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Tip] 핑크 블러셔,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뷰티 Tip] 핑크 블러셔,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07.1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2016'에서는 사랑스러운 볼을 연출해 줄 '핑크 블러셔'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핑크 블러셔를 이용하면 은은하게 사랑스러운 볼을 연출할 수 있다. 핑크 블러셔의 놀라운 테스트를 살펴보자.

1위. E2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피지와 땀을 흡수하는 세범 컨트롤 파우더와 색상 변화를 방지해주는 코팅 피크먼트의 함유로 메이크업이 그대로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발림성 별 3개, 가루 날림 별 3개, 지속력 별 2개 반으로 1위로 선정됐다.

2위. R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2015 블라인드 테스트 전문가 1위 제품으로, 봄과 어울리는 발랄한 느낌의 컬러로 봄 햇살을 연상시키는 펄을 배합해 화사하고 윤기있게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발림성 별 3개, 가루 날림 별 2개, 지속력 별 2개 반으로 1위로 선정됐다.

3위. B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물과 파우더를 적당 비율로 조합해 정교하게 믹싱하여 오븐에 굽는 방식으로 제작되었으며 오븐 베이크드 기법으로 가루 날림이 적고 체형이 견고한 제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발림성 별 2개 반, 가루 날림 별 2개, 지속력 별 2개 반으로 1위로 선정됐다.

4위. E1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농축된 색소에 크리스탈과 같은 코팅을 감싸주어 색상을 극대화하면서도 지속력을 향상시켜주며 피부에 좋은 항산화 복합체를 특징으로 하는 크렌베리와 고지 베리 추출물. 루미너스 옵틱 테크놀로지는 광채와 입체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발림성 별 2개 반, 가루 날림 별 2개, 지속력 별 2개 으로 1위로 선정됐다.

(사진·글='On Style','겟잇뷰티2016')

(데일리팝=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