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Tip] 펄 베이스,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뷰티 Tip] 펄 베이스,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07.24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2016'에서는 윤광피부표현에 좋은 '펄 베이스'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윤광피부표현에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다. 베이스의 놀라운 테스트를 살펴보자.

1위. I-2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레몬, 오렌지, 빌베리, 석류, 포토씨에서 추출한 멀티 프롯 콤플렉스가 피곤한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공급해 생기있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별점은 발림성 별 5개, 밀착력 별 4개, 윤광효과 별 4개, 지속력 별 4개로 1위이다.

2위. S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주름개선,미백 기능성 호화장품 미세한 펄감이 피부를 윤기있게 표현해주는 메이크업 메이스이다. 별점은 발림성 별 4개, 밀착력 별 4개, 윤광효과 별 4개, 지속력 별 4개이다.

공동 3위. M-1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진주빛 미세한 펄감이 피부를 화사하고 윤기있게 표현해주는 수분크림 겸 베이스이다. 별점은 발림성 별 5개, 밀착력 별 4개, 윤광효과 별 3개, 지속력 별 3개이다.

공동 3위. M-1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미네랄 펄이 피부 속에서 우러나오는 듯한 화사함을 연출한다. 별점은 발림성 별 5개, 밀착력 별 4개, 윤광효과 별 3개, 지속력 별 3개이다.

5위. M-2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기존의 페이셜 하이라이팅 펜이나 파우더와는 달리, 얼굴 전체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끈적임 없는 가볍고 크리미한 포뮬러가 바르는 직시 미세선과 모공을 커버해 도자기 처럼 매끈하고 균일한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별점은 발림성 별 3개, 밀착력 별 4개, 윤광효과 별 4개, 지속력 별 5개이다.

(사진·글='On Style','겟잇뷰티2016')

(데일리팝=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