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홈카페까지 영역 확장..‘홈카페용품 기획전’ 진행
다이소, 홈카페까지 영역 확장..‘홈카페용품 기획전’ 진행
  • 오정희
  • 승인 2024.02.16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아성다이소 ‘에티오피아 블렌드와 브라질 블렌드'
(주)아성다이소 ‘에티오피아 블렌드와 브라질 블렌드'

최근 캡슐커피를 선보였던 아성다이소가 ‘홈카페용품'을 대거 선보인다.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는 홈카페용품으로 구성해 드립커피용품, 캡슐커피, 티테이블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이 앞세운 다이소는 “우리 집만의 감성을 담을 수 있는 다양한 홈카페용품을 준비했다”며, “다이소 홈카페용품들과 함께 집에서 여유로운 한잔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먼저 커피원두와 커피 그라인더, 커피 드리퍼 등 드립커피용품이다. 

커피원두로는 ‘홀빈(Whole Bean, 로스팅 후 분쇄하지 않은 원두)’ 2종을 각각 200g 용량으로 내놨다. ‘에티오피아 블렌드’는 꽃향과 부드러운 산미가 인상 깊으며, ‘브라질 블렌드’는 다크초콜릿의 달콤함과 고소함을 느껴볼 수 있다.

‘커피그라인더(5단계조절형)’는 분쇄할 원두의 굵기를 총 5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그라인더로, 직관적인 디자인의 다이얼을 돌려 원하는 추출 방식이다. 또 ‘커피드리퍼/스푼 세트’는 나선형 드리퍼와 계량스푼이 세트로 구성됐다.

이번 ‘홈카페용품 기획전’에는 캡슐커피인 ‘콜롬비아 게이샤 블렌드 캡슐커피’도 포함됐다. 고소한 견과류의 향미와 상큼한 오렌지의 산미가 특징이며, 4.5g의 캡슐이 10개씩 들어있다.

아울러 커피 이외 차를 우려 마실 수 있는 티테이블용품으로 티포트, 티백 트레이도 준비했다. ‘내열유리 티포트’는 약 1.4L의 대용량 사이즈와 냉수와 온수 겸용할 수 있는 티포트와 대리석 느낌을 낼 수 있는 ‘대리석 디자인 규조토 코스터’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