으로는 KKday 단독 혜택이 포함된 ▲PIC 리조트, ▲괌 힐튼 호텔&리조트 등 숙박권과 괌 돌핀 크루즈 투어, ▲괌 스카이다이빙 체험 등 괌의 아름다운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괌 피쉬아이 마린파크 디너쇼, 2023 트립어드바이저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레스토랑’ 7위에 선정된 ▲괌 두짓타니 알프레도 스테이크 하우스 디너 세트 등 F&B, 그 외에도 교통과 유심 등 다양한 괌 여행 필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G마켓, 단풍철 국내여행 프로모션 풍성…최대 40% 특가

G마켓이 오는 31일까지 ‘시월광주’ 프로모션을 열고, 광주 여행상품을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가을 관광철을 맞아 광주관광공사와 함께 기획한 G마켓 단독 행사로, 11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20여개 여행 상품을 특가에 소개한다. 40% 할인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ID당 총 5회 제공하며,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된다. 

추천상품으로, 순천만 국제정원과 순천만 갈대습지, 담양죽녹원 등을 둘러볼 수 있는 ▲광주순천담양 1박2일, 무등산반디마을 평촌 체험 및 무등산지질공원 증심사 산책 등이 포함돼 있는 ▲빛고을 촌캉스 1박2일, 장성새재 옛길걷기와 광주 디자인 비엔날레 전시 관람 등이 포함된 ▲광주/장성 옛길따라 맛길따라 1박2일, 스테인드글라스 기법을 배워볼 수 있는 ▲썬캐쳐 원데이클래스 상품 등이 있다.

한편, G마켓은 옥션과 함께 오는 27일부터 11월 24일까지 ‘전국 가을 숙박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숙박세일 페스타가 열리는 10월 27일 오전 10시에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상품으로, 방송 중 구매인증한 고객 총 7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랑블 스위트 주중 숙박권(1매)’, ‘골져스 오션 더블/트윈 주중 숙박권(1매)’, ‘식음료 5만원권(5매)’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포커스미디어-부산관광공사, ‘잠시멈춤, 잠시부산’ 캠페인 진행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 지역 관광 명소들을 전국 1000만 엘리베이터TV 시청자에게 소개하는 ‘잠시멈춤, 잠시부산’ 캠페인을 12월 10일까지 진행한다.

현재 부산관광공사는 영도구(9~10월)와 동구(10~12월) 방문의 달 등 부산광역시 구·군 지역 로컬관광의 매력을 발굴하는 ‘부산 구군 방문의 달’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와 연계해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부산관광공사는 부산에 대한 전 국민의 높은 관심 속에 2030부산세계박람회(부산월드엑스포) 유치를 염원하고, 관광객 증가로 부산생활권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부산관광공사가 추천한 관광 명소의 낮과 밤 풍경을 촬영해 입주민의 승강기 탑승 시간대에 맞춰 엘리베이터TV에서 주야 버전으로 보여준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엘리베이터TV 프로그램 중 ‘잠시멈춤’ 코너를 통해 부산 영도구 이송도전망대, 흰여울문화마을, 청학수변공원을 시작으로 부산 곳곳의 명소를 소개한다.

 

인터파크, 해외여행 1등 강조한 ’여행 초특가 타임’ 캠페인 진행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여행 초특가 타임’ 캠페인을 진행한다. 

앞서 인터파크는 올해 3분기 항공여객판매대금 정산제도(Billing and Settlement Plan, BSP) 본사 기준 항공권 누적 발권액 업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인터파크는 국내 대표 여행 기업으로서 고객과 ‘1등’의 순간을 지속 공유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특히 차별화된 혜택을 강조하고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해 ‘1등의 여행은 계속된다’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인터파크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1등 챌린지’를 선보인다. 11월 6일까지 기억나는 1등의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최대 10만 원 상당의 아이포인트를 제공한다. 여행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1월 5일까지 나만의 특별한 여행을 댓글로 공유하면 투표를 통해 총 8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국내·해외 여행 상품을 특가 판매하고 최대 20% 할인 가능한 쿠폰팩을 선착순 지급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나만의 속도로 즐기는 슬로우 여행 패키지 출시

파르나스호텔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나만의 속도로 즐기는 ‘릴랙싱 스테이케이션(Relaxing Staycation)’ 슬로우 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

11월 1일부터 2024년 3월 31일까지 파르나스 호텔 제주 웹회원 전용 상품으로 이용할 수 있는 ‘릴랙싱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아침 일찍부터 조식을 마치고 체크아웃 준비를 서둘러야 하는 빠듯한 일정에서 벗어나 나만의 속도로 오롯한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릴랙싱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달콤한 늦잠으로 맞이하는 피곤함 없는 아침, 제주 바다와 제주의 절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 산책길과 국내 최장 길이의 압도적인 야외 인피니티 풀 등 호텔 곳곳에서 제주가 선물하는 힐링을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오전의 힐링 타임, 보다 여유롭고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콘페티’ 2인 점심 뷔페, 여유 있는 호캉스를 완성해 줄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로 구성된다. 

 

클래스101, 배움의 경험 극대화시켜 줄 ‘챌린지’ 신규 기능 오픈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이 구독자들의 다짐과 목표가 꾸준히 지속될 수 있도록 돕는 소통형 ‘챌린지’ 신규 기능을 출시했다.

이번 클래스101이 선보인 ‘챌린지’는 구독자들의 의견과 더불어 챌린지 이벤트에 대한 뜨거운 반응들에 힘입어 론칭한 신규 기능으로, 꾸준한 배움과 클래스 완강 등 구독자들이 다짐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신규 기능 론칭과 함께 오픈된 챌린지로는 △주식 클래스 완강하기 △1일 1수강 챌린지 △클래스 완강 챌린지 △영어회화 왕초보 탈출 △이모티콘 작가에 도전하기 △하루 10분 운동 챌린지 △부동산 공부 루틴과 2023 트렌드 감잡기 등이 있으며,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챌린지들을 준비해 선보일 예정이다. 

‘챌린지’는 모바일 앱에서 챌린지 탭을 선택하고 오픈된 챌린지 중 달성하고 싶은 목표를 찾아 참여하면 된다. 챌린지 참여 시 목표 달성을 위한 미션이 주어지며 미션 완료 후 챌린지 피드에 인증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또한 같은 목표를 가진 클래스메이트와 어려운 부분이나 궁금한 점을 서로 소통할 수 있도록 채팅방도 개설돼 함께 목표를 달성하고 성장해 나가는 커뮤니티 형성은 물론 새로운 수강 경험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노랑풍선X위메프, ‘겨울 시즌 동유럽 얼리버드’ 기획전 진행

노랑풍선은 위메프와 함께 동화 같은 매력을 가진 동유럽 여행지를 방문할 수 있도록 ‘겨울 시즌 동유럽 얼리버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올 겨울 여행 성수기 기간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미리 좌석을 확보함에 따라 걱정 없이 오직 여행에 대한 계획과 준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본 기획전은 체코, 헝가리, 오스트리아, 발칸 반도 등 겨울 시즌 다른 어떤 곳보다 더욱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동유럽 국가를 취향대로 선택해 여행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했다.

노랑풍선은 기획전을 통해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5% 즉시할인 혜택에서 추가 할인 쿠폰을 중복 적용 시 총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금액과 출발 시점에 따라 고객들에게 최대 30만원 상당의 위메프 포인트를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크밸리 리조트, ‘23·24 스키 시즌권’ 및 ‘윈터 얼리버드 패키지’ 특가 프로모션 진행

복합 문화 리조트 오크밸리가 성큼 다가오고 있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23·24 스키 시즌권’ 및 ‘윈터 얼리버드 패키지’ 특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최대 74%의 파격적인 가격 할인과 더불어 리조트 객실 및 부대시설 할인, 인기 제휴 업체 이용권 제공 등 풍성한 혜택들을 알차게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10월 말까지 1차 특가 판매가 진행되는 이번 스키 시즌권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리프트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스키나 보드 장비를 보관할 수 있는 시즌 로커(사물함)를 사전 할인 배정받을 수 있는 우선 구매권이 제공되며, 리조트 객실 및 주요 부대시설 할인 혜택도 포함했다. 이 밖에도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음료/놀이시설 무료 이용권 및 국내 최대 규모 스키 장비 숍 토레스 3만 원 할인권이 증정되며, 영월 젊은달 와이파크, 정선 아리힐스 등 강원도 인기 여행 명소 입장권 당첨 행운도 만나볼 수 있다. 

자녀 동반 및 친구, 지인, 가족들과의 신나는 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윈터 얼리버드 패키지’도 마련했다. 패키지 구성에는 오크밸리 스키장 바로 앞쪽에 위치한 스키빌리지 37평 객실 1박과 오전, 오후, 야간 중 원하는 두 가지 시간대를 이용할 수 있는 스키 리프트 복합권, 동계 스포츠를 즐긴 후 따뜻하게 피로를 풀 수 있는 사우나와 실내 수영장 입장권, 깊고 정갈한 맛의 한식 단품 메뉴를 선보이는 포레스트에서의 조식 이용권이 포함되며 2인부터 4인까지 동반 인원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10월 30일부터 3주 한정으로 선착순 예약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