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한류문화축제' 후원
현대자동차, '한류문화축제' 후원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4.09.23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내달 개최되는 한류문화축제 '2014 강남 K-POP 페스티벌'과 '더 케이 페스티벌(The K Festival)'을 후원, 현대차 고객 총 350커플을 초청한다.

현대차가 지난해에 이어 2년째 후원하는 '강남 K-POP 페스티벌'에서는 인기가수 JYJ의 단독 콘서트가 진행될 계획이다.

또 인천 송도에서 실시하는 '더 케이 페스티벌"에는 K-POP 스타들의 콘서트와 더불어 드라마ㆍ영화 등 다양한 테마의 한류문화 체험존을 운영한다.

▲ 단원고 기둥에 붙여진 '메시지' ⓒ뉴시스
23일 현대자동차는 한류문화 확산을 위한 지역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지난해 10월 서울 강남구와 '관광활성화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고 이 협약 일환으로 '강남 K-POP 페스티벌'을 후원한다.
 
'2014 강남 K-POP 페스티벌'은 강남구가 진행하는 한류축제인 '강남 페스티벌' 중심 프로그램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인기 K-POP 가수들이 출연하는 대형 콘서트 형식으로 펼쳐진다.

이에 올해는 10월 5일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특설무대에서 인기가수 JYJ 단독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현대차는 이날 공연장 무대 앞에 현대차 고객 전용 관람 공간인 '현대 팬 존(Hyundai Fan Zone)'을 마련해 고객 150커플(총 300명)을 초청한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불어 현대차는 인천아시안게임 기간인 10월 3, 4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펼쳐지는 한류문화축제인 '더 케이 페스티벌(The K Festival)'도 후원한다.

'더 케이 페스티벌'에는 비스트ㆍ블락비ㆍ포미닛 등 K-POP 스타들 콘서트와 더불어 드라마ㆍ영화ㆍ게임 등 다양한 테마의 한류문화 체험존도 운영된다.

이에 현대차 고객 200커플(총 400명)을 초청하는 등 올 가을 대형 한류문화축제 현장에 동참할 계획이다.

한편 '2014 강남 K-POP 페스티벌ㆍ현대차 고객 관람공간 초청 이벤트'와 '더 케이 페스티벌(The K Festival) 고객 초청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오는 26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추첨을 해서 이달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K-POP 등 새로운 문화흐름으로 주목 받고 있는 한류의 저변 확대를 위해 '강남 K-POP 페스티벌'과 '더 케이 페스티벌'을 후원했다"며 "현대차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들 축제에 350커플을 초청할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