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단신] 엠리밋·아이더·레드페이스·밀레外
[아웃도어 단신] 엠리밋·아이더·레드페이스·밀레外
  • 김태균 기자
  • 승인 2016.03.24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아이코닉 하이퍼 플렉스 네오 재킷 ▲아이코닉 하이퍼 플렉스 에어로 재킷 ▲하이퍼 플렉스 드라이엣지 재킷 ⓒ엠리밋

엠리밋, '하이퍼 플렉스 재킷' 3종 출시

봄 시즌을 맞아 스포츠 브랜드 엠리밋(대표 한철호)이  '하이퍼 플렉스 재킷 3종'을 출시했다.

엠리밋 하이퍼 플렉스 재킷은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2레이어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소매와 팔꿈치에는 신체의 곡선을 고려한 입체 패턴이 적용되어 활동하기 편안하다. 또한 방풍, 투습 기능이 있어 가벼운 비와 바람을 막아주고, 등이나 암홀 부분에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땀을 원활하게 배출시켜준다.

▲ 아이더가 봄 행사 소식을 알렸다. ⓒ아이더

아이더, '업그레이드 유어 스프링' 이벤트 실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본격적인 산행 및 나들이 철을 맞아 오는 4월 17일까지 의류 및 신발, 배낭 등 아이더 봄 신상품 구매 시 최대 15%의 금액을 지원하는 '업그레이드 유어 스프링(Upgrade your Spring)'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더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의류 및 배낭, 등산화 등 봄 신상품 구매 시 최대 15% 금액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대리점 구매 고객에게는 15% 금액 지원과 동시에 5%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해 우수 고객의 혜택을 강화했다.

이번 이벤트는 대리점과 백화점을 포함한 아이더 전국 모든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단, 이벤트는 아이더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타 금액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 레드페이스 워킹화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 콘트라 PFS 카이 워킹화

레드페이스 창립 50주년을 맞아 '콘트라 PFS 카이 워킹화'를 출시했다. '콘트라 PFS 카이 워킹화'는 생체역학 원리를 활용하여 인체의 발 모양이 굴곡된 정도에 정확히 일치시키는 퍼펙트 핏 시스템(Perfect Fit System) 기술을 적용해 모든 각도에서 발을 잡아주는 착화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 사용 및 오토레이싱 기능으로 쾌적함과 편리함을 제공한다.

밀레, 자체 개발 '님부스 재킷' 출시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자체 개발한 초경량 방풍 소재를 적용한 '님부스 재킷'을 출시했다.
 
님부스 재킷은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가 자

▲ 밀레 모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밀레

체 개발한 초경량 방풍 기능성 소재인 라이트엣지(Light Edge)를 적용해 입지 않은 듯이 가벼우면서 바람과 습기는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방풍 재킷이다.

피부와 맞닿는 면에는 미세한 요철감이 있는 프린트를 적용해 피부와 원단의 접촉면을 최소화하고 통기성을 높여 내내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데일리팝=김태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