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클룩·골프존카운티·CGV 外
[여행&여가] 클룩·골프존카운티·CGV 外
  • 안지연
  • 승인 2024.01.1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룩, 신년 맞이 해외여행 프로모션 ‘새해 첫 호캉스’ 진행

클룩(Klook)이 새해를 맞아 근거리 해외여행지의 호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세뱃돈으로 가는 새해 첫 호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클룩은 새해 첫 연휴인 설 명절을 앞두고 인기 여행지인 ▲일본 ▲홍콩 ▲태국 ▲베트남 4개국 호텔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오늘부터 2월 말까지 각국의 테마별 프로모션 상품 구매 시 최대 2만 5천 원의 호텔 할인 쿠폰을 자동으로 지급한다. 

먼저 다양한 경험과 활동적인 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놀캉스’ 혜택이 있다. 국가별 필수 교통수단과 인기 액티비티로 이루어진 프로모션 대상 상품을 구매할 경우 해당 국가의 호텔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상품은 ▲오사카 주유패스 ▲도쿄 지하철패스 ▲홍콩 디즈니랜드 ▲홍콩 AEL 공항철도 티켓 ▲태국 피피섬&마야섬&뱀부섬 투어 ▲태국 공항픽업 ▲다낭 바나힐 ▲베트남 공항픽업 등 총 8개다.

맛집 방문이 중요한 여행객을 위한 ‘먹캉스’ 혜택도 마련했다. 미식 여행으로 유명한 일본, 홍콩의 레스토랑 카테고리 상품 구매 시 해당 국가의 호텔 2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여유와 힐링을 위한 ‘힐캉스’ 혜택으로는 대표적인 휴양지 베트남과 태국의 스파∙마사지 상품 구매 고객에게 호텔 2만 5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골프존카운티, 새해맞이 본인인증 이벤트 ‘새해선물 준비했 설’ 진행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가 1월 15일부터 오는 2월 12일까지 골프존카운티 회원 대상 새해맞이 경품 이벤트 ‘새해선물 준비했 설’을 진행한다. 

‘새해선물 준비했 설’ 이벤트는 기간 내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본인인증을 완료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본인인증 완료 시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되며, 앱 푸시 설정과 마케팅 수신 문자 동의 시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44명을 추첨해 ‘골’상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니켈/코퍼(1명), ‘프’상 PXG CAMO 카모 라이트웨이트 스탠드백 화이트(1명), ‘존’상 삼성 갤럭시 워치6 클래식 골프에디션 거리측정기 47mm(1명), ‘카’상 캘러웨이 23년 오디세이 트라이 핫 5K 7번 퍼터(1명), ‘운’상 브리지스톤 TOUR B XS 타이거우즈 골프공(3피스) 화이트 1더즌(12명), ‘티’상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28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5일(목) 오후 2시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공지사항에 게시할 예정이다.

 

 

야놀자, 항공·해외숙소 고도화로 해외여행 시장 판도 뒤흔든다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해외여행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주도권 선점에 속도를 내고 있다. 

야놀자는 지난해 7월 글로벌 항공 서비스 론칭에 이어 해외 숙소 카테고리 경쟁력을 지속 강화하며 급증하는 해외여행 수요를 공략하고 있다. 그 결과 지난해 12월 글로벌 항공·해외 숙소를 포함한 해외여행 거래액은 역대 최고 기록인 247억 원을 달성했다. 이는 전월 대비 178% 성장한 수치로, 야놀자는 글로벌 항공 서비스와 해외 숙소 예약 서비스 간 시너지를 통해 대표 해외여행 플랫폼으로 포지셔닝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글로벌 항공 거래액은 서비스 론칭 이후 월평균 25%씩 성장해왔다. 야놀자는 해외 출발 항공의 검색·예약 기능을 도입하고 국제선 추천 정렬 기준을 개선하는 등 고객이 원하는 항공편을 쉽고 빠르게 탐색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하고 있다. 또한, 파격적인 고객 혜택으로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도 해외여행 수요 견인에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CGV, 입짧은햇님 팬미팅 진행…포대팝콘도 함께 선봬

CGV가 오는 1월 21일 오후 3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CJ ENM DIA TV 소속 인플루언서 입짧은햇님 팬미팅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입짧은햇님은 18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방송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CGV가 DIA TV와 협업해 극장에서 인플루언서 팬미팅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극장의 넓은 공간과 편안한 좌석에서 좋아하는 인플루언서를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어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CGV는 오는 19일부터 ‘입짧은햇님 포대팝콘’도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 2021년 CGV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포대팝콘은 큰 포대에 팝콘이 가득 담겨있어 큰 인기를 얻었던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포대팝콘은 입짧은햇님이 프린팅된 포대에 팝콘을 가득 넣어 제공된다. 기존 제품과 달리 휴대가 편하도록 디자인된 점이 특징이다. 

입짧은햇님 팬미팅과 포대팝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진정한 현지의 맛 ‘제주 겨울 미식 프로모션’ 선보여

파르나스호텔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에서 진정한 제주 로컬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제주 겨울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콘페티’ 프로모션에서는 제주의 대표적인 로컬 미식 브랜드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정갈한 반상 메뉴와 겨울 제철 해산물 및 다양한 부위의 참숯 와규 구이로 특별한 만찬을 제공하는 디너 뷔페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2월 29일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 한정으로 ‘BBQ 스페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라이브 그릴 스테이션에서 고객이 안창살, 토시살, 살치살 등 최상급 와규 부위와 민물장어, 키조개, 왕새우 등을 선택하면 호텔 셰프들이 즉석에서 참숯불에 조리해 테이블까지 전달하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차가운 아이스크림에 고도주를 부어 불을 붙여서 먹는 플람베 알래스카 아이스크림과 망고도 모든 테이블에 제공된다. ‘BBQ 스페셜’ 디너 뷔페 이용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14만원이다.

매일 점심과 저녁에는 뷔페 메뉴 외에도 제주 로컬 브랜드들과 연계한 ‘제주 식탁’ 일품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제주 식탁’은 제주 3대 해장국 브랜드 중 하나인 ‘미풍해장국’과 독보적인 은갈치 요리로 명성이 높은 ‘갈치왕’ 등 로컬 브랜드와 협업해 준비한 프로모션이다. 얼큰하면서도 구수한 고기육수에 탱글한 식감의 선지를 가득 담아 바삭한 갈치구이와 함께 제공하는 ‘미풍해장국과 은갈치 구이’, 부드러운 갈치 조림과 성게미역국을 함께 담은 ‘제주 갈치왕 은갈치 조림’, 제주산 흑돼지 생갈비, 목살, 항정살을 김치찌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주 흑돼지 바비큐 정식’까지 로컬 메뉴 3종을 반상차림으로 만날 수 있다.


 

캐치테이블, 2023년 인기 맛집 순위 공개 “예약은 부베트, 웨이팅은 런베뮤가 1위”

캐치테이블이 2023년 한 해 동안 △예약 △웨이팅 △맛집 저장 △콜키지 프리 △최다 리뷰 분야에서 각각 가장 인기가 높았던 맛집 순위를 공개했다.

먼저 예약이 가장 많았던 맛집 1위에는 부베트 서울이 이름을 올렸다. 뉴욕 브런치 맛집으로 알려진 부베트 서울은 런던, 파리, 도쿄 등에 이어 세계에서 6번째로 오픈한 미국식 프렌치 브런치 레스토랑으로 한국서도 열풍을 잇고 있다. 이어 2위에는 더뷔페 앳 인터불고, 3위 웨스틴 조선 서울 아리아, 4위 오스테리아 오르조, 5위 키친마이야르가 등극했다.

다음으로 줄서기도 마다 않는 웨이팅 상위 매장들도 주목된다. 웨이팅 맛집으로는 대부분 인기 카페 및 베이커리 브랜드들이 자리를 점령했다. 1위는 지난해 오픈런에도 줄을 서야할 정도로 폭풍적인 인기를 끈 베이글 맛집 런던베이글뮤지엄이 차지했다. 2위는 이재모피자, 3위는 노티드, 4위 자매국수, 5위는 블루보틀 여의도점으로 확인됐다.

맛있는 집은 나중에 또 가려고 저장을 해두기 마련이다. 캐치테이블에 따르면 맛집 저장 기능에 담긴 맛집 1위는 이태원에 위치한 한우 오마카세 맛집 한우물로 집계됐다. 2위는 아루히 니와, 3위 오스테리아 오르조, 4위 콘피에르, 5위는 이속우화였다.

이밖에도 고객 사랑은 리뷰 지표로 나타나기도 한다. 지난해 고객들의 방문 리뷰가 가장 많았던 1위 맛집은 하이엔드 버거 브랜드 고든램지버거 롯데월드몰점이었으며, 2위 스시소라 서초점, 3위 로우앤슬로우, 4위 키친마이야르, 5위 스시다온 순으로 조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