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CGV, 아틀란타 여행권 걸린 '텀블러 콤보' 이벤트 진행
코카콜라-CGV, 아틀란타 여행권 걸린 '텀블러 콤보' 이벤트 진행
  • 조현아 기자
  • 승인 2015.08.12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사가 코카-콜라 병 100주년을 맞아 멀티플랙스 영화관 CGV와 함께 '코카-콜라 아이콘 텀블러'를 선보인다. 또 이와 함께 미국 아틀란타 여행권을 비롯해 경품을 증정하는 '코카-콜라 텀블러 콤보'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CGV에서 '코카-콜라 아이콘 텀블러'와 팝콘 및 음료로 구성된 '코카-콜라 텀블러 콤보'를 구입하면 코카-콜라 월드와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포함한 4박 6일 일정의 미국 아틀란타 여행권과 '나만의 이름이 새겨진 코카-콜라 제품' 등 다양한 선물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 행사다.
 
행사 기간 중 CGV 매점에서 코카-콜라 텀블러 콤보를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즉석에서 제공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당첨 결과를 알 수 있다. 미국 아틀란타 여행권(10명, 1인 1매), 나만의 이름이 새겨진 코카-콜라 500ml PET(100명), CGV 쉐이크 콤보(200명), CGV 쉐이크 팝콘(200명), 코카-콜라 M사이즈 1잔(1000명), CGV 쉐이크 팝콘 무료 업그레이드(1만명)권 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코카-콜라 병 10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코카-콜라 아이콘 텀블러'는 코카-콜라 병만의 아이코닉한 모양을 디자인 요소로 활용하여 만든 것으로, 코카-콜라 병이 거꾸로 놓여진 이색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마치 코카-콜라 병으로 음료를 마시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팝=조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