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이성종 "기다려 준 팬들 감사"...유럽 6개국 팬미팅 투어 '더 원' 성공
인피니트 이성종 "기다려 준 팬들 감사"...유럽 6개국 팬미팅 투어 '더 원' 성공
  • 오정희
  • 승인 2023.11.2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트 이성종이 솔로 데뷔 후 첫 유럽 단독 팬미팅 투어를 마쳤다. ⓒ이븐이엔티&비욘드이엔티
인피니트 이성종이 솔로 데뷔 후 첫 유럽 단독 팬미팅 투어를 마쳤다. ⓒ이븐이엔티&비욘드이엔티

인피니트 이성종 유럽 투어 제작과 총연출을 맡은 이븐이엔티&비욘드이엔티 김성광대표는 인피니트 이성종의 솔로 데뷔 후 첫 유럽 단독 팬미팅 투어 '1ST Europe Fan Meeting Showcase Tour:The One(첫 번째 유럽 팬미팅 쇼케이스 투어 : 더 원)'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2일 밝혔다.  

11월에 진행 된 인피니트 이성종의 유럽 팬미팅 투어는 ▲4일 영국 런던(London) ▲5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Amsterdam) ▲7일 프랑스 파리(Paris) ▲9일 독일 베를린(Berlin) ▲11일 폴란드 바르샤바(Warsaw) ▲12일 헝가리 부다페스트(Budapest)까지 유럽 6개 국가에서 진행됐다. 

지난 4일 열린 런던 공연에서는 비가 내리는 쌀쌀한 날씨 속에서도 수 많은 관객들이 아침부터 공연을 기다리며 공연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으며, 이성종 또한 팬미팅 공연 내내 런던 팬들의 열광적인 환호를 이끌어냈다.

지난 12일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의 마지막 공연까지 완성도 높은 무대와 퍼포먼스로 팬들과 호흡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이번 공연을 마무리한 이성종은 "오랜 시간 기다려 준 팬들에게 감사하고 매 공연마다 뜨거운 반응과 진심 어린 응원에 큰 감동을 받았다"면서 "기회가 된다면 빠른 시간안에 더 멋진 공연으로 다시 유럽을 찾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븐이엔티&비욘드이엔티 김성광대표는 "지난 6월 예정되어 있었던 이성종 유럽투어가 11월로 연기되어 진행됐음에도 더 많은 관객들이 참여해 주고 호응해 줘서 너무도 감사했다"고 말한 뒤 "2024년에는 올해보다 다양하고 많은 kpop 공연을 유럽에 개최할 계획이며 보다 많은 kpop 아티스트들이 유럽을 찾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성종은 이번 유럽투어 전 이미 아시아, 미주, 남미 등 해외 현지 프로모터들의 많은 러브콜을 받아왔으며, 이번 유럽투어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월드투어에 나서며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