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단신] 네파·K2·밀레 신제품 출시 外
[아웃도어 단신] 네파·K2·밀레 신제품 출시 外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10.29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 기능성+스타일 '유틸리티 다운재킷' 6종 출시

네파는 본격적으로 추워지는 겨울 시즌을 맞아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춰 아웃도어 및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유틸리티 다운재킷' 6종을 출시했다.
 
네파 유틸리티 다운재킷 시리즈는 고전적인 극지방 원정대의 아웃도어 재킷에서 모티브를 얻어 전통 아웃도어 무드와 디테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재킷이다.
 
사파리 스타일부터 항공 점퍼 스타일과 롱 다운재킷 등 최신 패션 트렌드를 아웃도어 웨어에 반영했으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춰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극지방 탐험대 컨셉의 롱기장 디자인으로 일상용에서도 착용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재킷인 '알라스카 다운재킷', 사파리 기장의 다운재킷으로 젊은 감각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카이로스 다운재',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긴 기장의 구스 다운재킷 '페트라 다운재킷', 직장인들의 데일리 아우터 제품으로 적합한 '크로노스 다운재킷', 슬림라인이 강조된 코트형 여성 다운재킷인 '엘라스티코 다운재킷', 최근 유행하는 항공점퍼 스타일의 '머큐리 다운재킷'으로 구성됐다.

아이더, 멤버십 고객 120만명 돌파 기념 '땡큐 페스티벌' 진행

아이더는 멤버십 고객 12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11월 15일까지 전 품목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땡큐 페스티벌(THANK YOU Festival)'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금액별 최대 15%를 지원한다. 제품의 총 합계 금액이 70만원 이상일 경우 10만5000원, 60만원 이상은 9만원, 50만원 이상은 7만5000원 등의 금액 우대 혜택을 지원한다. 전국 아이더 대리점에서 구매할 경우 추가 5%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이더는 품목에 상관없이 정상 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멤버십 고객에게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 시 이너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플리스 베스트를 무료 증정한다. (소진 시까지)
 

K2, 키즈 미니미 다운 재킷 3종 출시

K2가 올 겨울, 가족과 함께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키즈 미니미 다운 재킷 3종'을 출시했다.
 
'키즈 미니미 다운 재킷 3종'은 이번 시즌 K2의 대표 헤비다운 재킷인 마조람 어반과 함께 스테디셀러인 코볼드, 엘리스 등을 미니미룩으로 재해석한 아동용 다운 재킷이다. 우수한 보온성과 스타일은 물론, 인체와 환경에 안전한 재료와 공정만으로 이뤄졌음을 보장하는 글로벌 친환경 마크인 '블루사인'을 인증 받은 친환경 제품이다.

이 중 '키즈(KIDS) 마조람 어반'은 K2 자체 개발 소재인 아쿠아벤트 2레이어 소재를 겉감으로 사용해 방수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오리털 충전재로 따뜻하게 입을 수 있으며, 라쿤 트리밍은 얼굴에 닿거나 시야를 가리지 않도록 추가 디테일을 적용해 더욱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키즈(KIDS) 코볼드 다운'은 이중격실 구조의 보온성이 뛰어난 우모복 스타일의 다운 재킷이다. 안감은 고무실로 셔링처리하고, 소매 안쪽에는 이너커프스를 추가해 몸을 더욱 감싸고, 바람이 들어가지 않아 더욱 따뜻하다.

'키즈(KIDS) 앨리스 다운'은 방수·투습이 뛰어난 아쿠아벤트 2레이어 소재와 함께 라미네이팅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방풍성이 우수하다. 성인 여성용 '엘리스'의 미니미 버전으로 엄마와 딸이 캐주얼한 패밀리 룩으로 입을 수 있다.

밀레, 오피스족 겨냥한 비즈니스 다운 '에글리스 다운' 출시

밀레가 오피스족을 겨냥해 격식을 갖춘 차림에도 매치하기 좋은 사파리 재킷 스타일의 비즈니스 다운인 '에글리스 다운'을 출시했다.
 
밀레 에글리스 다운은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의 다운 재킷으로, 직장인들의 동절기 출퇴근용 아우터로도 손색이 없는 심플하고 도회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올록볼록한 퀼팅선을 비롯해 국내 아웃도어 특유의 화려한 원색이나 복잡한 절개선을 지양해 '등산복 패딩'의 전형적인 디자인을 탈피한 것.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방풍 소재 '윈드 엣지'(Wind Edge)를 적용하여 차가운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따뜻한 공기를 가두어두는 힘이 우수한 덕다운을 솜털과 깃털 9 : 1의 비율로 충전해, 가벼운 동시에 보온력은 뛰어나다. 여기에 다운 재킷의 고질적 문제라고 할 수 있는 털빠짐 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한 밀레만의 다운 공법인 '콜드제로 테크'(Cold Zero Tech)를 적용해 오래도록 착용해도 겉감에 밝은 색의 털이 묻어나는 일을 줄였다. 패딩 테이프와 폴리에스테르 테이프를 봉제선에 부착, 재킷의 겉감과 안감 포함 총 4겹의 구조를 만듦으로써, 바늘 구멍의 노출이 극히 미세한 수준에 그치기 때문에 털빠짐은 물론 찬공기 유입도 줄어든다는 것이 밀레 관계자의 설명이다.

레드페이스, '콘트라 캐논 등산화' 할인 판매

레드페이스는 본격적인 가을 산행 시즌을 맞아 방수가 되면서 동시에 땀배출이 잘되는 '콘트라 캐논 등산화'를 6만90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콘트라 캐논 등산화는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 투오 프로를 적용해 산행시 비바람의 침투를 막는데 용이하며 험준한 바위산에서도 미끄럼을 방지하는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 적용해 습기를 머금고 있는 화강암이 많은 국내 산악지형에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마모가 되기 쉬운 부분에 방탄복 소재로 쓰이는 케블라 소재를 사용하고 토캡 전면에 부상방지용 러버를 적용하여 견고함과 내구성을 강화하였으며 향균탈취기능이 우수한 오쏘라이트 인솔을 사용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강조했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