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애벗, 신제품 '효리 닭가슴살 블랙페퍼' 출시
자연애벗, 신제품 '효리 닭가슴살 블랙페퍼' 출시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08.0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효식품 전문 브랜드 '자연애벗'이 신제품 '효리 닭가슴살 블랙페퍼'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특허 기술로 발효해서 이롭다는 의미의 '효리 닭가슴살'은 자연애벗 닭가슴살 제품 라인에서 블랙페퍼 맛을 선보인 것이다.
 
신제품 '효리 닭가슴살 블랙페퍼'는 슈퍼푸드 올리브유와 블랙페퍼가 만나 더욱 부드럽고, 입안 가득 통후추의 풍부한 풍미가 일품이다. 드레싱 없이 해동만 해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여름철 몸매 관리에 완성맞춤인 간편식이다.
 
자연애벗만의 특허 발효기술 및 효소 작용을 통해 닭 가슴살의 질긴 근막을 제거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또한 살아있는 효소의 작용으로 몸에 필요한 영양소의 흡수를 도와 단백질의 체내 흡수율을 최대 90%까지 높인 프리미엄 닭가슴살 제품이다.
 
특히, 원재료의 순수한 맛을 보존하기 위해 닭고기 자체의 염분 외에 소량의 국내산 토판염만을 첨가하여 나트륨 함량을 대폭 낮춘 저염 식품으로 합성 보존료, MSG, 착향료, 발색제 등의 화학첨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자연애벗 관계자는 올해 6월 충북 음성군 산업 단지 내 공장을 오픈 후 직접 제조하기 시작하여 더 좋은 품질의 '효리 닭가슴살 블랙페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