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가족끼리 왜이래'서 서강준에 집착? 능청연기
이국주, '가족끼리 왜이래'서 서강준에 집착? 능청연기
  • 박성희 기자
  • 승인 2015.01.30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국주가 '가족끼리 왜이래'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이국주 소속사

개그우먼 이국주가 '가족끼리 왜이래'에 깜짝 출연해 환상연기 호흡을 선보인다.

30일 이국주 소속사는 이국주가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 (극본 강은영 연출 전창근)에 카메오로 등장해 서강준(은호 역), 남지현(서울 역)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추는 장면을 공개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국주는 서강준의 옷 매무새를 고쳐주며 장난기 어린 스킨쉽을 시도하거나 그의 꽃미모를 감상하는 등 드라마의 감초 역할을 완벽히 수행하는 모양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이국주는 극중 서강준이 짝사랑하는 남지현 앞에서 강력한 라이벌을 만난 것처럼 긴장감을 조성해 폭소를 자아낸다.

이날 촬영 현장에 도착한 이국주는 특유의 발랄함과 스스럼 없는 농담으로 배우들과 단숨에 가까워지며 현장 분위기를 시종일관 화기애애하게 이끌어 갔다.

제작사 관계자는 "스태프들마저 웃음을 참지 못하게 한 이국주의 맛깔 나는 연기와 '대체 불가' 존재감이 극에 생생한 활기를 불어넣었다"며 "리허설부터 배우들과 찰진 호흡을 선보이며 발군의 유머감각으로 역할을 완벽하게 수행해 '신스틸러'라며 현장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국주가 출연하는 '가족끼리 왜이래'는 오는 31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데일리팝=박성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