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세븐일레븐·여기어때·트리플 外
[여행&여가] 세븐일레븐·여기어때·트리플 外
  • 차미경
  • 승인 2024.02.2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일레븐, 글로벌 브랜드 펩시와 ‘MZ 파티타임’ 테마 콘셉트 스토어 오픈

세븐일레븐은 서울 잠실에 위치한 챌린지스토어점을 펩시 콜라보 콘셉트 매장으로 꾸미고 3월 말까지 운영한다.

새로워진 펩시 디자인이 적용된 세븐일레븐X펩시 콘셉트 스토어는 ▲파티룸 ▲야광입구 ▲야외 포토존 ▲캡슐뽑기 등의 코너로 구성됐다. 

먼저, 펩시 콘셉트 스토어의 메인 공간은 ‘파티룸’이다. 우주를 연상시키는 몽환적인 벽면에 세븐일레븐과 펩시 로고 네온사인을 설치하고 천장에는 미러볼을 설치해 마치 파티장 같은 느낌을 받도록 꾸몄다. 파티룸 안에서는 친구, 연인끼리 사진촬영을 즐길 수도 있고 벽면의자에 앉아 펩시 제품을 마시며 담소도 나눌 수 있도록 만들었다. 

입구도 MZ 파티타임 테마에 맞게 밤에도 빛을 내는 야광 입구로 꾸몄다. 입구 주변을 별도 조명을 넣은 각각의 입체 디자인을 적용하고 야광 페인트를 통해 조도를 한층 높였다. 이를 통해 야간에 콘셉트 스토어 전면부 전체가 화려한 빛을 발산해 파티 분위기를 한껏 높인다.  

입구 옆에는 세븐일레븐과 펩시 로고로 꾸민 월(배경)과 펩시 전속 모델의 등신대가 설치된 야외 포토존도 마련했다. 콘셉트 스토어 외부를 지나가는 고객들도 야외 포토존에서 펩시 모델 등신대와 함께 자유롭게 사진을 찍으며 즐길 수 있다.

콘셉트 스토어에서 펩시 제품 구매 고객들을 위한 캡슐 뽑기 공간도 마련했다. 펩시 콘셉트 스토어 매장에서 펩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전용 코인을 받아 다양한 펩시 굿즈가 들어있는 캡슐 뽑기 기계에서 뽑기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된다.

그외 콘셉트 스토어 내부 매장 곳곳에 펩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펩시의 대형 조형물과 함께 펩시 고유 컬러로 꾸민 시각적 연출물들을 다양하게 배치했다.

 

 

여기어때와 여행가는 달…“숙박 쿠폰으로 떠나는 봄꽃 여행”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3월 여행가는 달에 맞춰 확실한 숙박 혜택을 제공해 지역 관광의 활성화를 돕는다. 

여기어때는 다음달 말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국내숙소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쿠폰은 ‘숙박세일 페스타’ 뱃지가 있는 비수도권 숙소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은 제외다. 발급 받은 쿠폰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유효하며, 미사용한 경우는 재발급 받을 수 있다.

결제사 할인 혜택을 더하면 최대 10%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토스페이,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우리카드, 롯데카드로 구매 시에도 각각 5,000원을 할인해 준다. 

 

 

트리플, 여행 트렌드·빅데이터 기반 ‘여행 서비스’ 도시 확대

인터파크트리플의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이 여행 서비스 도시를 확대해 해외여행 트렌드 선도에 나선다.

트리플이 독보적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여행객 니즈와 트렌드를 분석해 해외 도시별 여행 서비스를 확장한다. 근거리 국가로 여행객이 집중되며 잘 알려지지 않은 중·소도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인도네시아 롬복, 말레이시아 페낭·조호르바루 지역 서비스를 출시한다. 다음 달에는 장거리 여행 회복세에 발맞춰 그리스 아테네 및 산토리니 여행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트리플의 도시 서비스는 인공지능과 독보적인 여행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도시별 인기 명소, 맛집 등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공유하고 고객에게 최적화된 여행 일정을 추천한다. 지난해 출시한 여행 커뮤니티 ‘배낭톡’을 통해 여행 준비 과정이나 현지에서 원하는 지역 정보도 나눌 수 있다. 트리플은 현재 34개국 233개 지역에 대해 제공하고 있는 여행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기반으로 압도적인 규모의 여행 빅데이터를 축적하고 초개인화 서비스를 고도화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그룹 30주년 기념 객실 할인 프로모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반얀그룹 30주년 기념 객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반얀트리, 앙사나, 카시아 등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는 반얀그룹(Banyan Group)의 브랜드 창립 30주년을 맞아 반얀트리 서울에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할인 프로모션이다.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생기 가득한 3월을 맞아 선착순 30객실 대상으로 반얀룸 투숙 기준 30만원부터 시작하는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객실 프로모션은 안정감 있는 나무 소재의 인테리어로 반얀트리가 추구하는 자연친화적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반얀룸부터 시그니처 릴랙세이션 풀을 만끽할 수 있는 남산풀 타입 중 선택 가능하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2인, 미니바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토요일을 제외한 일~금 투숙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조식은 불포함이다. 

반얀그룹 30주년 기념 객실 프로모션 2024년 3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투숙기간은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단, 해당 프로모션은 유선 예약으로만 진행하며, 선착순 30객실 한정 판매로 예약 취소 및 변경, 환불은 불가하다.

 

 

위(WE)호텔제주, 10주년 기념 SNS 이벤트

위(WE)호텔제주는 개관 10주년을 맞이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팔로우 이벤트’와 ‘추억 공유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개관 10주년 기념 팔로우 이벤트’는 위(WE)호텔제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해시태그(#위호텔 #WE호텔 #10주년)와 함께 호텔 내부 또는 숲에서 촬영한 이미지를 SNS에 포스팅을 하면 4월 3번째 주에 추첨 후 당첨자를 위(WE)호텔제주의 인스타그램에 공지할 예정이다.

팔로우 이벤트의 경품은 1등 웰니스센터 커플 아쿠아 테라피 이용권 2명, 2등 다채 레스토랑 조식 2인 식사권 3명, 3등 THE WE 친환경 리유저블 컵 25명에게 제공된다.

‘개관 10주년 기념 추억 공유 이벤트’는 위(WE)호텔제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지난 10년 동안 위(WE)호텔제주와 함께한 추억이 담긴 사진이나 영상을 해시태그(#위호텔 #위호텔10주년)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5월 1번째 주에 추첨 후 당첨자는 위(WE)호텔제주의 인스타그램에 공지할 예정이다. 

추억 공유 이벤트의 경품은 1등 팔러 스위트 1박 숙박권(조식 2인 포함) 1명, 2등 웰니스센터 커플 아쿠아 테라피 이용권 1명, 3등 다채 레스토랑 조식 2인 식사권 3명, 4등 THE WE 친환경 리유저블 컵 25명에게 제공된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체험형 봄 패키지 선보여

오는 3월부터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Fraser Place Seoul) 센트럴과 남대문에서는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체험형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에서는 넓은 객실에서 △호텔조식과 함께 호캉스를 즐긴 후 만개를 이룬 여의도 벚꽃구경을 막힌 도로와 인파를 피해 △요트/보트를 타고 즐기는 <Spring Wave>를 출시한다.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와이키키마켓’과의 제휴를 통해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투숙객에게만 제공되는 할인가로 선상BBQ도 함께 이용을 할 수 있다. 

실내 수영장을 구비한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에서만 운영되는 <Fraser Kids Village>와 <프레이저 봄미식회> 패키지를 통해 가족단위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층에 △어린이 간식팩과 △MALIN+GOETZ트래블키트, △제철재료로 맛을 낸 특별한 봄 메뉴를 제공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블루밍 뷰캉스’ 패키지 출시

푸른 새싹이 돋아나며 완연한 봄을 맞이하고 있는 요즘,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이번 봄 시즌 한정 패키지로 ‘블루밍 뷰캉스’(Blooming ViewCance)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 호텔을 마주한 센트럴파크 전망의 디럭스 또는 클럽 객실에 투숙하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와인 투고 세트가 포함되며 매일 아침 갓 구운 베이커리를 5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블루밍 뷰캉스’는 송도국제도시의 랜드마크인 센트럴파크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센트럴파크는 도심 속 자연을 느끼며 다채로운 엑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송도국제도시의 랜드마크이다. 패키지 예약 시 파크뷰 객실이 보장되며 클럽 룸은 조식 뷔페와 이브닝 칵테일까지 누릴 수 있다. 간편하게 피크닉까지 즐길 수 있는 호텔 시그니처 봄 한정 레디백과 와인 투고 세트가 포함된다. 1층에 위치한 오뜨 파티세리에서는 모든 베이커리 또는 케이크를 5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아이와 함께하거나 애견 동반일 경우에는 원더폴드 프리미엄 웨건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체크인 시 프런트 데스크에서 예약하면 된다,

특별히, 이번 패키지를 예약하고 아이와 함께 방문한다면 수영장 무제한 입장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토요일은 제외된다. 봄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블루밍 뷰캉스’ 패키지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