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서비스] 'O2O 도전' 에뛰드하우스, 테이크아웃 서비스 도입
[新서비스] 'O2O 도전' 에뛰드하우스, 테이크아웃 서비스 도입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7.25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뛰드하우스가 온라인에서 상품을 주문하고, 매장에서 바로 찾아갈 수 있는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도입했다.

최근 활성화되고 있는 O2O 서비스의 일환으로 보인다.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택배를 기다릴 필요가 없으며, 온라인 상에서 일시 품절로 인해 재고가 없을 시 원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고, 재고가 있는 가까운 매장을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도 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상품을 선택한 후 수령을 원하는 매장을 선택하고, 상품 준비 완료 SMS를 수신한 후 해당 매장을 방문하여 주문번호를 제시하고 상품을 받으면 된다.

한편, 에뛰드하우스는 '테이크아웃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슈가 앤 잼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5500원 상당, 랜덤 1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