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하림·SPC 파리바게뜨·아성다이소 外
[유통 단신] 하림·SPC 파리바게뜨·아성다이소 外
  • 오정희
  • 승인 2024.01.22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 장수군·우석대와 ‘명품장수’ 기획전 개최…지역특산물 판로 지원

위메프가 장수군·우석대와 손잡고 다음달 12일까지 ‘명품장수’ 기획전을 운영한다. 선착순 최대 20% 할인 쿠폰을 지급해 우수한 품질의 장수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장수군의 온라인 쇼핑 채널 ‘장수몰’의 주요 상품 50여개를 선정, 위메프에 입점 판매하며 장수 지역상품 판로 확장과 판매 활성화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지역인재 발굴과 취업, 창업지원에도 힘쓴다. 위메프는 이달 초 장수군·우석대와 ‘지역혁신사업(RIS)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지역 농산물 판매 촉진과 함께, 유통 전문가 양성에 뜻을 모았다.

주요 상품으로는 ▲장수 토마토즙 등 특산물부터 ▲장수 장아찌 3종 선물세트, ▲장수한우 1호 등 선물세트까지 다채롭다. 추가로 19일 오전,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는 타임특가를 진행해 부사 장수사과를 5kg에 3만2,740원에 한정 판매한다. 이외에도 위메프는 장수군·우석대와 상호 협력으로 다양한 판매 활동과 프로모션 등을 이어갈 예정이다.

 

 

하림, 닭가슴살 단백질 파우더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 체험단 모집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단백질 전문 브랜드 ‘피플러스’ 제품을 경험해 볼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피플러스 체험단’에게 제공하는 제품은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 병타입(266g)이다. 닭가슴살에서 분리 추출한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에 농축유청단백분말, 분리대두단백까지 동∙식물성 단백질 3종을 최적의 배합으로 조합했다. 특히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은 닭가슴살 원물 대비 지방은 절반이고, 단백질 함량은 4배 이상 높아서 적은 양으로 고순도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는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 9가지가 모두 들어있고, 7대 영양 기능성(단백질·마그네슘·판토텐산·비타민B6·칼슘·비타민D·아연) 설계로 근육, 뼈,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고려해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세 스푼(38g)을 물에 타서 마시면 20g의 완전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현미, 보리, 수수 등 국내산 곡물을 사용해 진한 곡물라떼 맛이 난다.

‘피플러스 체험단’은 하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 링크를 통해 31일까지 모집하며, 건강 관리를 위해 부담 없는 단백질 제품을 찾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리뉴얼된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 병타입(266g)을 제공한다.  

 

 

bhc그룹, ‘BSR 봉사단’ 8기 발대식 개최

bhc그룹이 갑진년을 맞아 사회공헌활동(CSR)의 새 출발을 알리는 자리를 마련했다.

bhc그룹은 지난 17일 서울시 송파구 본사에서 대학생 봉사단체 ‘BSR 봉사단’ 8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발대식에는 송호섭 대표를 비롯한 bhc그룹 관계자 및 BSR 봉사단의 단원들을 포함해 약 20여명의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본 행사에서는 봉사단의 역할과 의미, 2023년 활동 정리 및 2024년 활동 계획 등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bhc그룹은 이날 2023년 활약한 BSR 봉사단 7기 해단식도 함께 진행했다. 지난 한 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선사한 봉사단 전원에게 수료증을 전달했으며, 최우수 봉사단원으로 선발된 1조 최영우, 2조 박수린 단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이 지급됐다.

 

 

SPC 파리바게뜨, 패스오더와 제휴 기념 정통우유식빵 100원 이벤트 진행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모바일 주문 서비스 ‘패스오더’와 제휴를 맺고 ‘부드러운 정통우유식빵’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2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은 패스오더 앱에서 파리바게뜨 제품을 미리 주문하고 별도의 대기 시간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단, 일부 매장에서는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패스오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파리바게뜨와 ‘패스오더’의 제휴를 기념해 기획된 것으로, 23일부터 29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패스오더 앱을 통해 파리바게뜨 ‘부드러운 정통우유식빵’을 선착순에 한해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수량으로 진행되며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아성다이소, 따뜻한 겨울을 위한 펫션템! ‘겨울철 펫 의류 기획전’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겨울철 펫 의류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반려동물에게 방한 효과와 함께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펫 의류 상품으로 구성해 패션용품, 액세서리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패션용품은 뽀글이, 코듀로이(일명 ‘골덴’, 골이 지게 짠 옷감)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패딩, 플리스 조끼, 오버롤(Overall, 멜빵바지), 트렌치코트 등을 준비했다. 먼저 ‘펫 빵빵 패딩’은 빵빵한 충전재와 도톰한 기모 안감으로 제작된 포근한 패딩이다. 다리까지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똑딱이 버튼이 있어 입기 간편할 뿐만 아니라, ‘D링’이 부착돼 있어 하네스가 별도로 필요하지 않다. 사이즈는 M사이즈(가슴둘레 약 40cm)와 L사이즈(가슴둘레 약 44cm), 색상은 옐로우와 브라운으로 각각 2종류씩 구성돼 있다.

‘펫 주머니 포인트 플리스 조끼’는 주머니에 자수 포인트가 특징이다. 부드러운 재질로 착용감이 좋으며, 깜찍한 강아지 얼굴 디자인의 주머니가 양옆에 두 개나 있어 배변 봉투 등을 넣어두기에도 제격이다. 색상은 아이보리와 블루로 구성돼 있다. 

‘펫 코듀로이 오버롤’은 보온성 높은 코듀로이 소재와 뒷다리를 싹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따뜻한 겨울 산책을 도와준다. 짱짱한 밴딩과 함께, 길이 조절이 가능한 2단 똑딱이로 몸에 딱 맞게 입을 수 있어 더욱 편안하다. 색상은 핑크와 브라운으로 준비돼 있다. ‘펫 트렌치코트’는 고급스러운 단추와 벨트 디테일, 그리고 체크무늬 소매 포인트가 돋보인다. 찍찍이로 쉽게 여닫을 수 있어 편리하고 외출하기 전 가볍게 걸쳐 세련된 강아지로 변신할 수 있다. 사이즈는 S사이즈(가슴둘레 약 36cm), M사이즈(가슴둘레 약 40cm), L사이즈(가슴둘레 약 44cm) 총 3종류이며, 색상은 네이비와 베이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코웨이, ‘W인덕션’ 구매 고객에 전용 쿡웨어 4종 세트 증정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 전기레인지 수요 증가에 발맞춰 W인덕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쿡웨어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는 1월 31일까지 신제품 W인덕션(CIP-30W)을 렌탈 및 일시불로 구매해 설치된 고객에게 독일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알텐바흐의 쿡웨어 4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사은품은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에서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냄비 3종(18cm, 20cm, 24cm)과 와이드그릴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웨이 제품을 2개 이상 한번에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구매 요금제와 중복 적용된다. 코웨이 W인덕션과 정수기ㆍ공기청정기·매트리스 등을 함께 신청 시 렌탈등록비 10만원이 면제되며 신규 렌탈 고객은 5%, 재렌탈 고객에게는 3% 렌탈료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일시불 구매 시에는 10% 할인이 제공된다. 

코웨이 W인덕션은 흰색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적용하고 조작부에 포인트 컬러를 매치해 화사하고 감각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강조한 제품이다. 조작부는 화이트, 블루, 핑크, 그레이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취향과 공간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상판은 독일 쇼트세란의 세라믹 소재로 최대 700℃까지 견디는 강력한 내구성을 갖췄으며 스크래치와 얼룩, 변색에 강하다. 렌탈 방문관리 서비스 고객에게는 약정 기간 내에 1회 상판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나 새것처럼 사용 가능하며, 4가지 색상 중 원하는 색으로 변경도 가능하다. 

 

 

CJ제일제당, ‘백설 덮밥소스’ 출시 약 2개월만 100만개 판매 돌파

CJ제일제당이 지난해 말 선보인 ‘백설 덮밥소스’가 덮밥소스 시장에서 뜨거운 돌풍을 일으키며 새로워진 백설의 행보에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백설 덮밥소스’가 출시 약 2개월만에 100만개 판매를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백설 덮밥소스’는 지난해 백설이 ‘심플쿠킹(Simple Cooking)’ 브랜드로 리뉴얼한 이후 첫 선을 보인 간편식 제품이다. ‘세계의 밥상’을 콘셉트로 한국은 물론 태국, 인도, 중국의 가정에서 즐겨 먹는 메뉴로 구성돼, 커리와 짜장이 대부분이었던 기존의 덮밥소스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었다는 것이 업계의 평가다.

‘백설 덮밥소스’는 메뉴별 핵심 원재료를 통해 이국적인 세계 음식의 맛과 향을 잘 살렸다는 평을 받는다. 특히 간편식으로는 이례적인 메뉴인 ‘카파오무쌉’은 다진 돼지고기와 향긋한 바질로 매콤짭짤한 태국식 덮밥소스의 맛을 냈고, ‘크림치킨 마크니 커리’는 토마토와 코코넛 크림 파우더로 새콤달콤한 인도식 커리를 구현했다. 

 

 

SPC 커피앳웍스,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점’ 오픈

SPC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점’ 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커피앳웍스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점은 중앙대학교 광명병원 1층에 196㎡, 65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우드와 크림색 바탕으로 커피앳웍스의 분위기를 살려 따뜻하고 안락한 분위기로 매장을 연출했다.

커피앳웍스는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메뉴인 ‘오늘의 커피’를 선보인다. ‘오늘의 커피’는 총 5가지(싱글오리진 4종, 블렌드 1종)의 원두 중 1종을 활용해 추출하는 브루잉 커피로, 고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힌다는 계획이다.

한편, 커피앳웍스는 매장 개점을 기념해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00원 이상 구매 시 일러스트 작가 유니키스트(Uniquist)와 협업한 에코백 증정 △19일부터 25일까지 매장에서 ‘콜드브루 바닐라빈 크림라떼’ 픽업 주문 시 무료 사이즈 업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선착순 100명에게 콜드브루 바닐라빈 크림라떼 쿠폰 제공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커피앳웍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