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전국 대학생 대상 '상상마케팅스쿨-오픈특강' 실시
KT&G, 전국 대학생 대상 '상상마케팅스쿨-오픈특강' 실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4.10.0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사장 민영진)가 전국 대학생 누구나 수강할 수 있는 공개 마케팅강의 '상상마케팅스쿨-오픈특강'을 지역에서 진행한다.

이번 '오픈특강'은 지난 8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상상마케팅스쿨'의 일환으로 독도 해외홍보 등으로 유명한 한국홍보전문가 서경덕 교수ㆍ'죽은 열정에게 보내는 젊은 구글러의 편지'를 펴낸 구글의 김태원 팀장ㆍ카피라이터 정철 등 현업에서 이른바 '잘 나가는' 마케터 5명이 강단에 선다.

▲ 불기 2558년을 맞아 세월호 여객선 침몰 희생자의 넋을 위로하는 연등이 곳곳에서 눈길을 끌었다. (경북 봉화군 석포면 대현리 현불사 경내) ⓒ데일리팝
1일 KT&G에 의하면 오는 2일부터 10일까지 전국 13개 지역(서울ㆍ부산ㆍ대구ㆍ인천ㆍ경기ㆍ충남ㆍ전남ㆍ경남ㆍ강원ㆍ충북ㆍ전북ㆍ경북ㆍ제주)에서 개최되는 이번  '상상마케팅스쿨-오픈특강' 행사에 대학생들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KT&G는 대학생 대상 마케팅 교육이 수도권 위주로 이루어져 지방 소재 대학 학생들이 이를 접하기 힘든 점을 해소해주기 위해 전국 단위 행사를 준비했다.

또 청년층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라는 취지에 맞게 13개 지역에서 열리는 모든 강의는 무료로 운영된다.

앞서 '상상마케팅스쿨'은 지난 2010년 시작되어 지금까지 7회에 걸쳐 9,500여 명의 수강생을 배출한 마케팅 교육프로그램으로, 지난해 취업포털 잡코리아 등에서 실시한 '대학생ㆍ취업준비생이 뽑은 최고의 대외활동' 조사 결과 '마케터 분야'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이번 특강에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KT&G 관계자는 "상상마케팅스쿨 오픈특강은 학생들이 평소 접하기 힘든 유명 마케터들의 생생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라며 "대학생 누구에게나 열린 자리인 만큼 배움의 영역을 확대하는 계기를 갖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