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김희찬, '능청 매력' 선보이며 김고은 철부지 남동생役 등장
'치즈인더트랩' 김희찬, '능청 매력' 선보이며 김고은 철부지 남동생役 등장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1.2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홍설(김고은 분)의 철부지 동생 역할로 첫 등장한 김희찬 ⓒtvN '치즈인더트랩'

'치즈인더트랩' 김희찬이 능청 매력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했다.
 
개성만점 캐릭터와 흥미진진한 전개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tvN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홍설(김고은 분)'의 철부지 남동생 '홍준' 역으로 첫 등장한 신예 김희찬이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시청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6회에서 홍준은 누나 홍설을 업고 가는 유정(박해진 분), 백인호(서강준 분) 일행을 향해 물병을 내던지며 첫 등장했다. 술에 취해 인사불성이 된 홍설의 상황을 오해한 홍준이 경찰을 부른다고 씩씩거리며 나타난 것. 그동안 미국 유학 중인 동생으로 홍설 가족 간의 대화에서 이름만 거론되던 그의 깜짝 등장은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또한 홍준은 갑작스러운 귀국도 모자라 홍설의 자취방에 함께 살겠다며 그녀를 황당하게 하는가 하면, 술 취했던 홍설에게 지난 밤 유정에게 크게 실수했다고 능청스럽게 거짓말을 치며 웃음을 선사했다. 

이처럼 김희찬은 유쾌한 매력을 지닌 '홍준' 캐릭터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소화하며 첫 등장부터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평가다. 

앞서 지난해 KBS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공효진의 남동생 '탁예준' 역으로 등장, 티격태격 귀여운 남매 호흡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던 김희찬이 이번 '치즈인더트랩'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이어갈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희찬을 비롯해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남주혁 등이 출연하는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과 그의 본 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의 '로맨스릴러' tvN드라마로 매주 월·화 밤 11시 방송된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