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CJ ONE·클래스101·골프존 外
[여행&여가] CJ ONE·클래스101·골프존 外
  • 안지연
  • 승인 2024.02.0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ONE, 공유 모빌리티 기업 ‘더스윙’과 포인트 제휴맺어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 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공유 모빌리티 기업 ‘더스윙(SWING)’(대표 김형산)과 포인트 제휴를 맺고 모빌리티 분야 멤버십 혜택 확대에 나선다.

이번 제휴를 통해 스윙의 전동킥보드, 자전거, 스쿠터 등 10만 대의 마이크로 모빌리티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밴, 공항 콜밴 탑승 시에도 CJ ONE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CJ ONE 회원은 누구나 스윙 앱에서 최초 1회 회원 연동을 하면 CJ ONE 포인트를 1,000P 이상부터 10P 단위로 월 최대 200,000P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CJ ONE 포인트가 스윙의 기본 멤버십으로 적용돼 스윙 앱 메인 화면과 할인 적용 화면에서 바로 CJ ONE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6월에는 포인트 적립 서비스까지 추가 오픈 예정이다. 그 외에도 CJ ONE과 스윙 포인트가 1:1비율로 상호 전환 가능해, 스윙에서 전동 킥보드, 자전거 등 라이드 이용으로 적립한 포인트를 CJ ONE의 다양한 제휴사 40여 곳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클래스101X아모레퍼시픽, 뷰티 셀러 클래스 오픈 및 이벤트 진행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이 아모레퍼시픽과 협업해 아모레퍼시픽의 공식 뷰티 셀러(A-ditor)로 성장할 수 있는 무료 클래스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무료로 선보인 클래스에서는 뷰티 셀러가 되기 위해 필요한 스킬과 노하우, 절차 등을 모든 것을 커리큘럼에 담아 소개한다. 클래스 콘텐츠는 총 4개의 챕터로 구성돼 있으며, 클래스 수강 후 미션으로 주어진 A-ditor 등록과 코칭 프로그램 신청을 마친 뒤 댓글로 인증하면 오픈 기념 추첨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오는 2월 11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클래스 수강과 미션까지 달성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12만 원 상당의 아모레퍼시픽 제품(헤라 실키스테이 파운데이션 21N, 루즈클래시 서울레드)을, 100명에게는 클래스101 1개월 구독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골프존, 스크린과 필드에서 즐기는 스코어 기반 게임 서비스 ‘골프한판’ 런칭

㈜골프존은 스크린과 필드 어디서나 스코어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게임 결과를 계산해 간편하게 골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 ‘골프한판’을 정식 런칭했다. 

‘골프한판’은 골프존 앱에서 스코어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게임 종류에 따른 진행 상황을 계산해 스코어 기반의 다양한 골프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골프한판이 지원하는 게임 종류는 타당, 칩돌리기, 스킨스, 후세인, 뽑기, 라스베가스 등 골퍼들이 라운드 시 즐기는 대중적인 게임 6종과 골프존이 제안하는 게임 골프존한판까지 총 7종이다. 게임 종류는 향후 지속해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골프한판을 스크린에서 즐길 때는 통합앱 골프한판 서비스 카테고리에서 ‘스크린’ 메뉴를 선택해 게임 설정을 하면 로그인 유저와 함께 골프한판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골프존 비전, 투비전, 투비전NX에서 스크린골프 라운드를 하면 해당 스코어가 골프한판에도 자동 연동돼 동반자와 스크린골프를 즐기면서 동시에 다양한 골프게임도 같이 즐길 수 있다. 

골프한판을 필드에서 즐길 때는 통합앱 골프한판 서비스 카테고리에서 ‘필드’ 메뉴를 선택해 방을 개설하면 되고, 방장이 방을 만들면 동반자들은 QR코드를 인식해 골프한판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필드 라운드에서도 간단한 조작만으로 그동안 필드골프에서 즐겼던 복잡한 골프게임을 골프한판을 통해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골프한판 서비스 정식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은 1월 30일부터 2월 12일까지 2주간으로, 골프존 스크린골프 게임을 할 때 ‘골프한판’ 서비스에서 스크린으로 18홀 라운드를 정상 완료하면 1주차 설날 볼꼬리, 2주차 출근전쟁 캐릭터 볼꼬리 아이템을 참가자 모두에게 100% 지급한다. 또 골프한판 18홀 라운드 완료 후 스크린 골프한판 스크린샷을 ‘#골프한판’ 해시태그와 함께 골프존앱 피드에 전체공개로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주차 별로 5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라쿠텐 트래블X신한 마스터카드, 신년 맞이 일본 료칸 15%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일본 호텔 예약 플랫폼 라쿠텐 트래블(Rakuten Travel)이 신한 마스터카드와 함께 일본 료칸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5일부터 시작해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투숙 가능 기간은 이달 25일부터 올해 6월 30일까지로, 상반기에 걸쳐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라쿠텐 트래블 홈페이지에서 신한 마스터카드로 온라인 결제 시 일본 전역 료칸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쿠텐 트래블 홈페이지에서 통화를 미국 달러(USD)로 설정 후, 결제 페이지 내 프로모션 코드 란에 할인 코드를 입력하고 신한 마스터카드 신용 및 체크카드로 결제를 진행 즉시 할인 적용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할 시 최대 $50 한도 내에서 할인 가능하며,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숙소를 예약할 기회를 제공한다.

 

 

풀무원다논,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쿠킹 클래스 진행

풀무원다논은 전국 롯데마트 문화센터 34개점과 ‘풀무원요거트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을 활용한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그릭 요거트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는 가운데 최근에는 그릭을 케이크, 마들렌, 콥샐러드 등 디저트나 식사 메뉴에도 활용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풀무원다논은 달지 않아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하기 좋은 ‘풀무원요거트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을 소비자들이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쿠킹클래스를 준비했다. 

‘풀무원요거트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은 발효유 특유의 신맛이 적고 달지 않은 깔끔한 맛으로 여러 재료들과 잘 어우러져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우유(100g 기준) 대비 2배 많은 단백질을 함유해 그릭요거트 본연의 진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쿠킹 클래스에서는 ‘풀무원요거트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을 활용한 바스크치즈케이크, 오렌지 머핀, 유자 마들렌 등 디저트류와 함께 샐러드와 같은 식사 메뉴까지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인다.

이번 쿠킹 클래스는 춘천점을 시작으로 오는 5월 21일까지 약 12주간 각기 다른 지점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일정과 수강 신청 방법은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참가자에게는 그릭요거트 활용 레시피와 함께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 4컵’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풀무원다논은 롯데마트 문화센터와의 협업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롯데마트 문화센터 쿠킹클래스 수강권과 ‘풀무원요거트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노홍철과 함께 떠나는 여행…여기어때 ‘버킷팩’으로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여행의 버킷리스트를 한데 모은 ‘버킷팩’을 새롭게 선보인다. 버킷팩은 셀럽과 팬의 진한 우정 여행을 테마로, 서로의 위시리스트를 실현하는데 초점을 맞춘 여행 상품이다. 

버킷리스트 실현의 아이콘인 노홍철은 팬들과 울릉도로 떠난다. 기상 상황에 따라 독도까지 같이 관광하는 코스다. 울릉도로 향하는 크루즈에서의 일출 감상은 물론, 노홍철이 리드하는 재미 중심의 울릉도 투어 프로그램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여기어때 버킷팩은 셀럽이 직접 팬들과 떠나고 싶은 여행을 기획한 상품이다. 여행지는 물론 여행의 방식과 일정 등 팬들과 공유하고 싶은 여행을 처음부터 설계한다. 여기어때의 첫 번째 오리지널 패키지인 콘서트팩이 여행과 음악의 결합으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면, 버킷팩은 셀럽과 팬의 시너지로 만드는 이색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버킷팩에는 포항 크루즈 1박권과 힐링스테이 코스모스 리조트 1박권, 노홍철 버킷팩을 기념한 특별 굿즈도 포함됐다. 버킷팩은 ‘응모 후 추첨’ 방식(래플)으로 판매해, 최종 당첨자 10명을 선정한다. 이번 달 21일까지 1,000원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되지 않을 경우 여기어때 포인트로 환급해 준다. 응모 시 버킷팩을 떠나고 싶은 사연을 함께 접수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3월 7일 발표하며, 기간 내 버킷팩 결제를 완료하면 구매가 확정된다. 

 

 

클룩, 롯데렌터카와 맞손…방한 관광객 위한 렌터카 서비스 확대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이 롯데렌터카와 손잡고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차량 대여 서비스를 확장한다.

렌터카는 자유롭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이동 수단으로 전 세계 자유여행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클룩은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프라이빗한 여행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렌터카 카테고리를 본격 확장하며 현재는 전 세계 180개국, 여행지 9천여 곳에서 대여할 수 있는 55만 대 이상의 렌터카를 보유하고 있다. 실제 클룩의 2023년 인바운드 렌터카 예약 수 또한 2022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클룩은 ‘롯데렌터카’와의 협업으로 국내 렌터카를 강화하고,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이동 편의를 높여 지방 관광 활성화를 돕는다는 계획이다.

클룩은 15개 언어와 편리한 결제 시스템(41개 결제 통화, 41개 간편결제 옵션)을 활용해 글로벌 여행객들이 한국의 렌터카를 더욱 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돕는다. 클룩에서는 인천∙김포∙김해∙제주 등 주요 국제공항을 비롯해 제주도와 울릉도, 부산, 여수, 울산 등 전국 곳곳의 렌터카를 예약할 수 있다.

 

 

야놀자 플랫폼, VIP 멤버십 ‘야놀자 클래스’ 론칭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가 VIP 멤버십 ‘야놀자 클래스(Class)’를 공개했다. 

야놀자 클래스는 ‘차원이 다른 즐거움의 클래스’를 콘셉트로 강력한 고객 혜택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된 무료 VIP 멤버십 제도다. 야놀자는 신규 멤버십을 통해 독보적인 인벤토리와 가격 경쟁력을 결합한 압도적인 혜택을 선보인다. 혜택에 차별성을 둬 충성 고객의 만족도를 제고하는 동시에 여가 경험 빈도를 높여 여행 업계 활성화를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야놀자 클래스는 ‘골드 클래스(Gold Class)’ 단일 VIP 등급으로 운영된다. 최근 1년 간 전체 카테고리 상품 중 3회 이상 이용 완료했거나, 누적 이용 금액이 25만 원 이상인 야놀자 회원 누구나 ‘골드 클래스’ 자격을 부여 받을 수 있다. 매달 1일 기준을 충족한 회원 대상 자동 승급되며, 등급은 최초 승급일로부터 1년 간 유효하다.  

골드 클래스 전용 프리미엄 혜택으로 브랜드 로열티도 증진한다. 골드 클래스 회원은 야놀자가 엄선한 국내 호텔을 최소 10% 이상 할인된 ‘골드 특가’로 상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첫 골드 클래스 승급 시 국내·외 숙소, 해외 항공, 레저 상품에 적용 가능한 총 20만 원 상당의 웰컴 쿠폰팩을 제공하며, 골드 특가와 중복 적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우티, 설 맞이 공항 왕복 릴레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우티(UT LLC)가 오는 설 연휴를 맞아 일본∙홍콩∙대만으로 해외 여행을 떠나는 이용자들을 위해 공항까지 오고 가는 택시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우티 앱 이용자 및 신규 가입자 모두가 대상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1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우티 이용자들은 한국과 일본∙홍콩∙대만에서 국제 공항 출발∙도착 여정에 대해 15%의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우티 앱에 프로모션 코드(국가별 상이)를 입력하고, 차량 호출 시 출발 또는 도착지를 할인 대상 국제 공항으로 지정하면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해외에서 접속 시 우티 앱이 자동으로 우버 앱으로 전환되므로 추가적인 앱 설치는 필요하지 않다. 

요금 할인은 각 나라별로 2회씩 최대 8회 가능하다. 일본 도쿄로 여행하는 경우 집과 인천공항 사이를 오갈 때와 도쿄에서 공항과 숙소 사이를 오갈 때 등 총 4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단, 국가별 최대 할인 금액(회당 국내 1만 원, 일본 1500엔, 홍콩 50홍콩달러, 대만 200대만달러)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