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이니스프리·한스킨·스틸라 外
[뷰티단신] 이니스프리·한스킨·스틸라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5.01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내맘대로 '마이쿠션' 런칭

이니스프리가 제주 생녹차수로 만들어 물부터 다른 새로운 12가지 쿠션 베이스와 취향에 따라 내 맘대로 고르는 100가지 케이스로 내 피부에 맞는 '마이쿠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특히 제주 생녹차수로 만들어 물부터 다른 쿠션 베이스는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며 피부 타입에 맞게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베이스에 맞춰 함께 사용하기 좋은 뷰티툴도 구성됐다.

또 피부 타입에 따라 쿠션 베이스와 뷰티툴 선택이 끝났다면, 제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를 모티브로 100가지의 디자인으로 선보인 케이스를 선택하면 된다.

이번 '마이쿠션'은 '마이쿠션ATM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공개하고 케이스는 매장별 수량 차이가 있어 일반 매장은 20종을 팝업스토어 및 온라인, 주요매장 등에서는 100종을 판매할 예정이다. 

스틸라, 피부맞춤팔레트 '퍼펙트 아이&치크 팔레트' 출시

스틸라가 이번 시즌 페어-라이트, 라이트-미디움, 미디움-탠, 탠-딥 총 4가지로 출시한 이번 '퍼펙트 아이&치크 팔레트'는 한가지 팔레트에 아이섀도우 5종과 치크2종이 함께 들어있어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개개인의 피부톤에 최적화 된 발색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며, 다른 컬러에 비해 사용 빈도가 높은 베이스 컬러의 사이즈를 크게 했다.

보이는 그대로 표현되는 컬러 피그먼트와 부드러운 포뮬러의 텍스처가 프라이머 없이도 피부톤에 정확히 고른 색상을 표현해준다. 

알렉산드로 멘디니, 콜라보레이션 기념 한스킨 매장 방문

알렉산드로 멘디니가  롯데백화점 본점의 한스킨 매장을 방문했다.

이번 멘디니의 방문은 한스킨과의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한 것으로, 한스킨은 오는 6월 선보이는 '셀 커버 파운데이션'의 스폐셜 에디션을 시작으로, 15주년 기념 컬렉션으로 8월경 출시되는 색조 제품 등에 멘디니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네오젠 '코코넛 밀크 퓨어 마일드 클렌져' GS홈쇼핑 성공리 론칭

바이오 더마슈티컬 코스메틱 브랜드 네오젠의 '코코넛 밀크 퓨어 마일드 클렌져'가 GS홈쇼핑을 통해 지난달 28일 론칭해 준비한 5200세트 수량 모두 매진됐다고 밝혔다. 

'코코넛 밀크 퓨어 마일드 클렌져'는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과 발효 코코넛 추출물을 1만ppm 이상 함유한 클렌징 밀크로, 크리미하고 부드럽게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제거해 주며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부드럽게 발리는 클렌징 밀크로 끈적임이나 흘러내림, 잔여감이 없을 뿐 아니라 메이크업 리무버, 폼 클렌저를 따로 쓸 필요 없이 한번에 딥클렌징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