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컴백…첫 방송은?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컴백…첫 방송은?
  • 이승환 기자
  • 승인 2014.12.26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이드 지킬, 나' 주인공인 배우 현빈(오) 한지민 ⓒ 에이치이앤엠, KPJ

배우 현빈과 한지민이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

26일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제작 에이치이앤엠, KPJ)가 주인공 현빈, 한지민의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빈, 한지민은 꿈과 환상의 놀이공원을 배경으로 팔짱을 낀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한지민은 상큼 발랄한 미소로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반면 현빈은 찔러도 피 한 방울 나올 것 같지 않은 차가운 눈매와 시크한 듯 무표정한 모습이라 궁금증을 자아낸다.

로맨스 드라마임에도 전혀 다른 표정을 짓고 있는 두 주인공의 모습이 '하이드 지킬. 나'가 보여줄 아슬아슬한 재미를 짐작케 한다.

이와 관련해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현빈, 한지민을 비롯한 배우들의 열정이 남다르다. 두 배우 모두 캐스팅 직후부터 끊임없이 고민하고 연구하는 모습으로 제작진을 든든하게 만들었다. 2015년 최고의 커플 현빈, 한지민이 그릴 환상적인 로맨스가 시청자를 찾아갈 것이다. '하이드 지킬, 나'에 대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2월 13일 첫 촬영을 시작한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오는 2015년 1월 '피노키오'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