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Tip] 데님스커트 길이로 분위기를 바꿔보자
[스타일링 Tip] 데님스커트 길이로 분위기를 바꿔보자
  • 안지연
  • 승인 2024.02.08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소 멋스러운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데님스커트를 활용할 수 있다.

길이로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데, 맥시스커트는 다른 스커트에 비해 보온성이 높아 추운 날씨에 입기 좋다. 

두께감이 있는 탄탄한 소재라면 보온 효과는 배가 되고, 워싱 디테일이 있는 제품은 Y2K 감성을 연출한다.

빈티지 감성을 강조하고 싶다면 오바사이즈 가디건을 활용하면 된다. 기장과 품이 넉넉해 따뜻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추운 날씨에도 아우터 단독으로도 입을 수 있다. 여기에 룩을 더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주는 베레모와 Y2K 느낌이 물씬 나는 레그워머는 톤온톤으로 맞춰주고 클래식한 무드의 레이스업 슈즈를 더하면 더할 나위 없는 사랑스러운 빈티지 룩이 완성된다.

1.자라 2.뮌 3,4.레페토 5.제리쉬
1.자라 2.뮌 3,4.레페토 5.제리쉬

데님스커트를 하이틴 무드로 연출하고 싶다면 청청 패션을 시도할 수 있다.

튜브탑은 개성 있는 아이템이면서 허리 라인을 살려 체형을 보완해 준다는 장점이 있다. 시원한 디자인으로 여름에 특히 인기가 있지만 안에 이너를 착용하면 추운 계절에도 소화할 수 있다. 

청청 스타일링만으로도 확실한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이너는 깔끔한 화이트 셔츠로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하의는 플리츠 디테일이 있는 데님 스커트로 골라 발랄한 감성을 더해주고, 시어링 소재의 부츠를 착용해 멋과 보온성을 갖출 수 있다. 마무리로 하이틴스러운 안경과 베레모를 활용하면 포인트가 된다.

1.제리쉬 2.카린 3,4,6.자라 5.브라운햇
1.제리쉬 2.카린 3,4,6.자라 5.브라운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