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한화리조트·여기어때·골프존 外
[여행&여가] 한화리조트·여기어때·골프존 外
  • 차미경
  • 승인 2024.02.1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리조트, 맞춤형 테마 객실 패키지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고객 관심사를 반영한 테마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국문화관광연구원 ‘2023~2025 관광 트렌드’에 따르면 각자의 취향을 반영한 여행이 관광 트렌드를 이끄는 핵심 요인으로 나타났다. 키즈, 펫, 워케이션, 영화, 음악 감상 객실 중 선택 가능하며 정상가 대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인기 캐릭터 뽀로로를 활용해 꾸민 키즈룸은 거제 벨버디어, 경주, 대천 파로스, 용인 베잔송에 마련돼 있다. 어린이 식기, 빈백, 발 매트 등을 비치한 뽀로로 키즈룸은 주말엔 빈 방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키즈룸과 테마파크를 결합한 상품도 있다. 설악 쏘라노의 경우 뽀로로 키즈룸과 워터피아 주간권 3매(성인 2인, 소인 1인)로 구성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펫 객실은 제주와 평창에서 운영 중이며 반려견과 편안한 여행을 위한 전용 침대, 슬라이드, 배변패드 등을 갖췄다. 강아지들이 마음껏 뛰어노는 120평 야외 놀이터는 덤이다. 특히 평창 펫 객실은 작년 주말 기준 평균 투숙률 90%를 기록했으며 바비큐 체험장, 리조트 내 한우 전문점 역시 반려견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과 휴식이 동시에 가능한 워케이션룸, 100인치 스크린이 마련된 시네마룸, 음향 장비를 갖춘 뮤직룸 객실도 마련했다. 패키지 판매는 2월 29일까지며 투숙은 3월 31일까지다.

 

“벌써 봄 여행? 국내·해외 총 45만원 쿠폰 쏜다” 여기어때 프로모션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봄 여행을 미리 준비하려는 여행객을 위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부터 해외 숙소까지 총 4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마련했다. 

먼저 국내로 봄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을 위해 총 10만원 숙소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체크인 하루 전 예약 시 사용 가능하며, 결제 금액별로 할인액이 차등 적용된다. 이외에도 4월 8일 이후 체크인으로 예약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더하기 쿠폰 등 추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국내 숙소 쿠폰팩 사용 기간은 다음 달 3일까지다.  

봄맞이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혜택도 푸짐하다. 전 세계 모든 숙소에서 할인 적용받을 수 있는 총 35만원 쿠폰팩을 내놨다. 쿠폰팩 이외에도 추가 혜택으로 해외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숙소 최대 4만원 할인 쿠폰을 매일 130명에게만 선착순 지급한다. 해외 숙소 쿠폰팩 사용 기간은 이달 29일까지다. 

 

 

스타벅스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 13일부터 사전 예약 시작

스타벅스 코리아가 최고 품질의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를 체험하는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를 선보인다.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는 관능적 향미 평가 방법인 센서리 트레이닝을 통해 다양한 향과 맛을 경험하면서 커피의 풍미를 학습하고 다양한 리저브 커피를 테이스팅 해보는 실습 중심의 콘텐츠로 구성했다.

먼저 다섯 가지 용액(단맛, 짠맛, 신맛, 쓴맛, 감칠맛)을 테이스팅하며 혀 지도를 그려보고 맛을 느끼는 원리에 대해 학습한다. 이어서 커피의 다양한 향을 경험할 수 있는 아로마 키트를 활용해 각 향의 카테고리를 확인하며, 커피에서 느껴지는 다양한 향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스타벅스 꽃내음과 허브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신규 리저브 커피인 라오스 페트람카 에스테이트와 상큼한 레몬의 향과 깊이 있는 달콤함, 풍부한 감칠맛이 일품인 엘살바도르 산 라몬을 비교 테이스팅하며 커피가 갖는 다양한 향과 맛을 체험한다. 

스타벅스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는 9개의 선정된 리저브 매장에서 2월 22일부터 3월 14일까지 매주 목요일 진행된다. 사전 신청은 스타벅스 앱에서 오전 9시~18시 사이에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1회당 클래스 참가 비용은 5만 원이다.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 이외에 스타벅스 푸드가 제공되며, 스타벅스 리저브 미니 앞치마와 커피 패스포트, 스타벅스 와펜 등이 제공된다. 

 

 

골프존 GDR아카데미, ‘레슨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골프존 직영 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가 본격적인 필드 시즌을 앞두고 합리적으로 골프레슨을 통해 실력 향상을 할 수 있도록, 레슨 할인 등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레슨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슨 세일 페스타’는 다가오는 봄 골프 성수기를 맞아 필드 라운드에 나가기 전, 골퍼들이 합리적으로 골프 실력 향상을 위한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모션으로, 2월 13일부터 3월 24일까지 GDR아카데미 전국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GDR아카데미 최초로 레슨 할인을 포함해 올해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이 적용돼 골퍼들이 시즌 전 골프연습에 집중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할 수 있다.

‘레슨 세일 페스타’의 패키지 상품 이용 기간은 100일로 한 주에 진행하는 레슨 횟수에 따라 마일드 팩, 하드 팩 2종으로 출시됐다. 마일드 팩은 주 2회 레슨 진행으로 총 30회, 하드 팩은 주 3회 레슨 진행으로 총 40회로 구성됐다.

‘레슨 세일 페스타’ 상품을 구매한 회원에게는 총 4천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 쿠폰도 지급한다. 럭키 쿠폰은 스크래치 복권 형태로 쿠폰을 긁어서 경품 추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1등 경품은 100만원 상당의 골프존카운티 그린피 4인 이용권으로 회원 2명에게 선물하고, 2등 경품은 골프존카운티 그린피 1인 이용권으로 98명의 당첨회원에게 제공한다. 3등은 골프문화상품권 5만원권으로 170명에게, 4등은 골프문화상품권 3만원권으로 230명에게 증정해 총 500명의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KT&G 상상마당, 공연문화 활성화 위한 ‘퍼포먼스 챌린지’ 공모

KT&G 상상마당이 공연문화 활성화를 위한 공간 지원 프로그램 ‘제5회 퍼포먼스 챌린지’의 지원 작품을 내달 1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KT&G 상상마당은 이번 퍼포먼스 챌린지 공모를 통해 최대 4개 작품을 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작품은 오는 6월 10일부터 7월 7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공연장 대관 및 음향, 조명을 비롯한 보유 장비 제공 등을 모두 무료로 지원받는다. 선정 작품당 대관 기간은 일주일이다.

KT&G 상상마당이 2021년 국내 공연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시작해 5회째를 맞이한 이번 퍼포먼스 챌린지 공모에는 국내 창작 공연을 계획 중인 제작사, 단체 또는 전공 학생 등 공연 관계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지난해 최종 선정된 4개 작품 모두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으며, 이 중 ‘If I Were You’는 대학로 극장에 정규 편성돼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 달 살기 플랫폼 ‘리브애니웨어’, 태국 성공 방정식으로 말레이시아 진출

한 달 살기 플랫폼 리브애니웨어가 태국 치앙마이와 방콕에 이어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에도 진출했다. 

리브애니웨어는 각국 163개 도시에 있는 약 2만 채 이상의 숙소 중 각자 선호에 맞는 숙소를 맞춤 추천하고 있는 서비스다. 리브애니웨어에 따르면, 한 달 살기에 적합한 태국 내 숙소를 이미 1천 채 넘게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진출한 말레이시아에도 약 1백 채에 가까운 숙소를 확보했다.  

 

 

KB국민은행, 인천국제공항지점 개점 기념 공항 전용 환전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이 인천국제공항지점 및 환전소 개점을 기념해 오는 3월 8일까지 인천국제공항 내 환전 고객을 위한 여행용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은 인천국제공항 터미널1, 2지점 및 환전소에서 원화 30만 원 이상 환전한 고객이다. 참여 고객 중 선착순 74,700명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KB스타프렌즈 여행용 파우치 또는 양치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