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방수+방풍 '하이브리드' 재킷 출시
네파, 방수+방풍 '하이브리드' 재킷 출시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5.03.09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가 산행 및 아웃도어 활동 중 갑작스러운 환경 변화에 자유롭게 대처가 가능하도록 방수와 방풍소재가 부위별로 최적화된 '하이브리드(HYBRID)' 재킷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하이브리드 재킷은 변화하는 기온 속에서도 체온을 보호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방풍원단과 방수원단, 통풍이 가능한 메시원단을 부위별로 혼합했다.

바람을 맞는 몸통은 프링팅된 방풍 원단을 사용했으며, 비를 많이 맞는 후드와 어깨상단 소매 윗부분은 2.5레이어 방수소재를, 몸판과 소매하단에는 테프론 발수 처리해 생활방수 및 발수기능을 갖췄다.

또 기성이 필요한 소매 하단과 겨드랑이 라인에는 스트레치 방풍소재와 메쉬소재를 사용했다.

네파 관계자는 "기존의 방풍재킷과는 차별화 되는 하이브리드 재킷은 변덕스러운 날씨 속에서 산행을 즐기는데 어려움이 있는 등산객들이 비와 바람으로부터 벗어나 자유롭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부위별로 방수와 방풍 소재를 혼합한 네파의 혁신적인 기술로 탄생한 제품"이라며 "네파 하이브리드 재킷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환경의 제약없이 자유롭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네파는 봄 신상품 출시와 함께 올해 S/S 시즌 제품을 구입하면 횟수에 제한 없이 구매금액별로 할인을 해주는 '봄 산행은 네파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