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여성 피트니스의 모든 것'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5월 4일 오픈
뉴발란스, '여성 피트니스의 모든 것'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5월 4일 오픈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4.1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발란스가 '뉴발란스 우먼스(NB WOMEN)' 론칭 기념으로 서울 강남역에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인다.

오는 5월 4일 오픈하는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뉴발란스의 역사 및 지향하는 역동적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과 여성 피트니스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진다.

총면적 약 250평의 최대 규모인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총 3층으로 구성되며, 21m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설치하고 매장 곳곳에 터치스크린을 배치하는 등 최첨단 디지털 기술을 결합한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특히 3층은 스타 요가 강사들을 초청하여 실내 피트니스 클래스가 진행되는 신개념 피트니스 체험 공간인 'NB WOMEN STUDIO'가 운영된다.

뉴발란스는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11일부터 24일까지 약 2주간 NB WOMEN STUDIO 수강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원하는 클래스를 신청한 후, 뉴발란스 우먼스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우(@nbwomen_kr)하고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수강신청권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신청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NB WOMEN STUDIO 수강 체험권과 요가 매트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