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신제품 ‘숲 강마루 텍스쳐’ 2종 출시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신제품 ‘숲 강마루 텍스쳐’ 2종 출시
  • 정단비
  • 승인 2023.11.20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인테리어 고급화에 맞춰 프리미엄 강마루 ‘숲 강마루 텍스쳐’와 ‘숲 강마루 텍스쳐 와이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전했다.

숲 강마루 텍스쳐와 숲 강마루 텍스쳐 와이드는 습기에 강하고 난방 효율이 높은 강마루의 장점을 결합한 프리미엄 마루 제품으로, 숲 강마루 텍스쳐와 숲 강마루 텍스쳐 와이드는 깊이감 있는 리얼 엠보 기법으로 실제 나뭇결과 같은 사실적인 질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숲 강마루 텍스쳐는 4종, 숲 강마루 텍스쳐 와이드는 8종의 디자인이 출시돼 취향에 따라 오가닉한 무드부터 모던한 무드까지 다양한 느낌의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숲 강마루 텍스쳐 와이드의 경우 폭 165mm, 길이 1205mm의 규격으로 홈씨씨 인테리어 마루 제품 중 최대 크기로 시공 시 공간 확장감을 더한 것도 강점이다. 

이와 함께 1등급 내수합판을 사용해 온도나 습도에 의한 변형과 뒤틀림을 최소화했으며 HPL(High Pressure Laminate) 공법으로 고강도 표면 코팅 처리를 해 내마모성과 내오염성도 한층 높였다. 국내 최고 수준의 친환경 등급인 SE0(Super E0) 등급의 자재 사용과 환경부 공인 환경마크(환경표지인증) 취득으로 친환경성도 확보했다.

홈씨씨 인테리어 '숲 강마루 텍스쳐' 타우니 브라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