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프라다·설화수·에뛰드·올리브영 外
[뷰티단신] 프라다·설화수·에뛰드·올리브영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7.2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라다 '라 팜므'& '르 옴므'

프라다 '라 팜므'& '르 옴므' 출시

프라다가 프라다의 상징인 사피아노 가죽, 밀라노 로고, 체크 무늬, 기하학적 디자인을 그대로 담아낸 새로운 듀오 향수 라 팜므(La femme), 르 옴므(L’homme)를 출시했다.

'라 팜므'는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플로럴 향취를 풍긴다. 첫 향은 달콤한 푸루메리아와 스파이시한 일랑일랑이 부드럽게 조화되며 그 뒤를 이어 바닐라와 투베로즈 앱솔루트 향이 풍기고 마지막으로 베티버가 더해져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르 옴므'는 남성 향수에 많이 쓰이는 아이리스와 앰버에 이어 네롤리, 제라늄, 파출리가 조화를 이루어져 시원한 느낌을 준다.

▲ 설화수 '퍼펙팅쿠션 인텐스'

설화수 '퍼펙팅쿠션 인텐스' 출시

설화수가 스킨케어 안티에이징 노하우와 최신 메이크업 기술력을 적용한 '퍼펙팅쿠션 인텐스'를 출시한다.

적송추출물을 주요 원료로 항산화 효과가 있는 매화추출물을 첨가함해 메이크업으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글로벌 고객의 다양한 피부톤을 고려해 만든 7가지 컬러셰이드는 어느 피부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것이 가능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혀다.

▲ 에뛰드하우스 '맞춤 픽업 서비스' 런칭했다.

에뛰드하우스 '맞춤 픽업 서비스' 런칭

에뛰드하우스에서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매장에서 찾아가는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시작했다.

고객들의 구매 편의성을 제공하고자하는 취지로 기획된 이번 서비스는 온라인 상에서 일시 품절로 인해 재고가 없을 시 원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고, 재고가 있는 가까운 매장을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 올리브영에 입점 한 'INGA 시크릿커버쿠션'

올리브영 'INGA 시크릿커버쿠션' 입점

뷰티 프로그램 '뷰티스테이션'에서 절대 커버력으로 입소문을 탄 INGA의 시크릿커버쿠션이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하여 판매된다

일명 '마약쿠션'이라는 애칭이 붙어있는 '시크릿커버쿠션'은 커버력이 좋아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를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