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예스24·노랑풍선·당근 外
[여행&여가] 예스24·노랑풍선·당근 外
  • 안지연
  • 승인 2024.03.19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쿠텐 트래블신한카드와 ‘SOL트래블 위크’ 진행

‘SOL트래블 위크’는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이용해 라쿠텐 트래블에서 일본 숙소를 예약/결제하는 고객에게 5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달 19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의 투숙 가능 기간은 3월 19일부터 올해 6월 30일까지로, 상반기에 걸쳐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3월 19일 오전 10시부터 라쿠텐 트래블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SOL트래블 위크’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 후 50% 할인 쿠폰을 받은 뒤 숙소를 선택하고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로 결제 진행 시 즉시 할인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최대 USD 100달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라쿠텐 트래블은 신한카드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4월 30일까지 라쿠텐 트래블 홈페이지에서 신한 마스터카드로 온라인 결제 시 일본 전역 료칸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예스24, 대학로 내 연극·뮤지컬 전문 공연장 '예스24아트원' 개관

'예스24아트원(구 대학로아트원씨어터)'을 새로 개관하고, 오는 3월 31일까지 개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24아트원은 3월 첫 작품인 뮤지컬 <디아길레프>를 시작으로 뮤지컬 <낭만별곡>, 연극 <바스커빌 : 셜록 홈즈 미스터리> 등 상반기 공연 라인업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예스24는 이번 개관을 기념해 개관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예스24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예스24아트원에 대한 기대와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예스24아트원 및 예스24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뮤지컬·연극의 2인 예매권 총 15쌍을, 24명에게 예스24 티켓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공연 할인쿠폰 5천원권을 제공한다.

2인 예매권 대상 공연은 뮤지컬 <디아길레프>(3명)·<낭만별곡>(3명)·<광염 소나타>(2명)·<난설>(2명)·<이프아이월유>(2명), 연극 <바스커빌 : 셜록홈즈 미스터리>(3명)이다. 당첨자는 4월 1일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된다.

 

노랑풍선X카카오, MZ 세대 공략 위한 공동 프로모션 개최

노랑풍선은 카카오와 함께 '톡학생증'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 1만 명에게 ▲해외 패키지&에어텔 ▲국내 패키지 ▲국내·외 호텔 등에 최대 17만 원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팩을 지급하며 오는 8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상품에 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쿠폰팩은 모바일을 통해 노랑풍선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인기 여행지인 일본과 동남아 지역을 대상으로 자신이 직접 여행 상품을 기획하고 제안하는 ‘여행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여행 아이디어 공모전’은 지속 증가하고 있는 MZ 세대 고객층의 여행 니즈를 고려해 보다 창의적인 여행상품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했다. 

참여방법은 카카오톡 톡학생증을 발급받은 후 자신의 네이버 블로그에 기획안을 포스팅해 공모전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게시 페이지 URL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최종 선정된 수상자에게는 ▲일본/동남아 에어텔 1인(10명) ▲카카오프렌즈 보조배터리(10명) ▲디저트 세트(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선사하며 선정 결과는 5월 31일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인터파크트리플, 인바운드 여행 플랫폼 트리플 코리아’ 출시

인터파크트리플은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의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을 접목해 한국 여행에 최적화된 신규 플랫폼을 공개한다.

트리플 코리아는 글로벌 관광객에게 한국 여행 준비부터 여행 중에 필요한 정보와 기능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앱이다. 개인 취향에 맞는 한국 여행 일정을 추천하고, 주요 관광지ㆍ맛집ㆍ이벤트 등 여행 정보를 공유한다. 

일정에 가고 싶은 장소를 추가하면 이동 동선 및 소요 시간, 요금 정보까지 안내한다.

대중교통뿐만 아니라 도보를 포함한 ‘길찾기’도 가능하다. 교통 데이터가 제한적인 기존 글로벌 지도 앱과 달리, 트리플 코리아는 이동 수단별 최적의 경로를 안내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당근, 봄·새학기 이벤트 한창

당근에 따르면 로컬 마케팅 채널 ‘비즈프로필’을 활용한 사장님들의 봄·새학기 맞이 이벤트가 한창이다. 3월 1일부터 17일까지 당근에서 비즈프로필 계정을 통해 ‘봄 이벤트’ 키워드로 작성된 소식 개수는 176건, ‘새학기 이벤트’ 키워드로 작성된 소식 개수는 130건으로 나타났다.

‘봄 이벤트' 소식은 ‘뷰티’와 ‘운동’ 카테고리가 전체의 83% 이상을 차지했다. 구체적으로 네일, 속눈썹, 미용실, 피부과 등의 ‘뷰티’ 업종이 전체의 약 44%였으며 필라테스, 요가, 헬스, 골프 등의 ‘운동’ 업종이 전체의 약 39%로 집계됐다.

‘새학기 이벤트’ 소식은 학원, 과외, 스터디카페 등으로 대표되는 ‘교육' 카테고리가 전체의 약 44%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워터밤 속초 2024 개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8월 17일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4(WATERBOMB SOKCHO 2024)’를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개최한다. 올해는 속초를 비롯한 서울, 부산, 제주 등 전국 9개 도시에서 진행한다.

워터밤 속초 2024’ 라인업은 4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참가한다. 티켓은 정상가 기준 15만4천 원으로 얼리버드 티켓은 이미 전량 매진됐다. 현재는 1차 티켓을 8만8천 원에 판매 중이다. 관람객 편의를 위해 행사 당일 서울역과 사당역, 합정역, 종합운동장역 총 4곳에서 유료 셔틀버스(편도 2만6천 원)를 운영한다.

설악 워터피아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를 구매하면 워터밤과 리조트 워터파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정상가 대비 약 57% 할인된 9만8천 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워터밤 속초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워터밤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