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이들 문준영, 솔로앨범 '투 레이트(Too Late)' 발매..."좋은 기회가 생겨서 기쁘다"
제국의아이들 문준영, 솔로앨범 '투 레이트(Too Late)' 발매..."좋은 기회가 생겨서 기쁘다"
  •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05.26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
▲ 오는 28일 솔로앨범 '투 레이트(Too Late)'를 발매하는 문준영. ⓒ스타제국

제국의아이들의 리더 문준영이 솔로앨범을 발표한다.

26일 스타제국은 "오는 28일 자정 문준영의 솔로곡 '투 레이트(Too Late)'가 포함되어 있는 솔로앨범을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정준영의 솔로 앨범은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매될 예정이며 솔로곡 '투 레이트(Too Late)'를 포함해 인트로 'Birth'와 수록곡 'For My Lady (Feat.ENAN)'까지 총 3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정준영이 속해있는 작곡팀 '슈퍼마켓(SUPERMARKET)'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함께 작업한 앨범으로 더욱 의미 있는 앨범이 될것으로 예상된다.

신곡 '투 레이트(Too Late)'는 데뷔 후 문준영이 처음 선보이는 발라드로 사랑하는 여자를 잊을 수 없어 친구처럼 지낼 수도 없는 남자의 아픈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문준영의 애절한 보컬을 만나볼 수 있다.

문준영은 "최선을 다해 만든 앨범인 만큼 많은 분들께 꼭 들려드리고 싶었다. 이렇게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앨범 발매 소감을 전했다.

한편, 문준영의 솔로곡 '투 레이트(Too Late)'는 오는 28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데일리팝=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