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2016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방산·기계부문 外
한화, 2016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방산·기계부문 外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6.03.21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5년 상반기 신입사원 입문과정 ⓒ한화

'한화'가 2016년 상반기 신입사원 모집을 시작한다.

한화는 21일 한화그룹 채용사이트인 한화인(www.hanwhain.com)을 통해 2016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지원서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방산부문의 경우 오늘부터 다음달 4일까지 서류접수를 진행한뒤 4월 1차면접, 5월 2차면접을 거쳐 6월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기계부문은 오는 28부터 다음달 8일까지 서류접수 기간이 지나면 5월 1차면접, 6월 2차면접, 6월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한화는 오늘부터 다음달 4일까지 대학 캠퍼스를 찾아가 채용상담회 및 설명회를 진행하여 취업준비생들에게 회사와 직무에 대해 설명하고 나아가 적성에 맞는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 한화인(www.hanwhain.com) 사이트내 1:1 문의하기로 채용상담을 진행하여 필요한 정보를 편리하게 얻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화 방산부문 김한수 인재개발팀장은 "㈜한화는 '도전, 헌신, 정도'라는 한화의 핵심가치에 부합하는 인재를 찾고자 한다"며 "열린 사고와 자신감을 갖고 공동의 목표를 최우선으로 여기며 원칙에 따라 정직하게 행동하는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15일 새롭게 단장·오픈한 홈페이지(www.hanwhacorp.co.kr)에서는 취업희망자들이 궁금해 하는 실제 현장의 생생한 모습과 직무에 대한 선배들의 인터뷰를 라이프 at 한화라는 인터랙티브컨텐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