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화보] '대세 연하남' 남주혁, 스타일리시한 패딩룩
[POP화보] '대세 연하남' 남주혁, 스타일리시한 패딩룩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08.2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떠오르는 대세남 남주혁이 네파의 2015 F/W 화보를 촬영하면서 밝고 훈훈한 모습과 강인하고 남성다운 매력을 동시에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평소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공항패션, 남친룩 등으로 화제가 됐던 남주혁은 이번 네파의 화보 촬영장에서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매력으로 완벽한 패딩룩을 선보였다. 남주혁은 때로는 훈훈한 미소로, 때로는 강인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연출하며 패딩룩을 감각적으로 소화해 현장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모델 출신답게 쉬는 시간에도 촬영 시안을 분석하고, 꼼꼼하게 모니터를 체크하는 프로페셔널함을 보였으며, 장시간 이어진 촬영 속에서도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네파 관계자는 '기능성은 물론 감각적인 스타일까지 갖춰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라는 이번 화보 컨셉을 남주혁이 너무나 잘 소화해준 것 같다"며, "네파만의 자유로운 감성과 남주혁의 훈훈한 매력이 만난 네파의 이번 가을∙겨울 화보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남주혁은 최근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tvN 치즈인더트랩'의 매력적인 연하남 권은택 역을 맡게 돼 화제가 됐으며, CF∙드라마∙예능까지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