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한스킨·아이오페·에스쁘아 外
[뷰티단신] 한스킨·아이오페·에스쁘아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4.19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스킨, '리얼 컴플렉션 크림' 론칭 캠페인 진행

한스킨이 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리얼 컴플렉션 크림'의 론칭 캠페인을 위해 마이크로사이트 (http://hanskin.com/pinkcream)를 오픈,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스킨은 오는 27일까지 김태희의 필수템으로 소개되는 영상을 확인하고 퀴즈에 참여하는 '핑크빛 설렘 가득'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일본 훗카이도 금까기 상품권 (1명)'과 '리얼 컴플렉션 크림 정품 (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3일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공지된다.
 
또한 25일부터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리얼 컴플렉션 크림'을 구매하면 핑크 부케를 함께 제공하는 '핑크 블러썸 패키지'를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이 한정 패키지는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서비스인 'MOOOI'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됐으며, 공식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 본점, 분당점, 일산점 등의 한스킨 매장에서 5월 15일까지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박신혜와 함께하는 마몽드 무궁화 숲 조성 캠페인

마몽드는 사회적 기업인 '트리플래닛'과 함께 무궁화 숲 조성 캠페인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무궁화 숲 조성 캠페인은 서울 시민들이 언제든지 찾아갈 수 있는 도심 속 공간인 양재천과 멸종 위기의 꽃을 지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온 천리포 수목원에 무궁화 동산을 조성할 예정이다.

무궁화 숲이 조성되면 양재천 및 천리포 수목원에 무궁화 나무를 심은 참가자의 이름이 담긴 현판을 걸어주어, 참석자 분들의 이름으로 된 무궁화 꽃을 피울 수 있게 해 준다.

'박신혜와 함께하는 무궁화 숲' 조성 캠페인은 트리플래닛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캠페인 참여자에게는 마몽드 보습크림 체험 키트 및 마몽드 무궁화 보습크림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SPF50+/PA+++' 출시

아이오페가 선보이는 새로운 '에어쿠션® SPF50+/PA+++'은 기술력으로 업그레이드된 스폰지와 퍼프, 아이오페만의 차별화된 바이오 성분이 함유된 내용물, 세련되고 슬림해진 케이스를 자랑한다.

쿠션의 핵심 기술 중 하나인 에어 스폰지가 벌집 모양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퍼프에 내용물이 고르게 묻어나 섬세한 피부 표현이 가능해졌고, 밀착력이 높아져 뛰어난 지속력을 높였다.

아이오페의 새로운 에어쿠션은 자연스러운 윤기로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내추럴 글로우'와 완벽한 커버로 무결점 피부를 만드는 '인텐스 커버',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모이스처 래스팅', 보송하고 화사한 실키 피부를 만드는 '매트 롱웨어'까지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에스쁘아, '프로 데피니션 팔레트 라이너' 출시

'프로 데피니션 팔레트 라이너'는 젤 아이라이너의 정교함과 리퀴드 아이라이너의 선명함을 모두 갖춘 하이브리드 플루이드 젤 텍스처가 밀착력을 높여주고, 비비드 클리어 파우더가 눈가의 미세 주름을 매끈하게 커버해주어 어떠한 눈에도 선명하고 깔끔한 아이라인을 완성해준다.

'프로 앵글드 아이라이너 브러쉬 317'은 프로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그대로 적용한 신개념 각도 조절 브러쉬로, 아티스트의 손목 각도인 15도를 그대로 구현해 섬세하고 정교한 아이 라인을 완성 할 수 있다.

에스쁘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전국 매장에서  '프로 데피니션 팔레트 라이너'를 구매하는 선착순 5천명에게는 누구나 쉽게 안정적으로 정확한 아이라인을 완성해줄 '프로 앵글드 아이라이너 브러쉬 317'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바디샵, '가싶백(가지고 싶은 럭키백)' 출시

더바디샵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가싶백(가지고 싶은 럭키백)'을 한정 수량 출시했다. '가싶백'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자사몰에서 판매하며 세트 당 4만9900원인 이번 럭키백은 최대 17만4000원 상당 혜택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랜덤으로 구성돼 있다.

럭키백의 구성 제품은 화이트 머스크 바디 로션, 화이트 머스크 샤워 젤, 화이트 머스크 바디 파우더, 화이트 머스크 후레그런스 바디 미스트, 화이트 머스크 오 드 뚜왈렛, DOY 동안 에센스, 비타민C 스프리츠, 비타민C 글로우 크림 등 총 8종이다. 이번 더바디샵 럭키백은 1인당 1개 한정으로 구매가 제한되며, 준비된 한정 수량 세트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한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