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위스키 멤버십 SMWS·삼천리자전거 신제품·제임슨 팝업스토어 外
[여행&여가] 위스키 멤버십 SMWS·삼천리자전거 신제품·제임슨 팝업스토어 外
  • 차미경
  • 승인 2024.03.15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우나오션리조트, 펀슈머 공략 별장 35평 객실 리뉴얼 오픈

마우나오션리조트가 소비와 재미를 동시에 추구하는 ‘펀슈머’를 위해 리조트에서 휴식은 물론, 전시까지 감상할 수 있도록 별장 35평 객실을 전면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객실을 각종 캐릭터를 활용한 몰입형 체험 공간으로 재조성했다. 추억의 SF 영화와 동심을 사로잡는 애니메이션 속 인기 캐릭터 피규어를 만나볼 수 있다.

피규어는 주방, 거실 등 내부 곳곳에 설치된 대형 쇼케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객실별로 전시 테마가 상이해 좋아하는 캐릭터를 찾아보는 재미도 더했다. 

이외에도 대중문화를 모티브로 한 색다른 볼거리가 가득하다. 리조트 로비에서는 벽면 전체가 애니메이션 굿즈로 가득한 대규모 전시관을 상시 운영한다. 어릴 적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슈퍼히어로 피규어, 만화책 등을 감상할 수 있는 휴식 공간을 조성해 여유로운 ‘아트캉스’를 누릴 수 있다. 본관 오운 센터 외부에는 높이 약 2.5m에 달하는 유명 로봇 액션 영화 캐릭터 포토존을 마련했다. 야외 산책 후, 인증 사진을 촬영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노랑풍선, 5월 황금연휴 기간 알차게 떠나는 ‘맞춤형 패키지여행’ 상품 추천

노랑풍선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가정의 달 여행 다 가정’ 기획전을 오픈했다.

이번 ‘가정의 달 여행 다 가정’ 기획전 페이지에서는 기간 내 최대 9일까지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황금연휴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다.

아울러 ▲친구 ▲연인/부부 ▲부모님 ▲자녀 동반 등 총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해 함께 떠나는 동반인 유형에 따른 맞춤형 여행지와 테마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 중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4가지 테마 중, ‘그리스 9일’은 전일정 4성급 호텔 투숙 및 왕복 아시아나항공 직항편 탑승을 기본으로, 특유의 로맨틱한 감성을 자극하는 산토리니에서 이틀 간의 자유 일정까지 보장하고 있어 분위기를 중요시하는 커플 여행에 안성맞춤이다. 

아울러 ‘도야마&나고야 4일’은 ‘일본판 알프스’로 불리는 알펜루트 코스에 특화된 100% 출발 보장 코스로, 약 90km 규모의 고원 산악지대를 케이블카와 버스, 도보 등 다채로운 방법으로 즐길 수 있음과 동시에 전일정 온천호텔 투숙으로 편안한 휴식까지 제공해 부모님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면 한 번쯤 고려해봐도 좋을 코스이다.

 

 

글로벌 위스키 멤버십 SMWS, 2024 신규 회원 모집 오픈 “서울 에디션 공개 화제”

글로벌 위스키 멤버십 ‘스카치 몰트 위스키 소사이어티(이하 SMWS)’가 오는 4월 서울 한정판을 선보인다.

위스키에 대한 깊은 취향을 가지고 있다면 알고 있는 ‘SMWS’는 1983년 설립돼 전세계 32여 개국, 약 4만여 명의 회원으로 운영되는 멤버십 서비스이다. 156여 개 증류소에서 캐스크를 구입해 독립 병입한 위스키를 오직 회원에게만 매월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작년 국내 공식 런칭한 SMWS 코리아의 경우 4월에 진행한 1차 모집에서 1시간 30분 만에 300명 마감을 기록, 10월 100명 추가 모집은 2분만에 신청이 마감되며 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SMWS 코리아는 올해 약 800여 명으로 회원을 확대해 운영하고, 250병만 한정 생산되는 SMWS 코리아 에디션 서울은 기존 회원들에게만 공개 예정이라고 밝혔다.

2024 SMWS 코리아 신규 회원 가입신청은 오는 4월 1일 SMWS 코리아 공식 사이트에서 오픈 예정이며, 국내 공식 파트너스바로는 청담동 르챔버, 믹솔로지, 한남동 소코바, 콘래드 37 그릴 앤 바가 운영된다.
 

 

KT&G 상상마당, 펜화 일러스트 기획전 ‘어딘가의 창’ 개최

KT&G 상상마당이 펜화 일러스트(삽화) 작가 ‘소만’의 기획전시 ‘어딘가의 창’을 상상마당 부산에서 내달 16일까지 개최한다.

‘어딘가의 창’은 대중에게 유망한 작가를 소개하는 상상마당 부산의 ‘Gift’ 시리즈의 두 번째 기획전이다. 지난해 12월 열린 첫 번째 전시 ‘어디에도 눈’은 한 달 만에 3만3,000여 명이 찾아 흥행을 거둔 바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펜화 작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신진 작가 ‘소만’의 미공개작을 포함한 100여 점의 원화와 대형 작품, 조형물 등이 전시된다. 또한, 작가가 실시간으로 작업하는 것을 지켜볼 수 있는 ‘라이브 퍼포먼스’, 관객과 작가가 소통하는 ‘아티스트 토크’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부산시민 인증시 전시 엽서를 증정하고, 부산교육청 방과후행복카드 지참시 관람료를 할인하는 등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소만’은 펜화에 기반해 일러스트, 영상 등 다양한 방식으로 흑백 작품을 선보이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작가로,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의 앨범 커버, 보이 그룹 세븐틴의 뮤직비디오 내 배경 작업 등을 진행했다.

 

 

삼천리자전거, 2024년 신제품 라인업 공개

자전거 전문 기업 삼천리자전거가 전기자전거 대중화 및 스포츠 사이클링 입문 라인업 강화에 초점을 맞춘 2024년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올해 삼천리자전거는 차세대 친환경 이동수단으로 각광받는 전기자전거 20종을 비롯해 MTB, 로드, 그래블, 어린이 자전거 등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총 85종의 자전거를 새롭게 선보인다. 

전기자전거 브랜드 ‘팬텀(PHANTOM)’은 전기자전거 시장 확대 및 대중화 가속을 위해 기존 주력 제품은 성능을 강화하는 동시에, 가격 부담을 낮춘 중저가 제품 2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고출력 제품의 수요가 늘어나는 것에 맞춰 스테디셀러 ‘팬텀 Q SF 플러스’의 배터리 전압을 강화했다. 이로써 최대 10도 각도의 오르막길 주행은 물론, 더 무거운 짐을 싣고도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중저가형 전기자전거 ‘팬텀 어라운드’와 ‘팬텀 어라운드 F’는 콤팩트한 미니벨로형 전기자전거다. 두 제품 모두 파스/스로틀 겸용, 슬라이딩형 배터리 및 보조 안장 장착 등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전천후로 이용할 수 있도록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73만 원으로, 기존 라인업의 평균가 대비 45% 이상 가격 부담을 낮춰 접근성을 크게 높였다.

더불어, 삼천리자전거는 한층 두터워진 전기자전거 이용자층을 겨냥해 ‘통합 A/S 시스템’을 강화했다. 통합 A/S 시스템은 일반 자전거에 비해 설계구조가 복잡한 전기자전거의 관리 및 수리의 용이성을 높이고자 구축한 시스템으로, 전기자전거의 핵심인 배터리, 모터, 디스플레이와 같은 전자부품부터 구동계, 서스펜션, 브레이크까지 제품 간 호환이 가능하다.

올해 출시된 전기자전거 제품 모두 최소 2종에서 최대 20종까지 부품을 호환할 수 있으며, 이전에 출시된 제품과도 호환돼 소모품 교체 및 수리에 소모되는 시간과 비용을 크게 낮췄다. 또한 대용량 배터리나 고출력 모터, 대형 짐받이 장착 등 본인의 라이딩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업그레이드도 할 수 있다.

스포츠 사이클링 브랜드 ‘아팔란치아(APPALANCHIA)’는 빠르게 늘어나는 스포츠 라이딩 입문자를 위해 지난해 선보인 MTB 입문 ‘M 시리즈’와 로드 자전거 입문 ‘R 시리즈’의 제품 라인업을 각각 7종, 4종으로 확대 출시했다. 11종 모두 MTB와 로드 자전거 입문에 최적화된 부품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스포츠 사이클링에 도전하는 입문자부터 동호인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캐치테이블, 글로벌 미식 행사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공식 파트너 선정

외식업 전문 통합 솔루션 기업 와드가 운영 중인 캐치테이블이 글로벌 미식 행사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은 아시아 지역의 최고 레스토랑을 1위부터 50위까지 발표하는 시상식과 함께 미식업계가 주목하는 화두에 대해 논의하는 ‘베스트 50 톡(#50 Best Talks)’, 서울의 다양한 미식과 한국의 식재료를 선보이는 ‘요리사의 만찬(Chefs’ Feast)’, 국내외 셰프들이 협업해 진행하는 ‘시그니처 세션’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된다.

캐치테이블은 이번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의 공식 파트너로서, 콜라보레이션 다이닝 프로그램 ‘시그니처 세션’에 대한 홍보 활동을 펼친다. 시그니처 세션은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캐치테이블은 홍보의 일환으로, 시그니처 세션에 참여하는 국내 레스토랑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 페이지를 선보였다. 작년 아시아 베스트 50 레스토랑 23위로 선정된 △온지음을 비롯해 △이타닉 가든 △세븐스도어 △텐지몽 △스와니예 △알라프리마 △소울 SOUL 등 7곳의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다. 시그니처 세션 및 매장 예약 모두 캐치테이블을 통해 가능하며, 행사 예약은 선착순 소진된다.

 

 

제임슨, 이색 팝업스토어 ‘제임슨 마당’ 오픈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이하 페르노리카코리아)의 대표적인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JAMESON)이 팝업스토어 ‘제임슨 마당(JAMESON MADANG) with Jameson Distillery on Tour’를 서울 마포구 홍대 ‘제임슨 마당’에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제임슨이 추구하는 차별화된 ‘바(BAR)’의 경험에 대해 대중들에게 인상깊게 전달하면서 이색적인 경험을 통해 MZ세대의 즐거움을 극대화하는데 집중했다. 

제임슨 마당은 공간을 다각적으로 활용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내부 전체 공간은 ‘제임슨 바’를 컨셉으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했다. 또한 2층에 마련된 스테이지 공간에서는 콘서트, DJ 퍼포먼스, 밴드 공연 등 매일 색다른 컨셉의 무대가 열린다. 매주 목, 금, 토요일은 ‘제임슨 스테이지’를 통해 각 주차별로 라이브 버스킹, 밴드, 뮤지컬, 힙합 공연을 펼친다.

제임슨 마당 내부에 위치한 제임슨 바에서는 제임슨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도 만나볼 수 있다. 위스키 제임슨이 들어간 하이볼은 물론 보틀 세트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MZ세대의 빵지순례 성지로 주목받는 ‘라라브레드’가 콜라보해 제임슨과 페어링할 수 있는 맛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제임슨 브랜드에 대한 이해와 친밀감을 높이기 위한 브랜드 엠버서더와 바텐더가 진행하는 프로그램들도 운영된다. 아일랜드 더블린에 있는 제임슨 증류소를 그대로 구현한 투어 프로그램 ‘제임슨 디스틸러리 온 투어(JAMESON DISTILLERY ON TOUR)’는 제임슨 브랜드 엠버서더를 통해 제임슨의 헤리티지와 브랜드 스토리를 생생하게 전달받을 수 있는 정통성 있는 브랜드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위스키의 재료가 되는 몰트를 직접 만져보고 위스키 숙성 단계에 따른 색과 향의 차이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등 마치 아일랜드의 제임슨 증류소에 직접 방문한 듯한 경험을 생생하게 체험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