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위메프·롭스·일리 外
[뷰티 단신] 위메프·롭스·일리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3.20 0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 '메이블린 뉴욕' 뷰티박스 판매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오는 21일 자정부터 27일까지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의 베스트 제품만으로 구성된 뷰티박스를 판매한다.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은 새로운 슬로건 'MAKE IT HAPPEN'을 발표하며 DREAM, LOVE, MYSELF 세가지 컨셉의 뷰티박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3월 출시된 신제품을 포함하여 베스트제품으로 구성된 DREAM BOX(하이퍼 샤프라이너/블루밍 마스카라/비비드 매트 립스틱)는 2만8600원, LOVE BOX(더 블러쉬 누드 팔레트/립 그라데이션)는 3만500원, MYSELF BOX(에이지 리와인드 컨실러/매그넘 마스카라/3D브로우 팔레트)는 2만7900원으로 각각 35%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수량 만나볼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 특별사은품 에코백, 리무버도 증정한다.

위메프는 같은 기간 동안 위메프 페이스북을 통해 10명에게 'DREAM BOX' 본품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27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롭스, 뷰티툴로 포인트 3배 적립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에서 '뷰티툴로 3배 더 뷰티풀' 이벤트를 오는 21일부터 29일까지 총 9일간 진행한다. 전국 롭스 매장에서 뷰티툴을 구매하면 L.POINT를 세배 더 적립해 준다.

브러시 외에도 화장솜, 면봉, 손톱정리용품 등이 세 배 적립 대상 품목이다.

뷰티툴과 함께 색조나 기초 화장품을 구매하면, 2000 포인트 추가로 적립해 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최종 결제 금액 기준으로 2만원 이상 엘포인트 회원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종료 후 일괄 적립된다.

L.POINT 회원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전국 롭스 매장에서 롭스데이 마크를 찾으면 포인트 3배 적립 뷰티툴과 2000 포인트 추가 적립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롭스데이 행사는 롭스가 매월 진행하는 롯데그룹의 통합 마일리지 L.POINT 사용 고객에게 할인 및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메이크온,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과 협업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과 협업하여,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를 테마로 꾸며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메이크온 ‘메이크업 인핸서’ 제품 증정과 함께 ▲디럭스룸 1박, ▲JW SPA의 럭셔리 스파 프로그램인 미니 페이셜 트리트먼트(60분), ▲타볼로24에서 즐기는 조식(성인2인), ▲'김활란 뮤네제프' 헤어시술 30% 할인권(커트, 드라이 제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점 해당), ▲마스크팩 세트 제공 등 예뻐지기 위한 완벽한 하루를 선사한다.

일리, '토탈에이징케어 스무딩 로션' 출시

일리(illi) 토탈에이징케어 스무딩 로션은 일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이자 '전지현 바디로션'이라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아온 '토탈에이징케어 바디 로션'의 라이트 버전으로, 탄력과 보습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기존 로션보다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어 365일 사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인삼, 콩, 동백, 녹차 등 ㈜아모레퍼시픽 연구원들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복합 효능 물질 한방 Synergy Complex™를 함유해 인삼의 피부 활력, 콩의 보습 효과, 동백오일의 영양과 윤기 향상, 녹차의 항산화 효과를 두루 갖췄으며, 주름 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성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동물성원료·광합성오일·인공색소·폴리아크릴아마이드·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등 5가지 주의성분을 배제한 5無 마일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제끄 아이래쉬', 론칭 방송서 완판

뷰티케어 브랜드 오제끄의 신제품 '오제끄 아이래쉬'가 CJ오쇼핑에서 진행한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오제끄 아이래쉬'는 홈쇼핑 최초 자체 기술력으로 제작한 초경량 바르는 속눈썹 제품이다. 마스카라와 사용법이 동일해 누구나 손쉽게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은 신개념 바르는 속눈썹 '오제끄 아이래쉬'의 출시를 맞아 CJ오쇼핑과 함께 론칭 방송을 진행한 것으로, 미리주문 포함 준비한 수량 방송종료 전 완판을 기록했다.

라파스, KIC-EUROPE과 MOU 체결

생명공학과 나노기술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용해성 마이크로구조체' 기술을 보유한 바이오기업 ㈜라파스는 KIC-Europe(한-유럽연합연구센터)와 글로벌 유럽진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라파스와 KIC-EUROPE과의 업무협약은 양 당사자가 보유한 제품, 정보, 전략 및 네트워크 등 창의적 자산을 활용하여 우수 기술 제품의 유럽 진출 및 관심분야에서 협력 관계 구축을 목적으로 한다. 또한 라파스는 브리쉘에 위치한 KIC 비즈니스 플라자에 입주하여 독일을 중심으로 한 유럽 내의 제약 회사 및 대학들과 공동 연구개발을 추진하고 기술사업화 및 투자유치 업무에 관련한 활동을 지원 받을 예정이다.

KIC-EUROPE은 한-EU간 협력의 체계화, 다변화, 실효화를 목적으로 벨기에 브리쉘에 2013년 개소했으며, 한국과 유럽을 연결하는 통합 협력기구로 협력정책정보를 분석하고, 연구혁신 협력을 지원하고 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